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한달다이어트 식단 10키로 더 빼기

 

한달다이어트 식단 10키로 더 빼기

 

 

 

7시가 다 되어가는데 해가 엄청 길어졌는게 확 느껴질정도로

어둑어둑 해가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진짜 이제 봄이 훅 왔더라구요

봄햇살이 따뜻해지니까 진짜 여리여리한 옷을 입고 싶어지죠

봄이니까요 ㅋㅋ 아파트 화단에 목련꽃, 개나리꽃까지

 

 

 

이제 진짜 남은 살들 정리해야는 봄이에요

어떤 다이어트시작하셨나요?

저는 그동안 원푸드, 식욕억제제도, 수영, 요가

진자 다이어트는 평생 해본거 같네요

 

여자라면 누구나 다이어트는 하나씩 해보셨을거에요

빼고찌고를 반복하다보니 몸은 빠진날보다

찐날이 더 많으니 어찌된 영문인지 ^^;;;

10키로빼기 하~ 이건 정말 빼야는데

더빼면 진짜 더 좋죠 ㅋㅋ 그죠??

 

한달다이어트 운동으로 처음 시작했을때는 10키로 넘게 뺄거라고 자신했었어요

막상 해보니!! 생각보다 쉽지않더라구요

그냥 원푸드로 열심히 운동하면 빠질거라고 생각했어요

 를 알기전까지는요 ㅋㅋ

처음에는 신민아먹는 소지섭먹는 쉐이크가

드라마보면서 궁금해서 알아보다가 우연하게 시작하게됐어요

 

 

 

 

결과는!!^^ 총 15키로 빼기 성공!!

10키로 더 뺀거죵 ㅋㅋ 헤헤헤헤헤헤헤

 

정말 쉬웠어요! 라고 할수는 없었어요

한달다이어트 식단으로 를 주로 먹었지만

한끼는 한식으로 정말 정직하게 한식위주로

야채반찬으로 먹었어요

예신으로서 여자로서 가장 아름다워야할 순간을 위해 절박했기때문에

저를 도와주신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그대로 따라했어요

 

 

 

 

처음 상담할때부터 그동안의 다이어트 경험부터

원인부터 어떻게 식단관리해야는지 하나하나 이해시켜주셔서

의심많은 제 성격에는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어릴적부터 많이 뚱뚱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이십대후반이 되니까 뱃살부터 허벅지까지 찌기시작하는살이

요요라고만 생각했지 나이살이라고 생각못햇거든요

그동안 실패했던 다이어트들이 제대로 방법도 모르고

뺄줄만 알았지 유지에대해서는 생각못했던걸 몰랐거든요

프란샘의 관ㄹ1받으면서 식단조절이 어떤건줄 알게되었어요

 

 

하루 칼로리관리, 영양관리에 대해서

매일매일 식단일기 관리받으면서 쉽게 따라할수 있었어요

그리고나니 ㅋㅋ 재밌더라구요

막무가내로 굶고 살빼고 하는게 아니니까 ㅋㅋ

 

 

 

 

 

 5가지맛이 다 맛도 좋았지만

먹기도 편해요!

직장생활 7년동안 먹는날보다 안먹는날이 많은 아침을 이렇게

든든하게 쉐ㅇ1크로 먹는데 혼자서 한달다이어트 식단으로는

대부분 굶다 시피한게 다였는데

요건 프란샘이 짜주신대로 내 체중에 맞게

먹고싶을때 맘껏 먹을수록 살은 더 잘빠져요!

든든하고 맛있으니까 진짜 스트레스 없고 너무 행복해요

 

 

 

 

 

 

 

 

살이 빠져도 이렇게 팔뚝부터 발목까지 골고루 빠지는데는

 덕분에

짧은기간동안에 몸매 다지기까지 예신다이어트필수 항목은 성공한 노하우예요

그동안 다이어트는 했는데

바지허리로 축 쳐지던 튜브가 쏙~ 사라졌구요

알로에겔이 땡땡해서 잡히지도 않던 팔뚝 허벅지까지 말랑말랑해지니까

살이 쏙쏙 빠지면서 숨어있던 라인까지 찾을수 있었어요

쉐ㅇ1크에 썩어서 먹는 듀오가 지방만 찾아서 죽이니까

살빼고 이제 요요걱정없이 한방에 성공 !!

 

 

 

 

 

 

 

 

 

 

 

다이어트할때마다 힘들게 만들던 식욕이 쉐01크먹으면서도 배가 부르니

사실 덜 힘들었지만, 희한하게 의 도움이 더 컸어요

수시로 마셔준게 마시다보니 6리터는 그냥 마셨거든요

마시다보니 헐~ 입맛이 바꼇어요

커피없이도 하루가 피곤하지 않구요

달고, 짜고, 매운게 땡기지 않더라구요

초딩입맛에서 건강한 입맛으로 탈바꿈!!! ㅋㅋ

한달다이어트 식단이 자연스럽게 건강식습관으로 완성되었어요

 

 

 

 

 

 

처음 일주 이주가 사실 집중하는데

처음이라 힘들었지만,한달다이어트 식단관리하면서

한달딱 채우니까

10키로 조금 넘게 빠지닌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6주정도 채웠더니 13키로 넘게 더뺐구요

처음을 잘하니까 유지하면서도

2.8키로 더 빠졌어요!! 사이즈가 더 줄더라구요

신기한 단백질 한달식단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유지가 더 쉬운건 진짜 운동보다 식단과 식습관 관리가

가장 우선이라는거 해보시면 알아요!

상담부터 제대로 알아보고 꼭 결심한 순간 바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