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뱃살빼기 Real 결혼다이어트 성공후기

 

 

단기간뱃살빼기 Real 결혼다이어트 성공후기

 

 

 

아놔!

잘라내고 싶은 뱃살ㅠㅠ

 

내가 이렇게까지 내몸에 keep될줄 몰랐어요ㅠ

 

 

 

결혼은 코앞이고 웨딩드레스의 생명은 허리라인인대

타이어처럼 두리둥실한 뱃살을 어떻게 해얄지!!

예신으로서 결혼다이어트는 필수죠~!!

단기간에 빨리빼야되니까

뱃살때문에 굶어도보고

기껏 먹는양도 1일1식으로 ½도 안되는 수준으로

거의 미친듯이 운동도 해봤는데

출렁거리기만 하지!! 줄어들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2년전3년전만해도 뱃살 그냥 며칠만 굶어도

배가 쏙 들어갔는데 나잇살인지 ㅜㅜ 힘들다!!!

 

하루하루 날은 가고 피가 마르는듯 스트레스받아서

예신으로서 단기간뱃살빼기 인ㅌㅓ넷에 추천하는 방법들!!

미친듯이 들여다봤어요^^!!

간절한 맘이 통했다!!시간은 가고 살은 안빠지고!!

제대로 살도 빨리빼고 유지가쉬운 건강한 다이어트식단으로

 발견했어요!!

 

 

한달반동안 유능한 프란코치님

 알려주신대로 따라햇더니

총 -15키로 결혼전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

 

 

 

날라갈거같은 기분!!

웨딩촬영까지 무사히 마쳤구요!!

20대때보다 더 ㅋㅋ 날씬해진 몸매 있는줄도 몰랐던

쇄골라인까지 찾았어요

 

 

단기간뱃살빼기 혼자서는 지름길알기가 힘들었는데

역시 전문가가 도와주시니까 너무 쉬웠어요

빨리빼고는 싶지만 30대에 결혼이라 건강도 무조건 걱정되더라구요

임산부다이어트, 아이영양간식으로도!

출산후, 모유수유중으로 먹을수 있는 검증받은 영양식이라

더 안심되더라구요

 

 

 

 

 

영양식에 추천많은 인기코치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요요걱정없이 유지하면서도 2.8kg 더빠졌어요!!

늘 변비로 고생했는데 ㅋㅋ 한방에

변비도 좋아지고, 피부까지 ㅋㅋ 탱탱하니

핵잼^^!!

자신감까지 장착했어요 ^^!

 

 

 

 

 

 

단기간뱃살빼기위해서 운동보다 식단으로  으로

아침과 저녁으로 먹으면서

한끼는 점심으로 회사에서 일반식으로

기름지지않는 한식으로 먹었어요^^

회사에 결혼준비에 정신없었어도 살뺀다고 굶기보다

간편하게 쉐01크 먹는게 오히려 더 든든하더라구요

맛도 좋고 속도 편하고 든든하니까!!

살찔걱정없이 맘껏 먹어도 살은 더 잘 빠졌어요~^^!!

 

 

 

 

 

 

결혼다이어트 가장 포인트 !!! 뒷구리 뱃살, 팔뚝살까지

짧은기간에 뺄수 있었던 매직 item

말이 필요없어요^^!

 

 

 

 

미운살이 몰려 붙어있어서 뭔짓을 해도 안빠지던 살이!!

ㅋㅋ 알로ㅇㅔ겔프란샘의 노하우로 제대로 따라했어요

땡땡한 지방이 말랑말랑하게 풀어졌어요^^!!

4병정도먹어봤는데 하루 한병, 두병 맛있어요~

너~어무 맛있으니까 그냥 술술 넘어가는게 흠이에염>.<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살이 완전 흘러내리는게

헐 사이즈 대박 줄어요!!

팔뚝부터, 허벅지안쪽까지 골고루 빠졌어요~

 

 

 

 

 

                                         가 짱!! 입니다 ㅋㅋ           

체지방세포킬러!!!  ㅠㅗ 말이 필요없어요 ~^^!!

인증된 특허품이에요 그렇게 안빠지던 뒷구리살까지

허리라인이 살아났어요!! 살속에 쏙쏙 빠져있던 지방세포들이

쏙쏙 죽여주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대박이에요 ㅋㅋ

무엇보다 지방세포만 골라서 죽이니까

지방몰려있는 뱃살, 등살, 팔뚝까지 완전 대박이에요

 

 

 

 

 

건조했던피부뿐아니라 고기,탄수화물중독때문에

번번히 굶다가 폭식으로 제자리걸음이었는데

 로 수시로 물마시다보니

살빠지는 마법의 물이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꿔줬어요

입맛바뀌니까 식탐까지 줄어드니 스트레스 안받고 다이어트 너무 쉽더라구요

물잘마시니까 노폐물도 잘빠지고

피부까지 촉촉하니 물관피부~^^!!

 

 

 

 

단기간뱃살빼기 혼자서는 무지 힘들었는데

운동 미친듯이 한것도 아니구요

운동은 집에서 간단하게 스트레칭과 공원돌기정도했어요

그래도 결혼다이어트라서! 일생일대에 중요한순간을위해서

프란샘이 하라는대로 지켜서 따라했어요 ㅋㅋ

솔직히 아주 가끔은 어쩔수없이 결혼인사드리러가야하는

식사, 술자리때문에 반칙도 한두번씩은 했지만

매일매일 일기체크해주신 프란샘은 특별노하우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총-15.1키로 감량으로

지긋지긋한 뱃살 뚝 떼어졌어요

(6주만에 12.3kg+유지하면서 2.8kg ㅋㅋㅋ)

 

단기간이지만 무엇보다 살빼고 나서

체력도 좋아지구요! 늘피곤하고 예민했는데

컨디션부터 달라졌어요!

빼고나서도 유지까지 처음그대로 도와주신

프란샘 진짜 감사드려요!

결혼후 여자라면 다이어트 계속되지만

이제는 걱정되지않네요!

살빼기는 단기간에 유지는 길~게!!

지금까지 Real 후ㄱ1 총총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