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친절한 이사아저씨 감사합니다

 

 

친절한 이사아저씨 감사합니다

 

 

 

부지런한 성격은 아니어서 뭐든 닥쳐아 척척 밀어부치는 이 근성

어쩔지 매번 후회해도 이번에도 ㅋㅋ

넉넉하게 여유두고 준비한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닥쳐야 하다보니 이삿집 정해두고 나니

이사센타 구하다가

내 아지트 중개해주신분이 소개해주셨어요

 

 

덕분에 일사천리 착착 정해서

약속한 시간보다 15분정도 전에 도착하셔서

친절하게 도와주시더라구요

거의 반포장수준으로다 챙겨주시고

지역마다 다르지만, 제가 사는곳은 대구거든요

대구 용산동에서 평리동까지 이동햇는데

 

다른 포장이사견적보다 5-10만원정도 저렴하더라구요

거의 딱 반값으로 이사했어요 ^^!!

 

 

 

 

 

큰짐이라고는 서럽장침대가 가장 문제였는데

제가 사는곳이 3층이거든요

제가 걱정되는 짐이나 유리같은거 싸둘수있는건 싸두라고 하셔서

책이랑, 유리그릇만 싸뒀어요

넣을상자도 없구 엄두안났는데

친절한 이사아저씨들이 알아서

차곡차곡 상자에 옷들 넣어주시더라구요

여자들은 옷이 짐이잖아요

 

 

 

 

 

꼼꼼하게 챙기는스탈은 아닌대

그래도 옆에서 깨지는거 PC같은 불안한거는 제 차에 실어서 날랐어요

유리그릇만 직접 신문에 싸뒀는데

이사라는게 그냥 넣고 살때는 몰랐는데 짐 한참 내어서 보니까

한짐이네요 !!

특별히 상호는 없는데

친절한 이사아저씨들이 동네 아저씨들이세요

 

 

 

 

은퇴한 아저씨들이 이사센타 운영하는가봐요

조금은 안스럽기도하고

 

옆집 이웃은 나이든 아저씨들이라 느리다고하는데

요즘같은 시기에 짜증내지않고 친절하게 해주시니까

감사합니다

 

행거조립까지 해주시고 가시려는데

아무래도 어려웠는지 너무 시간이 지체되어서

마음만 감사히 받았습니다

덕분에 이사 무사히 마쳤구요

보내드리고 나서 점심때가 한참 지났는데

저렴한 이사비용에 점심값이라도 드릴걸 싶었네요~

 

친절한 이사아저씨 원룸 이사 잔일만 많으실건대 ㅋㅋ

좋은일 하시네요~ 복받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