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다이어트 일자다리 거듭나기(10키로감량)

 

허벅지다이어트 일자다리로 거듭나기(10키로감량)

 

 

 

 

다리만 진짜 지방만 10키로씩 들러붙어있던

허벅지!!! ㅠ

 

다이어트하면 허벅지도 빠질거라고 생각했어요

살빠진다고 허벅지살까지 무조건 빠지는건 꿈같은 일이더라구요!!

먹는거 조절하고 열심히 줄넘기하고

매일같이 체중계 재어보며

조바심치면 해봐야 맘상하는건 당연하고 몸도 상하더라구요

허벅지다이어트로 남들은 어떻게하다 보다가

하체뿐아니라 뱃살까지도 빠진 후기들 ~!! 진짜 대박이졍!!

저도 한번 도전해봣어요 ^^)/

 

 

 

 

5주만에 10키로감량하고 나니까~!!!왠열

이런기적이!!!

글쎄 허벅지가 12cm나 줄었어요!!!

10.3키로감량이 허벅지에서 다빠졌나봐요 ㅋㅋ

 

굶고 운동하고 15키로까지 뺐어도 허벅지는 5센티도 안빠졋는데

꿈이 이뤘졌어요!!!

제가 스키니는 물론이고 ㅋㅋ

이렇게 핫팬츠도 입엇어욤 ㅋㅋ

근육인지 지방인지 땡땡하기만하던 다리가 ㅋㅋ

이제 여자다리로 건강하게 허벅지다이어트 썽공!! ㅋㅋ

다리까지 길어져보인다고 ㅋㅋ

힙업됐어요 ㅋㅋ

 

 

10키로감량하신 분들이 많이 하는

먹는다고 허벅지도 빠질까 처음에는 의심도 들었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먹는 건강식품이라는데

먹는다고 빠지는게 진짜인지!! 그냥 고민만하는거보다

우선 직접 전문상'담부터 받았어요!

첫 질문부터 진짜"허벅지살빠져요?" ㅋㅋ

먼저 나오더라구요!

 

 

 

친절하게 체질, 식습관, 건강상태 하나하나 꼼꼼하게 물어보시면서

조급해하는 저에게 왜 허벅지살이 찌는지

어떻게 빠지는지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요

빼고나서 유ㅈ1까지 꼭! 도와주신다는 말씀에 바로 도전했어요

결과적으로 ㅋㅋ 대만족 !!

진짜 제 평생 처음으로 이런 반바지 입어요

 

 

 

 

 

진짜 절대 굶지 않았구요

아침식사와 저녁식사로

한끼는 주로 점심은 한식으로

꼭 3끼 식사는 칼로리와 영양을 생각해서 제대로 먹었어요 !

가 맛도 좋고 물만 넣고 흔들면 뚝딱!!

먹기도 편해서 좋구요 칼로리 걱정없이 한잔에 90kcal~120kcal

고단백질이라서 먹고나서도 든든해요!

 

 

 

 

 

 

 

쉐ㅇ1크 먹을때마다 제가 챙긴 꿀팁 에요

몸속에있는 지방을 쏙 죽이는 킬러 ㅋㅋ

과학적으로 특허받은 명품입니다!

두말필요없이 완전 반하실거에요

 

 

 

지방을 죽이니까 살ㅂㅂㅏ지는 속도도 초고속!!

빼고나서 유ㅈ1까지 yoyo걱정 없이 한번에 해결되더라구요

가장 지방이 많이 몰려있는 나이살대표

뒷구리, 엉덩이밑살, 허벅지, 뱃살 ㅋㅋ 미운살들만 골라서

라인이 달라져요!! 꼭 전후 사진으로 비교해보세요 ㅋㅋ

 

 

 

 

 

 

은 허벅지다이어트에 필수품이에요

굶고 줄넘기며 미친듯이 뛰어도 안빠지던 허벅지지지만,

절대 안빠질 허벅지 없더라구요 ㅋㅋ

허벅지뿐아니라 팔뚝, 뱃살까지 상체하체 골고루

모든 제품의 흡수도 4배나 빨라지더라구요

땡땡하게 뭉친 지방, 근육을 말랑하게 풀어주니까

처음에는 겔이라서 맛이 있을지 고민되더라구요

 

 

 

4병정도로 먹어보고 ㅋㅋ 감탄 ㅋㅋ했어요

하루 반병씩만 먹었는데도 아랫배부터 가벼워졌어요

하루 1병, 2병 먹어주는 특별한 이유는 역시 !!! 대박입니다!!

허벅지만 -12cm 넘게 빠졌어요

승마살, 허벅지안쪽까티 대박 만족합니다 !! ㅋㅋ

 

 

 

 

생수로 수시로 넣어서 마신  향긋하니

물이 마실수록 자꾸 땡겨요

그냥 물마실때보다 화장실 미친듯이 가지만,

갈때마다 ㅋㅋ 노폐물과 체지방찌꺼기가 쏙속 빠지니까

몸이 가벼워요! 입맛까지 가벼워지니까

허벅지다이어트하면서 탄수화물중독, 커피, 콜라중독에서 해방됏어요

 

 

 

 

 

6주동안 10키로감량 쪼금더해서

-10.3키로감량 하면서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만 따라했어요

허벅지다이어트하면서 처음부터 아주 식은죽먹기는 아녓어요

처음 2주는 ㅋㅋ 그냥 저도 모르게 기대감으로

따라하다보니까

5.1키로 빠지고나니까

자심감이 생기고 재미가 있더라구요

자연스럽게 글루텐도 끊게되고 하나하나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하다보니까 예전에 그냥 혼자서 무조건 안먹고 먹고싶은거 참고

독하게 하는거보다 스트레스가 받지 않아서

투자하는 가치가 있고 또 그렇게 힘든 일자다리 거듭나기 성공!!

무엇보다 좋은건 빼고나서 벌써 8개월 넘게

yoyo걱정없이 유ㅈ1하는게 너무 좋아요

10키로감량한것도 기쁘지만 다시 ㅜ 어마무시한 yoyo

걱정없이 건강한 다이어트관ㄹ1 꼭 한번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