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다이어트 식단 조정한거뿐(-13키로)

 

단기간다이어트 식단 조정한거뿐(-13키로)

 

 

 

 

 

 

 

 

 

 

 

살빼는건 진자 나와는 상관없다고 생각한 우주인이었는데

저도 살이 찌는 대한민국 평범녀네요

갑자기 빨리 찌는살은 빨리빠진다는데

먹고 즐기다보니 늘어난 배골은

몸이 무거워서 운동으로 힘들고, 쉽고 빠르게 ㅋㅋ

귀도 얇지만 시도는 뭐든 빠르답니다

한약, 양약, 주사가지 한두번식 해보다 늘어지는 컨디션에

좋지않은 비위때문에 겁나서 끝까지 못했어요

딱히 다이어트 라고는 시작은해도 제대로 일주일도 해본적없으니!!

딱히 해몬게 없네요! ^^;;;

살빼는데는 무엇보다 먹는게 가장문제라서!!

단기간다이어트 식단으로 알아봤어요

처음이고 살빼는것도 찌는것처럼 쉬울거라고 생각해서 ㅋㅋ

진짜 가볍게 생각하고 알아본  식단!!!

운이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단기간다이어트 식단으로 많은 추천인들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프란샘이 도와주셨어요

 

 

 

 

 

 

 

6주만에 -13키로!! ㅋㅋ성공~ㅋㅋ

후ㄱ1만 보고도 진짜 이렇게 빠질까 했는데

막상 제가 해보니까 ㅋㅋ 정말 간편하게 식단만 조정한거뿐인대 빼버렸음!!!!

 

 

 

 

 

 

 

 

가 이렇게 맛있다는 평들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가장좋아하는 쿠키앤크림, 초코, 캐러멜맛 강추드립니다

이렇게 맛있는데 살이빠질까 의심스럽지만, ㅋㅋ

먹을수록 살이 더 잘빠져요!!

먹다보니 어마무시하게 늘어난 배꼴이줄어들더라구요

최소 2끼식사로 아침과저녁은 쉐01크!!

점심한끼는 일반식으로 먹었어요 ㅋㅋ

맘껏 먹어도 든든한 쉐이크덕분에 스트레스 없어서 좋더라구요!!

 

 

 

 

 

 

는 첫날부터 수시로 마셨어요

온도, 농도 조절해가며 마시다보니 자연스럽게 수분섭취가 쉽더라구요

2-3일정도지나면서 3리터는 그냥 마시게되요^^!!

6리터마시기 엄청 쉬워요!

허브가 물흡수도 도와주고 노폐물이 빠지니까

입맛조절이 자연스럽게되더라구요

단기간다이어트 식단관리 참쉽게 만들어줘요~^^!!

 

 

 

 

 

 

 

 

 

늘어진 튜브와 늘어난 팔뚝살 나이살이죠 ㅜ ㅋㅋ

 은 꼭 챙기세요!

단기간다이어트 식단중에서 진짜 제가 너무 사랑해요^♥^

먹을수록 다이어트가 너무 쉬워지더라구요!!

상체하체 골고루 ㅋㅋ 이쁘게용!!

늘어져뭉쳐져있는 지방을 말랑하게 풀어주는 알로0ㅔ겔이

몸속 클렌징도 도와주고, 모든제품의 흡수를 빨리 도와줘요!!

 

 

 

 

 

 

 

기능은 다른데 수ㅔ01크에 넣은 듀오 !!

요건 진짜 물건이에요 과학적으로 인정받은 특허품^^!!

직접적으로 지방세포를 죽여주니까!!

숨겨진 라인을 찾아주는 보물!!

더군다나!! 처음부터 알려주신대로 제대로 따라 먹었더니

덕분에 요요걱정없이 오히려 유지하면서 사01쥐가 더 줄었어요 ㅋㅋㅋ

 

 

6주만에 총 -13키로 빼고서

한끼 아침식사로 꾸준히 먹었을분인대 ㅋㅋ

맘껏 먹고도 오히려 -3.2키로 더 빠졌어요 ㅎㅎㅎㅎ

요건 정말 대박!!!

 단기간다이어트 식단 처음부터 제몸에 맞게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해서 단기간이지만

영양식단으로 관리하는법을 배웠구요

규칙적으로 먹는 습관때문에 요요걱정없이

유지하는게 이제 나름의 패턴이 생기더라구요

이것또한 프란샘의 노하우 ~^^!!!

이제 바야흐로 봄이네요!

샤방한 원피스입으면서 이제 남친과 맘껏 사진 찍고

당당하게 S라인 ㅋㅋ 쫌 뽐내려고 벌써부터

어디어디 갈지 ㅋㅋ 요즘 여행정보폭풍검색중입니다

언능언능 날이 따뜻해졋으면 좋겠어요~!!

봄다이어트 결심하셨다면!! 지금바로 시작해보세요

프란샘이 모든 노하우 다 알려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