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한달다이어트식단(-10키로감량)

 

한달다이어트식단(-10키로감량)

 

 

 

 

 

 

 

 

나름은 살빼는게 가장 쉽다고 생각했던 한사람이었는데

20대 후반이 되니까

이제 살도 쉽게 안빠져요!

끊임없이 -10키로감량 시도해도 마무리가 안되더라구요 ㅜㅜ

유지가 안된다는거죠

생각해보니까 목표 체중 확인 그순간이

다이어트의 엔딩이라고 생각

순간 미뤄뒀던 약속이며 빠졌던 회식자리

다시 미뤘던 맛집투어까지

주저없이 참여하게 되더라구요

다시 식단이란게 조절하는게 아니라

완전 자물쇠 풀린듯 ㅜㅜ 한번 두번 ! 먹다보니

조절안되고 살이 찌고 빠지고 반복하다보니

야금야금 -10키로감량한거보다 어마어마하게 yoyo 오더라구요

진짜 내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는순간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yoyo 걱정없이 유지가 쉬운

ㄷㅑ욧 고민하는데 친구가 알려준 한달다이어트식단으로

를 추천받게 됐어요

 

 

 

 

처음 듣고는 먹어서 살을찌웠는데 먹는거로 살뺀다는게

진짜일까? 의심이 되더라구요

실패를 해보다보니 의심도 들고

진짜 나도 빠질까? 싶은 의구심도 들었는데 !!

프란샘과 상"담하면서 바로 결심하면서 도전했어요 !!

프란샘 알ㄹㅕ주ㅅ1는대로 따라하면 빼고

유ㅈ1까지 제대로 할수있는 방법이라서

이왕빼는거 유ㅈ1까지 해결된다니 믿고

로 ㅂㅏ로 한달다이어트식단 스따뚜 ^^!!

 

 

-10키로감량목표였는데

총 -13ㅋ1로 뺐어요~^^!

잘했죵 ㅋㅋ

 

 

 

 

 

ㅋㅋㅋ 고민한 시간이 너무 아까웠어요 결과가 너무 좋았거든요

이렇게 잘빠지는걸 ㅋㅋ 진작에 친구가 -10키로감량할때 따라할걸 ㅋㅋ

시작부터 고민했던게 알려주신대로 그대로 따라한지

열흘도 안되서 느낌이 퐉!!!!!왔어요

컨디션부터 느낌 너무 좋았어요 ㅋㅋ

몸이 너무 가볍더라구요 ! 잘할수 있을까 나도 빠질까 했던 걱정은

매일매일 한달다이어트식단을 프란샘 ㅊㅔ크해주셨구요

내몸에 맞게 뭘 더해얄지, 뭘줄여얄지 차근차근 일대일로 밀착관ㄹ1해주심 !

이게 도움 진짜 많이 됏어요

 

 

 

 

당연히 효고ㅏ볼수밖에 없었죠 !!  진짜 완죤 땡큐 ㅋㅋ

를 밥대신으로 아침과 저녁식사로 먹었옹ㅅ

선식이나 그냥 타사 수ㅔㅇ1크 먹을때와는 느낌 완전 달랐어요

질리지않고 맛있어용 ㅋㅋㅋ 점심은 한끼 밥으로 먹었어요

 

 

 

물론 ㄷㅑ욧하니까 한식으로 먹었구요

칼로리는 Down ! 영양은 Up !!

근대 엄청 마시쪄염 ㅋㅋ 간식으로도 ㅋㅋ 먹었거든요

살은 더 잘빠졌어요

 

 

 

스피드하게 한달다이어트식단따라하면서 이 왜 강추인지

체감하니 알겠더라구요!! ㅋㅋ 친구도 거품물며

많이 먹으라고 하던대 처음에는 사실 가격대도 있고

뭐가 그렇게 놀라운지 했는데 !!

구석구석 뭉친 지방을 말랑하게 풀어주니까

역시 살이 상체하체 골고루 빠졌어요

일주일정도 한병씩 먹었는데도 와우~ 서프라이즈합니다 ㅋㅋㅋ

 

 

 

 

 

수ㅔㅇ1크 먹을때 꼭 챙긴  가 효과 톡톡히 보게해줫어요 !

뒷구리살, 엉덩이 진짜 확 빠졌어요 ㅋㅋ

사이즈 대박 ㅋㅋ 라인이 확 달라졌어요

지방죽이는 에프킬러 ㅋㅋ

울퉁불퉁한 지방이 쏙쏙 사라지는게 눈으로 보인다면 ㅋㅋ

이건 입증된 특허품이에요 !!!!!

 

 

 

 

 

는 감량 기본구성이에요

물마시는게 꼭 필요하니까요 !!

식수로, 음료, 차로 수시로 농도 조절하면서 마시다보니까

물도 자꾸자꾸 더 당기구요! 군것질도 안땡기고

커피중독에서 독립했어요 !!

하루 5리터 마시기가 거져에요 ㅋㅋ

입맛조절되니까 살빼기가 너무 쉬워졌어요 !!!

 

 

 

 

먹는 한달다이어트식단만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따라하기만햇는데

이게 이렇게 쉽게 빠지다니

열심히 먹기만했구요 ㅋㅋ 운동은 가끔 빠른걸음 산책??

-10키로감량 찍고

13ㅋ1로 더 빠지고 나니까 유ㅈ1가 제대로 되더라구요

유ㅈ1하면서도 -2.8키로 더 빠졌어요

역시 프란샘이 알려주신 노하우대로 이제는

저만의 특별 노하우가 생겼어요 ㅋㅋ

그래서 자신감이 생겼구요

내 인생 다욧의 종지부 !!

어렵다는 한달다이어트식단 관리 쉽게 도전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