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살빨리빼는법 집에서 10키로넘게 빼기

 

 

 

살빨리빼는법 집에서 10키로넘게 빼기

 

 

 

잘라내고 싶은 살들!! 고무찰흙처럼 쫀득쫀득들러붙은 살들이

도대체 어디서 나타났는지 ㅠ

연애의 달콤함뒤에 남친과 헤어지고 남는건

10키로넘게 찐 뱃살과 허벅지살

그리고 떠나간 남친과 함께 자신감도 떠나갔어요

살때문에 ㅜ 몸은꺼지고 자아는 자꾸 줄어드네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도 진짜 살 많이 쪘다고

놀란듯 얘기하는데! 이제는 헤어짐의 상처보다는

살때문에 후려치는 자존심의 스크래치가 너무 크다!!

 

 

이별해도 나는 여자다!!

살쪄도 나는 여자다!!

 

 

 

 

원래부터 육덕진 몸매라기보다는

1년2년 차곡차곡 찌운살들

취업준비로 미친듯이 줄넘기하고

한끼먹고 물먹고 뺀살들인대

다시 찔까봐 불안불안하면 지냈지만

막상 잦은 회식과 연애하면서 맛집투어가

순식간에!!10키로 넘게 훅 !!

임산부같은 뱃살만 한아름이네요 !! ㅜ

 

 

 

 

 

물렁물렁 살들이 뱃속부터 지방들로 그득찼던지

다시한번 해보자 싶어서 집에서 혼자서 살빨리빼는법으로

다시 굶어도보고 미친듯이 줄넘기 , 뛰기 해봤지만

살은 꿈쩍도 안하고 발바닥과 무릎만아프더라구요

점점 자신감을 잃어갈때 우연하게 알게되었어요

ㅋㅋㅋㅋ 결고ㅏ는 10키로 넘게 빼기 성공!!!!

살이 뚝 떨어져 나간거 같아요!!

6주만에 -15키로빼기성공^^!!

-11.6키로+유지관리받으면서 -3.5키로나 더 빠졌어요!!

 

 

 

 

 

뱃살이 가장먼저 빠지더라구요 ㅋㅋ 살빨리빼는법 진짜 레알!!

실제상황이랍니다.!!ㅋㅋㅋ

 

태어나서 처음으로 여성여성한  허리라인을 다시 찾았습니다!!!

한번도 가져보지못한 쇄골을 찾았습니다 ㅋㅋㅋ

샤워할때마다 쇄골에 물고이는 나!!

벌써 ㅋㅋ11개월 지났지만

빼는것도 쉬웠지만, 유지가 더 쉽더라구요

빵빵하게 화장실이 늘 힘들었는데

불편한 장컨디션부터 피부까지 때깔 날리는 여자!!

제대로 건강한 영양식단 관리 알려주는대로 따라했더니

그냥 자신감까지 충전됐어요^^!!

 

 

 

 

우울했던 표정까지 달라지는 모습에 주변사람들이

자꾸 예뻐졌다고 매일매일 물어보니까 ㅋㅋ

엄청 행복한 하루하루입니다.

살 빨리빼는 방법이 별로 어렵지않았구요

불규칙했던 식사를 하루 2끼! 특히 아침과 저녁은

 를 챙겨 먹었구요

한끼는 진짜 한식위주로 점심식사했어요

진짜 살빨리 빼고싶었구요

 프란이 알려주시는대로

그대로 따라했어요 ~ 그래서 진짜 더 쉽더라구요

맛도 좋고 불규칙적으로 식사하던것보다

든든하고 속도 편해요!! ㅋㅋ

 

 

 

 

신민아가 먹는 먹으면서 신민아처럼

샐러드위줄 하진못햇지만, 밀가루,기름진건 안먹었거든요

아주 가끔은 강주은데이같은 살짝 반칙도 어쩔수 없이 있었지만

그때마다 프란샘의 특별노하우로 !! 팍팍 도와주셔서~

결과적으로 10키로빼기 쉬웠어요

 

 

 

 

진짜 너무너무 잘먹어서 살이찐거지만

예전부터 남친보다 더 잘먹었거든요

잘먹어서 좋다던 남친말믿고 살찌는것도 모르게 늘어난배꼴이!

덕분에 포만감도 8배 높아졌구요

배꼴도 훅 줄었어요!! 무엇보다 몸속에 구석구석 박혀있던

지방을 쏙쏙 죽여주는 쪽집게!! 가장 미운살들 모여있는

허벅지, 뱃살, 등살, 팔뚝살, 뒷구리까지!

지긋지긋하고 잘라버리고 싶던 살덩이들이 사라졌어요 ㅋㅋ

잘라낸것같이 없어지고나니~ S라인 장착!!

이건 정말 폭풍살빼기위해서 필템^^!!

 

 

 

 

은 그냥 살을 떠나서 진짜진자 너무 맛있어요

그동안 살빠져도 볼살, 가슴살부터 빠졌는데

2주만에 5키로 빠져도 상체하체 골고루 빠지도록 도와준

살빨리빼는법의 특급비밀이에요

마시다보면 자꾸들어가요 ㅋㅋ 하루 한병 먹다가 2병씩 먹다보니

살이 흐물흐물  흘러내릴듯이 녹아내립니다

허벅지안쪽까지 살이 대박 사이쥐 대박 줄었어요 ㅋㅋ

저의 허벅지가 총 -14cm줄어든!! 6백만원이상의 가치를 가진

최고의 잇템입니다.^^!!

 

 

 

 

 

 

너무 너무 잘먹어서 찌운 살들 !! 식욕조절이 너무 힘들었는데

만 있으면 걱정 뚝입니다 ㅋㅋ

맹물아닌 전해질있는 수분으로 되니까 자꾸 마실수록

노폐물도 잘빠지고!!  자연스럽게 입맛이 바껴요!!

내가 아는 그맛들이 먹어도 식욕이 조절이 되요!!

물을 잘먹으니까 피부톤까지 달라지니까 촉촉한 내피부 이젠 물광나요 ㅋㅋ

 

 

 

 

 

 

총 -15키로 감량하면서 어렵지않았어요

제가 집중한건 딱 6주였어요 그냥 처음 상담부터

프란샘이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게 전문가로서

왜 살이 찌는지 왜 그동안 안빠졌는지

집어주시니까 뭔가 속이 시원햇어요

살빼고 유지까지!! 꼭 도와주겠다는 약속을

그대로 따라했어요 !! 알려주신 특별노하우하나하나

그리고 허벌다이어트 식단아니었다면

살빨리빼는법이 이렇게 쉽게 해결되지않았을건대

프란샘 감사드려요!! 끝까지 포기하지않구

지금까지도 유지관리 꾸준히 해주시니까!

평생 다이어트 멘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