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성공후기(학다리프로젝트)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성공후기(학다리프로젝트)

 

 

 

나름 다이어트한다고 열심히 했는데

살은 빠져도 진짜 허벅지는 꿈쩍도 안하더라구요

하체때문에 집에서도 반바지조짜 안입었는데

긴바지에도 지긋지긋하게 터질거 같은 Y자

긴셔츠로 가방으로 가리기만 바빴는데

 

 

좋다는건 다따라해봤는데 다리는 안빠져요 ㅠ

귀가 얇아서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으로들리는건 다 따라해봤어요

고통스럽던 경락도, 주사도 빠지나 싶더라도

덕지덕지 붙어버리는 살이 그나마 살이 덜 붙었던

상체까지 !!! 열심히 관리해도 한순간에 제자리걸음도 아니고

점점 더 심각해지더라구요 점점 혼자서 코끼리가 되어가는 허벅지때문에

나락으로 빠질때 ㅜ 친구 소개로알게됐어요

(틈만 나면 하체때문에 컴플렉스로 투덜투덜거렸거든요 ㅠ)

 

 

 

 

자세하게 뭐가 필요한지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제대로 상'담받고 시작하는게 좋을거같아서

워낙에 실패를 많이 해서 잘할수 있을지 불안감도 있었거든요

물어보길 정말 잘한듯 하나하나 어떤구성인지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으로 어떻게 도움되는지

프란샘이 꼬치꼬치 귀찮게 물었는데

전문가답게 풀어주셔서

이해도 도와주셨고

 믿고 빼고 유지까지 확실하게 도와주겠다고

약속이 확신이 들더라구요

두근되는 맘으로 바로 주문했어요

 

 

 

 

진짜 이번이 마지막이다 이번 안되면 저주받은

이 허벅지 하체는 포기하겠다는 심정이었어요

바로 ㅋㅋ 결과는 짠!!

기모있는 두툼한 이런 청바지 입어도 학다리!! ㅋㅋ

감동 핵폭합니다^^!!

 

체중만 총 -15kg 빼고서 허리가 5인치나줄었어요

허벅지는 ㅋㅋ 29인치도 꽉 끼던게

25도 이렇게 여유있어요

 

 

 

 

 

그렇게 부럽기만하던게 꿈을 이룬 순간이었어요!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은 지금까지 제가 했던 무조건 적게먹는다고

빠지는게 아니더라구요!! 가장먼저 를 활용해서

하루 2끼 식단으로 대체했어요 주로 아침과 저녁으로

점심식사는 한식위주로 밀가루, 기름진거등은 피해서

지금껏 어떤 다이어트보다도 잘먹었어요 ㅋㅋ

늘 든든했거든요 !! 프란샘이 하나하나 알려주신 그대로 ㅋㅋ

악마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꽉 잡아주셨어요

 

 

 

 

하체운동, 전신운동 미친듯이 열심히 하지않았는데도

먹는거로 이렇게 허벅지 안쪽까지 골고루 허벅지 얇아지는법 성공할수 있었던건

제가 가장 사랑하는 !!

 

 

 

 

 

 

 

01크 먹으면서 챙겨먹은 요특별한 다욧 가속엔진이었어요

살이 빠져도 그냥 빠지는게 아니라 상체하체 골고루 빠지도록 도와줬어요

 이 몸속클렌징을 제일먼저 도와줬어요

몸속이 구석구석청소되니까 흡수도 빠르고 뭉쳐있던 땅땅했던 지방들이

골고루 물렁물렁해졌어요~

승마살부터 사이즈가 대박 줄었어요

먹다보니 맛있어서 자꾸 먹히는게 흠!! 처음에는 그냥 4병으로 시작했는데

바로 한박스 챙겼어요 ㅋㅋ 든든하게 챙겨먹고싶었거드요

 

 

 

 

 

 

 를 제가 손꼽는건!! 진짜 특허받은 명품이에요

지방세포가 몸속에서 아에 죽이는 지방세포킬러!!

체지방개체수를 아에 줄여주니까

살빼고 유지가 너무 쉬운건 당연한결과에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처음부터 제대로 따라했더니

유지하면서도 -3.2kg 더 빠졌어요

ㅋㅋ 그것도 허벅지, 종아리까지 얇아지는 방법 성공!

지방이 집중적으로 몰려있던 뱃살, 팔뚝, 허벅지, 뒷구리까지 골고루 빠졌어요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처음부터 하나하나 그대로따라했어요

한번씩 불쑥불쑥 솟아오는 식탐까지 제대로 따라할수 있었던건

를 넣어서 수시로 물을 마셔줬더니 ㅋㅋ

노폐물도 잘빠지고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뀌더라구요

그동안 어떤 다이어트를 해도 힘들었던 식탐,

특히 커피안마셔도

피곤하지 않은 나를 찾았답니다 ㅋㅋ

 

 

 

 

벌써 8개월이 지났지만 ㅋㅋ

오히려 유지하면서 -3.2kg가 빠졌어요

총-15kg 감량 !! 저의 허벅지에서 쏙뽑았네요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으로 30년넘게 묵츤 체증이 뻥 뚤리듯이

하체만 뺀게아니라 요요로 들러붙은 뱃살, 팔뚝살까지 ㅋㅋ

진짜 요건 안하면 후회할거에요^^!!

이것저것 다 해봤지만 지친 우리 다이어터들!!

naver give up!!  절대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라니까요 ㅋ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