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한달 다이어트 후기(-15키로) 성서애플핏

 

 

 

한달 다이어트 후기(-15키로)  성서애플핏

 

 

 

내살빼고 싶은데 내 의지는 왜이렇게

도움을 안주는지!!

식탐이 이성을 못이기네요

손이 잠시도 가만안있어요 ㅜㅜ

스트레스받으면 도저히 입을 가만 못두겠더라구요

짜장면 먹어도, 스파게티먹어도 밥은 먹어야하는 1女

피자, 스테이크도 밥은 따로 먹어야만 하는 녀자 ㅋㅋ

저를 어떻게 해얄지!!

이러니 살이 빠지기는 커녕 운동이라도 해야겠다싶어서

혼자서 줄넘기 한달 다이어트 운동해도 식탐만 늘더라구요

 

 

 

도저히 감당안되는 저를 위해 엄마가 한달 다이어트 운동해보라고

성서애플핏 전단지를 건네주시더라구요

그룹PT가 재밌어보였구요 운동하면서 로 식단관리까지!!

그것도 고급진 유명한

오마이비너스 그대로 관리해더라구요~^^

성서애플핏 후기,   후기 진짜 열심히

찾아봤어요 보는순간 진짜빠질까??!! 무척 궁금하더라구요

 

 

 

 

그냥 눈으로만 보던 스타일의 옷들을 이제 맘껏 입을수있구요

살빼고 유지까지 너무 쉽게 한달 다이어트 후기를 여러분들께 얘기해드릴수있어요

프란샘에게 관'ㄹ1받으면서 유지가 너무 쉬웠구요 ㅋㅋ

살빼는게 이렇게 쉽다니!

성서애플핏 다른 언니 오빠들도 15키로 20키로 빼신분들도

이제 맘껏 먹어도 살이 쉽게 안찌는 유지가 쉽다고 자랑하세요

 

 

 

 

 

 

아침식사로  한잔, 운동끝나고 저녁식사로한자

점심은 회상서 일반식으로 밥을 먹었구요

운동끝나고 바로 먹도록 챙겨주시니까

따로 귀찮을거 없이 너무 쉬더라구요

한달반만에 총-15키로 감량 했어요 ㅋㅋ

 

 

 

 

무엇보다 이렇게 맛있는데 살까지 빼준다니!!

단백질식단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에요

절대 굶고는 못사는 저에게 진짜 딱입니다.

한끼 밥을 먹으니까 절대 밥은 포기못하는나에게는

구원의 한달 다이어트랍니다.

 

 

 

 

 

는 미친듯이 밥없이는 못사는 저의 탄수화물중독!

입맛을 잠재워줬어요!! 진짜 큰몫했어요

자연스럽게 입맛이 조절되니까 스트레스도 사라지고

마실수록 물이 땡겨서 물마시는게 너무 쉬워요

 

 

 

 

 

 

 

 

칭찬이 정말 자자해서 한달 다이어트 후기보시면

꼭 등장하는 진짜 대박이에요!

꼭 챙기세요 복부비만, 하체, 팔뚝 다이어트 하신다면

지방이 몰려있는 요런 곳들이 진짜 미친듯이 빠져요!!!

처음한달 제대로 했더니 유지식으로 먹으면서도

사이즈가 계속줄었어요 ㅋㅋ

등살까지! 숨겨져있던 라인이 나오는 놀라운 경험을 하실거에요!

 

 

 

 

 

 

알려주시는대로 먹기만하면되요

너~ 어무 쉽죠!

뜯는법부터 먹는법까지도 하나하나 다 알려주세요

한달 다이어트 후기를 읽기만하다가

저도 후기속 주인공처럼 이렇게 빠질수 있었던건

실시간으로 관리해주시니까 한눈 피울사이 없이

응원해주신 프란샘 덕분이에요

한달반만에 -15키로 빼고 유지까지 너무 쉽다는거^^!!

벌써 7개월째 쉽게 유지하고있는건

끝까지 맞춤관ㄹ1해주신 프란샘 덕분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