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집에서 따라하기(-15Kg)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집에서 따라하기(-15Kg)

 

 

 

 

 

굵은 허벅지 살은 꼬집어도 안되고

주사맞아도 안되고 잘라내고 싶은 허벅지살

사투끝에 헬스장에서 PT도 받고

마사지도 해도 진짜 허벅지살은 안빠지더라구요

노력해도 안빠지는 허벅지살이 왜 내모메 붙어있는지 ㅜ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으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발견!!!!

 

 

 

먹으면서 식단관리하는거라 집에서도 쉽게 따라하기 수월하다는게 장점이에요

꿈에그리던 허벅지로 ㅋㅋ 가죽스키니까지 입다니 !!!

요즘 로또당첨되기분이에요 ㅋㅋ

다해서 15키로를 빼버렸어요 !!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드뎌! ㅎㅎㅎ 꿈이 이루어지다요 ~>0<

 

 

 

집에서 따라하기 쉽지만 그래서 혼자하는게 아녀서 쉬워요

정말 효과 볼려면 딱 밀착관ㄹ1해주는 전문 코'치님이 중요해요!

여기저기 정말 열심히 뒤지면서 프란샘을 알게됐어요

식습관, 체질, 건강상태까지 상'담하면서 역시 전문가는 달랐어요

프란샘이 살빼는걱 물론 유ㅈ1까지 확실하게 도와주시고 !!

식습관교정까지 밀착관ㄹ1해주시니까

당연히 프란샘덕에 건강하게 허벅지살 빼고 효과보신 분들이 많더라구용!

허벅지안쪽 살까지 ㅋㅋ 빠지니까 민망한 Y존 가리지않고 당당할수 있어용

 

 

 

 

 

는 밥이에요

아침과 저녁으로 식사대체로 먹었구요

점심은 일반식사로 한식위주로 드시면되요

그냥 음료같이 한잔씩 적게 먹어서 살이 빠지는게 아니라

칼로리는 낮고 고단백질식사라서 밥보다도 든든해요

단백질이 체지방을 태워주고 근육으로 채워지니까

살처짐 걱정없어요!  무엇보다 ㅋㅋㅋ 달콤하고 고소하니!!

설탕 단맛이 아니라

 헐리우드여배우들이 선호하는 스테비아 허브 단맛이라

살찔걱정없어요 ! 간식으로 더 먹어도 살은 더 잘빠져요 !

 

 

 

 

 

 

 

허벅지살빼려면 물마시는것도 중요해요!

그냥 맹물은 진짜 단 한잔도 안먹던 사람이었는데 때문에

물마시는게 쉬워졌어요! 완전 초딩입맛, 저질입맛이었는데

물대신 수시로 마시다보니까

노폐물도 빠지고 입맛이 딱 바꼈어요

수분섭취가 너무 쉬워졌어요 군것질도 안땡기고

탄수화물중독 해방됐어요

식탐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으니까 참 쉽다!

 

 

 

 

 

 

 

 

 

 

집에서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따라하기가 정말 쉬웠던건

 와  짱이에요 ㅋㅋㅋ

땅땅하던 승마살부터 허벅지 안쪽살까지 허벅지가 골고루

말랑말랑해지면서 살들이 조금씩 쫀쫀하게 빠지기 시작했어요

후ㄱ1보니까 매일 한병씩, 2병씩 마시는 이유들이 있더라구요

종아리알까지 매끈한 허벅지 라인 !! 기적이 이뤄집니다

바지사이즈가 점점 줄어서 총 -12.6cm 넘게 줄었어요ㅋㅋㅋ

 

 

 

 

 

 

사실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하면서는

프란샘이 알려주는대로 따라하면서 운동은 거의 못했어요 ㅋㅋ

그래도 운동만할때보다 상체하체 골고루 살빠졌다는거

진짜 신기하죵 !

 

 

 

 

소문날만 하더라구요 프란샘한테서 관ㄹ1받고 ㅋㅋ

-15키로 감량하고  지금은 10개월째 유ㅈ1짱 !!

워터파크시즌 이제 비키니 당당하게 입고 갈려용 쿄쿄쿄

허벅지살때문에 다가올 여름이 걱정이신분들!

제가 안해본게 없거든요! 진짜 쉬워요!!

하루라도 빨~~~~~~~아리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