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다리 얇아지는 방법 다리살빼기 짱이지말입니다

 

 

다리 얇아지는 방법 다리살빼기 짱이지말입니다

 

 

여리여리한 뼈벅지 여자라면 ㅜ

다시태어나야 가질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ems도 비싸게 돈주고 해봤구요

덴마크다이어트, 숀리다이어트 다 따라해봈는데

살빼기 식단까지 다 해봐도

살은 빠지는데 다리살은 그대로 ㅜ

운동은 하면할수록 다리는 더 굵어지는 느낌 ??!!

 

 

 

정말 포기해야하나 할 찰나에

다리 얇아지는 방법으로 우연하게

를 알게됐어요

 

 

 

살이빠져도 그동안 딱 필요한곳이 안빠진게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영양이 채워지니까 ㅋㅋ

술술~ 빠지더라구요

 

영양이 부족하니까 에너지원이 부족해서

체지방이 더 단단해진다는걸 ㅜ 몰랐어요

 

한달반동안 -13kg 빼는데!!!!!!!!

다리에서만 10키로 빠졌네요!!

체중보다는 체지방이 더 빠지니까 사이즈가 엄청줄더라구요 !!

다리 얇아지는 방법으로 운동 열심히 하거나 하진 못했어요

회사일이 갑자기 바빠져서!

그때마다 옆에서 프란샘이 챙겨주신대로 일기쓰고

잘 챙겨먹었을뿐 !!! 너무 쉽더라구요

 

 

 

 

 

지금까지 내가 알던 방법과는 전혀 다른게

너무 쉬웠어요 ㄷㅏ 신이며 어플받아두고 따라도 해보고

다리살빼기에 관한거라면  초 집중했었는데

  ㅋㅋ 먹으면서 빼는것도 자신있지만

유지가 너무 쉬워요!! ^^

벌써 8개월차 !!!!

 

 

 

 

잘 붓고 굵은다리살이 정말 웬수같았는데

진작에 다리 얇아지는 방법 제대로 알았다면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그냥 따라서만 하면되는 영양식단!!!

그냥 판매만 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체계적으로 맞춤관리라는게 그냥 말뿐아니라요

매일매일 그래도 일기는 제가 열심히 썼거든요

일기체크하면서 생활패턴에 맞춰서 식습관교정뿐 아니라

특별한 노하우를 하나하나 알려주세요

다리살빼기 먹는것만으로 가능하다고 생각못했는데

물어보고 응원해주시고 내몸에 맞게 도와주시는 코치님덕분에

자신감도 생기고 무엇보다

지금까지 했던 방법들과는 다르게

쉽고 ㅋㅋ 너무~ 잘빠져요 ~!!

 

 

 

 

 

하루 2끼는 특히!! 아침밥, 저녁밥대용으로 먹은 수ㅔ01크

점심은 건강한 밥으로 먹었어요

고단백질 한끼먹는 단백질양이 최소 20g이상이되도록 먹었어요

배도 고푸지않았구요  속이 든든해요

무엇보다 완전 먹고싶은 핵맛 !! ㅋㅋ

다리 얇아지는 방법 이정도면 제가 거품물만하죠?!!

 

 

 

 

특별하게 제가 챙긴 필템은

 에요 포만감도 높여주지만

지방세포를 죽이는 킬러!

다리, 허벅지, 엉덩이에 몰려있는 지방을 죽여줘요

그러니까 ! 당연히 뒤구리부터 다리살빼기 장난아니져 ㅋㅋ

 

 

 

마법의음료 다리얇아지는방법 솔루션 인템

 

 

 

 

 은 필수에요!!

다리 얇아지는 방법에서 필템 이에요

마실수록 ㅋㅋ 땡땡한 허벅지, 종아리 지방이 말랑해지셔서

지긋지긋한 다리 지방님들이 녹아내리더라구요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턱살부터 미운 나이살도 지방붙은곳은

상체하체 골고루 빠져요!

처음에는 4병으로 시작해서 바로 한박스 챙겼어요

먹을수록 ㅋㅋ 느낌이 장난아녀요 !! ㅋㅋ

 

 

 

 

ㄷㅑ욧때마다 운동끝나면 폭발하는 식욕이

다른 다리살빼기 하는동안너무 힘들었는데

 덕분에 포만감이 채워지니까

폭발하거나 하진 않았구요

 때문에 입맛조절을 자연스럽게 도와줘요

허브차라서 물마시기도 편하고

마실수록 노폐물이 빠지니까 몸이 가벼워요

그동안 나도싫어지는 매운음식 중독증까지 ㅋㅋ 탈출까지

입맛조절 성공하고나니까

다리살빼기 ㅋㅋ 식은죽먹기죠 ! ㅋㅋㅋ

 

 

 

 

 

 

허벅지살 종아리살 다리라인이 달라졌어요

뒷태가 ㅋㅋ 태어나서 처음갖는 라인!!

다리가 길어보인대요

사이즈가 엄청 줄어드니까

스키니부터 미니스커트 이제 자신입게 입어요

사이즈가 줄어도 탱탱해졌다는게

진짜 미춰버리게 반해버린 다리 얇아지는 방법이에요

 

 

무엇보다 프란샘 관ㄹ1 덕분에 유ㅈ1하는게

너무 쉽다는게 자신감이 생겼어요

한달반동안 -13kg 감량하는동안

운동 전혀 하지 않은거는 아녀요

그냥 가볍게 걷기와 프란샘이 알려주시는 몇가지정도

집에서 홈트한게 다이구요

그냥 다리살빼기 식단에 초집중했더니

너무 쉽게 그리고!!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진짜인지 궁금하시죠!!

레알 진심 생생 후기이구요

독하지 못한 평범녀들 꼭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