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단기간다이어트 운동하고 먹어도 -13키로

 

 

2주단기간다이어트 운동하고 먹어도 -13키로

 

 

 

 

약먹어서 10키로 뺐지만 다시요요로

20키로 더붙어버리니

지긋지긋한 살들이 내몸에서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ㅠㅠ

살때문에 무시무시한 강박관념에 점점 갈수록

내몸에서 뼈가 어디있는지 보이지 않을정도더라구요!!

 

 

 

 

 

평생 여리여리몸매와는 담쌓고 지낼거라고 생각했는데

친구 따라 운동갔다가 성공한 방벙이 바로!!

2주단기간다이어트 운동하면서 이번에는 불안감없이 효과봤어요

총 -13키로 감량을 6주만에 !!끝!!

태어나서 44사01쥐는 처음이에요 ㅋㅋㅋ

벌써 1년이되어가요 다이어트와 byebye

맘껏먹어도 살걱정없이 ㅋㅋ 먹어도 안찐다고 얄밉다소리듣는뇨자 ㅋㅋㅋㅋ

히히히히힛

진짜 다시 태어났어요 !! ㅋㅋ

 

 

 

살빠지고 나니까 ㅋㅋ

제 평생에 이렇게 핏한 흰색셔츠도 입고 ㅋㅋ

요즘은 뭘입어도 자신감 up!!

너무너무 행복해요~ㅋㅋㅋㅋ

뺄살이 많았지만, 그동안의 다이어트실패로 운동만해야지 생각했는데

 옆에서 같은기간동안 까지

먹으면서 제대로 식습관까지 교정받은 친구 보면서

저도 바로 따라서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제대로 잘챙겨먹으면서

2번째 2주단기간다이어트때는 5키로가 훅빠졌어요!!

그것도 체지방만 ㅋㅋ

친구도 가족들도 깜짝놀라더라구요

 

 

 

 

 

 

 

친구추천으로 프란샘께서 꼼꼼하게 상'담도와주셔서

어떻게 해야는지, 저도 이해못했던

나의 몸상태를 알게됐구요

왜 자꾸 요요를 반복하는지

유지가 쉽도록 도와주시겠다는 약속에

이번에는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2주단기간다이어트 운동하면서

식단관리까지 하기로했어요

추천해주신 구성으로 바로 주문했구요

 

 

바로 시작하는데 필요한거 하나하나 다 챙겨서

꼼꼼하게 메모해서 알려주셨어요

살빨리 빼는데 필요한 ㅅㅏ은품부터 ㅈㅔ품선물, 샘'플까지

많이 챙겨주시니까 ㅋㅋ 시작부터 기분 너무 좋더라구요 ^0^

 

 

 

 

알려주신대로 절대 굶지 않았구요

세끼중에서 2끼!! 특히 아침과 저녁은 요걸로 쉐키쉐키 흔들어서 꿀꺽!!

점심한끼는 일반식으로 물론, 한식위주로 살찌는

밀가루, 기름진건 노노 안먹었어요 ㅎㅎ

맛있으니까 우유도 못먹고 비위가 약해도

잘 챙겨먹을수 있었어요^^!

다이어트 약으로 굶으면서 살뺐던것과는다르게

든든하게 포만감도 좋구요

힘빠지는게 전혀 없어요~!!

무엇보다 살찔걱정없이 맛있으니까 수ㅔ01크 먹고싶을때 맘껏 먹을수록

살은 더 잘빠지니까!! 2주단기간다이어트 운동하면서도

운동끝나고 바로 맘껏 먹어도 체지방이 더 잘빠지는 효과 upup~ㅎㅎㅎㅎ

 

 

 

 

 

 

4개월동안 체중만큼이나 물도 자주많이 마셨는데

살빠지는 Water   있으니까

하루 6리터, 7리터도 수분보충이 쉬웠어요

입맛조절까지 자연스럽게 되니까

뭐든 먹개비같이 다 맛있던 입맛이

제가 생수브랜드별로 맛이 다르다는걸 느낄정도로

식욕조절이 되더라구요 ! ㅋㅋ

짠거, 단거가 자연스럽게 싫어져요 ㅋㅋㅋ

 

 

 

 

 

 

수ㅔ01크 먹을때마다 챙겨먹은  !!

체지방세포를 죽여주는 특별한 특허품~!!

대박입니다 !! 지방이 잘 쌓여있는곳이 쏙쏙

뒷구리,등살, 엉덩이, 팔뚝, 허벅지까지

골고루 살빠지는 속도도 엄청나고!!

뇌세포는 죽어도 지방세포는 안죽는다던!!

지방세포 죽이는 과학식단이니까

요요걱정뚝!!! 유지하면서도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ㅋㅋㅋ

 

 

 

 

 

 

 

 

 ~ 2주단기간다이어트 운동 미친듯이 하지않았는데

진짜!!! 대박!! 상체 하체 ㅋㅋ

생각도 못한 허벅지안쪽, 승마살까지

아랫배살이 제일먼저 빠졌어요!!

처음 2주동안 하루 1병, 2병 제대로 먹어줬더니 ㅋㅋㅋ

살이 쫙쫙 녹아내립니다!!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ㅋㅋ

단기간에 더더욱 짱장 효과대박!!!^-^)/

 

 

 

 

 

 

 

 

아침부터 자기전까지 알려주신대로 하나하나 제대로 챙겨먹고

관ㄹ1받았어요!! 풍선에서 바람빠지듯!

체중보다 사이즈가 쑥 줄어들먼서

몸속 내장지방부터 빠지니까 몸도 가벼워지고

컨디션부터 달라요!!

2주단기간에 5kg 빠지는게 태어나서 처음이었구요

빠지기시작하니까! 탄력받아서

첫 한두달빼고는 아주 최소 기본만 따라했는데도

6주만에 총 -13키로!!

ㄷㅐ박 ㅋㅋ!!!

ㄱㄱㅑ악 >0< !!!!

2주단기간다이어트 운동 처음 운동만할때보다

열심히 하지 못했는데도

먹을거 먹었는데도 살은 더 잘빠지는거 있죠 ㅋㅋㅋㅋㅋ

그동안 살빼는데 지친 심신이 ㅋㅋ

이제 제대로 힐링됐어요

끝까지 챙겨주신 프란샘이

하나하나 코칭해주신 덕분이구요

진짜 단순하게 알려주신대로 따라하기 진자 잘한거 같아용 ㅋㅋㅋ

 

2주, 3주, 한달, 두달 미친듯이 운동해도

살들이 꽉 막혀서 안떨어지신다면

진짜 이번은 마지막다이어트로 지금 도전해보세요!

맘껏먹어도 살걱정없는 나!!

모든 노하우를 알려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