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예비신부 다이어트 단기로 끝내지말입니다

 

 

 

예비신부 다이어트 단기로 끝내지말입니다

 

 

 

드뎌 예촬하고왔어요 ㅋㅋ

불과 2달 전까지만 해도ㅜ 웨딩샵 둘러볼때마다

입어보는 웨딩드레스가 와!!!!!!!ㅜㅠ 장난아녔는데

입혀주는 언니가 ㅜ 가슴살이며 등살 다듬어서 내려주고

해도 ㅜㅜ 뚱뚱해요

뱃살때문에 옆라인은 나오지도 않고

튜브로 입고싶은데 쇄골뼈는 살에 파묻혀 실종이고 !!

 

 

 

 

어떤 드레스샵에서는 바로옆에서 예비신부 다이어트 따위는 필요도 없을정도로

완벽 몸매의 예신께서 피팅하니

콩딱콩딱 설레는 웨딩드레스 고르는게

말할수 없는 스트레스더라구요

예랑이 앞에서는 괜스레 자존심구겨졌는데

아시죠??!! 이런기분!!

 

 

 

결혼말이 오고가지만 일단 날이 정해지면 예비신부잖아요

결혼얘기 나오기전부터 단기 다이어트라는건

시도때도 없이 했건만! 주변 친구들의 충고도 그렇고

계속 야금야금 돈써가면서 ㄷㅑ욧해도 딱히 1-2키로 빠졌나??

살뺀다고 돈들여, 먹는다고 돈들여?

근데 딱히 눈에 띄게 효과가 없었어요 ㅜ

 

 

 

우연하게  는 살빼야니까

칼로리 걱정안하고 건강하게 먹을수 있는 식단으로

알아보다가 찾게되었답니다

임산부도 모유수유중, 출산후 ㄷㅑ욧에도 선택 1순위

건강하게 예비신부 다이어트할수 있더라구요

 

 

할까말까 사실 후ㄱ1들 보면서 망설여지기도 햇는데

막상 ㅋㅋ 해보니까 일주일도 안되서

하길 잘했다 생각들었어요

몸이 훅 가벼워졌어요

2주정도 지나면서부터 티가 확 나더라구요 ㅋㅋ

피팅하러 갔을때 예비신부들 중에서 이렇게 사ㅇ1즈 많이 바뀐거

처음본다며 ㅋㅋ 예비신부 다이어트 성공비밀 묻더라구요

바로 ㅋㅋ 프란샘 소개해줬어요

 

 

 

 알고보니 엄청 유명한대

플래너 언니도, 웨딩샵언니들도 다 알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이번은 진짜 절박했거든요

 그래서 여기저기 중요키포인트를 찾았지용!!!

단기 다이어트 어떻게 관ㄹ1받는지가 포인트에요

다들 유명하다고 하는데 전문적으로 하나하나 알려주시는

프란샘 아녔다면, 꾸준히 못했을거에요

왜 이렇게 해야는지, 왜이런지 이해가 되어야하는 스탈이라서

무조건 변화없이 따라하다가

쉽게 포기했던 다이어트들과는 달랐어요

한달만에 -8.3kg 빠지고 나니까

팔뚝, 뒷구리까지 사이즈가 엄청줄었어요

허리가 한손잡히더라구요

 

 

사이즈가 엄청 빠졌는데

난생처음 꿈에 44반사ㅇ1쥐를 이뤘어요!

 

 

 

중간에 친구와 제주아일랜드로 ㅋㅋ 싱글여행갔을때 ㅋㅋ

 

살빼고 나서 진짜 입고싶었던 튜브탑 웨딩드레스도 입었어요

피부까지 촉촉하니 톤이 다르다고

무슨화장품쓰냐는 소리까지 들었어요 ㅋㅋ

 

 

 

 

 

프란샘이 추천해주시는 구성으로 바로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한 상자 뜯었어요

주문한 제품도 어마하고 ㅋㅋ

진짜 므찌게도 선물상자는 따로 오더라구요

와우!! 예비신부 다이어트 앉은자리에서 완벽세팅되더라구요

 

 

 

 

 

예비신부지만 단기 다이어트 식단조절이에요!!!

2끼는 먹고, 한끼는 한식위주로 점심으로 챙겨먹었어요

국물, 고기, 밀가루 등 살찌는 음식들의 nono!!

야채위주로 식이섬유풍부하게 챙겨먹었구요

ㅋㅋ 한끼한끼 먹어준 수ㅔㅇ1크가 맛있어서

간식으로도 맘껏 드셔요! 중간중간 먹어주니까 배꼴도 빨리줄고

살도 훨~얼씬 더!! 잘빠져요 진짜 신기하죵??!!! ㅋㅋ

 

 

 

 

어릴적부터 소아비만 女라 눈에 보이는살도 많지만

눈에 보이지않는 지방도 몸속에 많아서

먹는족족 살도 잘찌고 30대가 다되니까

고무줄같이 잘찌고 빠지던게 더이상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가 저를 살렸어요! 체지방 개체수를 아에 죽이는 특허품!!!

진~ 짜루 아낌없이 챙기세요!!

포만감도 8배고

울퉁불퉁 지방이  사라지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스피드하고

라인이 남달라져요 ㅋㅋ!!!

 

 

 

 

 

예비신부 다이어트 배꼽위쪽으로 해서 상체가 많이 빠졌으면 했는데

을 집중적으로 수시로 마셔줬더니!

ㅋㅋㅋㅋ 살이 말랑말랑 !! 조금씩 라인이 달라지니까

예랑이찬스로 한박스 바로 내렸어요 !!

웨딩드레스샵 갔을때 엄청 스트레스 받아했던게 안스러웠는지

열심히 하니까 적극 지원해주더라구요

평생 한번인대! 이때 아니면 언제 ㄷㅑ욧 이렇게 열심히 하겠냐구요

감사한 예랑이찬스 덕분에 사랑스런 알겔덕분에 아랫배살까지 말랑말랑

사ㅇ1쥐가 엄청빠졋어요

 

 

 

 

 

 

따뜻하게 차갑게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넣어서

수시로 마셔주세요 !! 깜놀랄거에요!

입맛이 화~악 달라져요!!

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기는데 화장실 미친듯이 가지만

다녀올수록 몸이 가벼워요

노폐물이 빠지니까 흡수도 빠르고 뱃살이 제일 빨리 줄어들더라구요

 

 

 

 

하나부터 10가지 다 묻지는 않았어도 엄청 귀찮게 굴었는데

1:1 집중관ㄹ1 받으면서

한달 -8.3kg 뺏는데 사람들은 10키로 넘게 빠진줄 알았어요

단기 다이어트로 신부의 생명은 잘록한 허리라인이죠

복근찾고 허러라인까지 한번에 다이어트 성공하시려면

노하우 짱짱한 확실한 식습관교정은 전문가 프란샘이 정답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