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다리살만10키로빼기)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다리살만10키로빼기)

 

 

 

 

여성여성 철들고나서부터 거울보면 늘 다이어트는 평생이었는데

나름 한다고 열심히 했는데

허벅지 다리는 왜이렇게 안빠지죠??!!!!

사춘기때부터 고민했던게 30대가 다되어가는 이시점!!에도 해결못한숙제였어요

진짜 나이와 허벅지 굵기는 비례한다?

 

 

 

 

 

대학가면 빠진다고 엄마 뻥에도

취업할때되서 미친듯이 뺐는데 영원히 요요없는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은 없나보다

이렇게 허무하게 생각할때 ㅋㅋ 친구가 10키로 Only 다리살만빼기성공했더라구요

같이 하자할때 하려다 ㅜ 운동으로빼겠다고

바싸게 주고 PT 받았는데 존심상하더라구요

존심보다ㅜ 워낙안빠지는 내허벅지때문에 저도 그냥

바로 따라했어요

 

 

 

그랬더니 !!! ㅋㅋㅋㅋ 다리살만10키로빼기 상체살까지 끝내주네요

PT만 미친듯이 하던것과는 다르게

단백질식단관리 하니까 너무~~~~~~쉽더라구요

 

결심하고 가장먼저 상-담받았더니 기본으로

하나하나 어떤 구성을 해야는지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바로 짜주시는 구성으로 시작하게되었답니다.

친구가 빠진걸 아니까 왠지 설램설램

이제 진짜 마지막으로 다리살빼기 도~저언이다라는 결심이었어요

ㅋㅋ 꿈에그리던 요런 레깅스!! 뼈벅지 학다리같다고 이제 부러움대상 ㅋㅋ

레깅스, 스키니까지 25 그냥 당당하게 입을수있다요!!

 

 

 

 

다시태어난거 같은 기분!!! 상체살까지 골고루 빠졌거든요 ㅋㅋ

몸무게만 13kg 빠졌어요 10키로빼기에서 더 빠짐 !!ㅋㅋㅋ

 가 체지방빼주는 식단이니까

쌰쥐가 ㅋㅋㅋ 엄~청 줄었어요^^!!

 

 

 

 

 

회식이다 친구들 유혹도 친구도 다이어트할때 어쩜 그렇게 잘조절하는지

같이 다이어트하는 저보다 더 잘하길래!

역시 비결은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프란샘 덕분이더라구요

주변 유혹들까지 무너지지않게

매일 의지를 돋아주시니까 ㅋㅋ 진짜 살이 안빠질수밖에 없더라구요

하루하루 식생활까지 습관을 잡아주니까

먹고싶은거부터 하나하나 참을수 있던게 순간 힘들었지만

순간 지나가니까 정말 잘 했다 하는순간순간 되도록 도와주신 프란샘 아녔다면

정말 아찔하네요 ^^ㅋㅋㅋ

 

 

 

건강검진 맏으면 항상 비만이라고 나왔는데 ㅋㅋ

이젠 정상!! ㅋㅋ 녹색불 들어오는 여자!!

이게 이렇게 쉬웠나??

 

평생소원이었던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으로

정상체중까지 되었지말입니다!! ㅋㅋㅋ

 

 

 

 

 

 

점심한끼 밥으로 먹었어요 그냥 거르기 십상이었던

아침을 쉐01크로 꼭꼭 챙겨먹었구요 저녁을 참다참다 과식하던게

자연스럽게 로 먹었답니다^^

다이어트 약이라고 생각했던게 그냥 알려주신대로 챙겨먹었는데

속도 편하고 맛도 엄청좋고 든든하더라구요

그냥 굶고 다닐때보다 일도 더 잘되더라구요

PT만 할때는 거진 점심메뉴도 고민하다 결국 운동갔다오다

야식으로 때웠는데 점심은 한식으로 뭐든 먹었답니다

회사에서도 왕따처럼 혼자 먹었는데

이번에는 달랐음요 ㅋㅋ

 

 

 

 

 

아침,저녁으로 먹은 쉐01크 먹을때 꼭 챙겨먹은 

똑똑한 특허품 지방만 쏙쏙 꼬집어 죽여주는 지방킬러^^!!

팔뚝, 뱃살, 허벅지, 엉덩이, 뒷구리까지 숨겨진 내장지방부터 근육에 기생하는

지방몰려있는 배꼽아래는 특히나 빠지니까

살빠지는 속도가 엄청 빨라요!! 내속에 숨겨진 라인을 찾았어요^^!!

 

 

 

 

 

 

 

 

★표 꽉꽉 채워서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에서는 필템

진짜 안빠지는 허벅지 근육과 살사이 숨어서 뭉쳐있는 지방부터

상체살까지 골고루!! 허벅지 안쪽살까지 골고루 확실하게

잘빠지는 필템~~ 므쪄요!! 요건 정말 매일매일 순간순간 마시고 싶어요

 

 

 

 

 

 

 

다이어트하면서도 물은 잘마시면 좋다고 하는데

그냥은 안먹히더라구요 커피가 물인줄알았는데

전해질있는 똑똑한 물이  중요해요

수시로 마셔준 가 제겐 특별해요

마실수록 물이 잘땡겨요!! 수분흡수도 잘되는게 피부가 달라요

무엇보다 마시다보니 화장실미친듯이 가지만

노폐물이 잘빠지니까 ㅋㅋ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껴서

다이어트식단조절이 훨씬 쉬워졌어요 ^^!!

요건 정말 4-5일만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따라해보세요

어마어마하게 놀랄거에요ㅎㅎㅎㅎ

 

 

 

 

 

이제 허벅지사이 휑하니 배경도 보이고

말랐다고 소리듣는 학다리 ^^)/

절대 안빠진다는 부처님석가래같은 허벅지하체가 울어무이도

놀랄정도로 기적처럼 빠졌어요

하체가 워낙 어마어마해서 상체살뺄라고는 생각못했는데

덩달아서 빠진 상체살때문에 이제는 니트가디건입구도

여리해졌구요

이렇게 감동소원 이뤄주신 프란샘 너무너무 감사해용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절대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어떤 선택이 중요한지를 알게되었어요

저의 이런 경험담이 아직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 있다면

꼬~옥 한번 프란샘과 함께 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