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살빼는최고의방법 상반기 10키로빼기


살빼는최고의방법 상반기 10키로빼기







ㅋㅋㅋ 이런날이 오네요

나에게도 다이어트라는게 마지막이 되다니!

인생은 살을 뺀날과 살찐날 뿐이었어요

살뺀건 잠시였고 살찌운 모습으로 스트레스받았는데ㅜ

머리속에 다이어트  박아두고 있어도

살이 떨어질 생각을 안하더니 ㅜ

드뎌 평생목표 이뤘지말입니다

그야말로 살빼는최고의방법이 요기

yoyo걱정없이 여자라면 꼭 탱탱하게

S하게 라인 만드는법 공유드려요^^)/




살빼는최고의방법으로 신경쓴건 먹는거였어요

먹고 운동하는것보다 안먹고 운동안하는게 더쉽다고 생각햇는데

우리는 결론은 먹고 운동안하는게 더쉽다는거!

하루2끼는 기본  한잔으로 올킬!!

짬짬이 배고플거 같으면 또 한잔씩 먹다보면 은근 고소한게

맘껏 먹을수록 든든하고 먹고싶어진다니까요







그리고 한끼는 일반식사로 한식위주로 밥!!!

밥!! 밥을 굶지않고 먹을 수있었어요

무조건 굶어서 칼로리만 빼는게 아니라

이렇게 다먹어도 하루 한잔 먹는

 한잔해야 90~120kcal이라니!!

2끼식사가 300kcal도 안되요!!

칼로리는 완전 Down!!!ㅋㅋㅋ영양은 UpUp!!

잘 먹을수록  살빠져요^^!!






이렇게 대체식만으로도 살이 빠지지만

무엇보다 살빼는최고의방법이라면 Speed와  Detail이죠!

다이어트 숱하게 해봤지만 몸무게는 빠지는데

얼굴살 가슴살만 빠지고 빠질곳은 안빠지더라구요!

그렇지만, 이번에는 요 살빠지는 속도와 상체하체 골고루 다뺐어요!!







 먹으면서 한스푼씩 푹 넣어먹은

진짜 말이 필요없어요 일명 지방죽이는 쪽집게 특허품이에요

지방세포를 쏙 죽여주고제지방을 늘려주니까

살빠지는 Speed 깜놀!!! 지방숨은 뒷구리, 팔뚝, 엉덩이, 허벅지

요기가 쏙쏙!! 라인이 남달라요 ㅋㅋ 진짜 요건 챙겨야함!!!








또하나의 사랑스런 최고의방법은 바로 이에요

핵맛!! 꿀맛!! 정말 뭐라 다 표현해주고 싶어요

몸속 구석구석 내장지방까지 말랑이 풀어주니까

상체 하체 골고루 살이 빨리 빠져요!

1일 1족하지말고 1일1병해보세요!

살이 완전 흘러내리듯이 빠져요!

특히, 허벅지, 팔뚝이 사이쥐 대박 빠져요

ㅋㅋ 저는 허벅지 ㅋㅋ14cm팍 줄었어요 ㅋㅋ






이것저것 지금까지 살빼는최고의방법 먹는거만 얘기했는데

건강한 식단으로 먹었지만, 다이어트자체가 스트레스잖아요

입맛조절이 가장 힘들지만, 로 수시로 물마시기 ㅋㅋ

요거 하다보니까 입맛이 자연스럽게 바껴요!!






콜라, 커피 이젠 냄새맡아도 별루~랍니다.

물이 자꾸 땡겨요 화장실 미친듯이 가는게 처음에는 싫었는데요

갔다올때마다 아랫배가 가벼워져요 노페물이 빠지니까

몸도 가볍고 , 피부까지 촉촉~ 한피부 하는 여자되버린다니까요 ^^










상담부터 처음에는 그냥 이런 먹는거로 살빼는게 믿겨지지 않았는데

처음 1-2주 잘 따라하다보니 진짜 약속하신대로 느낌이 달랐어요

완전 몸도 가벼워지고 배가 쏙 들어갔어요

6주만에 10키로빼기보다 더해

 -13키로뺐지말입니다요^^!!

평생이 살걱정없이 맘껏 입고싶은거 입고싶었는데

이제 옷가게도 고민하지않고 바로 입어도

왠만해서 헐렁해요 자신감은 up되고 살을 쏙쏙 사이쥐는 Down

이런다이어트가 바로 최고의 방법아닐까요!

무엇보다 유지하는 노하우를 알려주시는 프란샘 적극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