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살빼기로 한달5kg감량으로(-10키로)

 

 

 

 

허벅지살빼기로 한달5kg감량으로(-10키로)

 

 

 

 

 

안녕하세요~^^)/

 그러고보니 허벅지살빼기로 마지막다이어트찍은게

벌써 7개월째인대!!!! 혼자만 알기 아깝잖아요

20대가되고서는 그렇게 뚱뚱하지않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할만한 몸매라고 자부했는데

 

 

 

 

 

헉!!!!!!!!!!!!!!!!! 살이 찌는게 이렇게 순간이라니!!!

직장생활하면서 늘 앉아있으니까

아랫배부터 엉덩이 허벅지까지!!

1키로, 1키로씩 찐게 5kg가 금방이더라구요

5라는 숫자는 악마같아요

1kg, 2kg는 그냥 뺄수있으니까 내일내일 미루게되더니

순간적으로 5kg가 느니까

체중앞자리가 바뀌더라구요

 

 

 

 

 

무엇보다 가장 저의 아킬레스였던 허벅지까지!!!

진짜 10kg보다는 적은 숮자인때

5kg 빼기가 왜그렇게 어려운지??^^;;;

 

 

 

 

 

 

그 딱 5kg가 빠졌는데도 ㅋㅋ 체지방이 빠졌는데

허벅지가 뼈벅지가 됐어요

일타 쌍피!!! 한번에 허벅지살빼기까지 성공!!

5kg 빠졌는데 주변에서는 10키로 넘게 빠진줄알아요~

여리여리해졌다고 예뻐졌다고 ㅋㅋ 동기들사이에서는 이미 부러움대상이에요

어떻게 이렇게 많이뺏냐고 많이들 물어보시는데 ㅎㅎㅎㅎ

한달5kg감량으로 시작했지만 총 7.3kg감량성공했어요 ㅋㅋ

그렇게 힘든 5kg dad라인을 넘기고 나니까 금방빠지더라구요

유지하면서도 3키로가 더빠졌어요

 

늘 앉아만있는 일이라서 1키로 그냥 화장실가면 빠지겠거니했더니

막막하기만하던 한달5kg감량 목표는 제대로 했더니

허벅지살빼기까지 꿩먹고 알먹기성공!!

 

여름휴가를 위해서 진짜 안되겠다싶어서

친언니가 먹던 허벌티를 보면서 시작했구요!!~

 

언니가 딩글딩글하던 뱃살이 쏙 빠지고 나서

저보다 사이즈가 더 줄고나니까

제 자존심에 스크러치 ㅜㅜ

언니가 제 옷입고 다니고 저는 ㅜㅜ 언니옷도 꽉끼니말입니다 ㅜㅜ

 

친언니가 얼마들였는지 알려주시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솔직히 대충 견적은 나오는데 작은 금액이 아니라서 고민되더라구요

살은 찌기시작하니까 브레이크없이 쭉쭉 찌고

예전처럼 굶거나, 미친듯이 헬스며 운동할자신은없더라구요

언니가 운동 한하고 뺀 걸 봣으니깐!!!^^

회사일에 완절 쩔어서 운동할시간도없고

코치샘 짜주시는대로 먹는거만 빠꿔서

한번 해보기로결정햇어요^^!!

 

 

 

제가 다른건 몰라도 한번 결정하면 그건 올인하거든요 !!^^

1kg감량하고 일주일 유지하는것도 힘든데

한달5kg감량 어떻게 해얄지 몰랐는데

프란샘이 알려주는대로 허벌라이프식단 그대로 먹으니까 이렇게 효과봤어요 ><

 

 

 

 

 

 

 

 

 

매일매일 아침과 저녁으로 로 먹었구요

한끼는 일반식으로 챙겨먹었어요

매일 먹는거 일기로 체크관리해주셧구요

조금 흔들릴때면 귀신같이 착!!!! 집착관리 해주시니까 ㅋㅋ

빠져나갈수 없어요 ㅋㅋㅋ

 

 

 

 

 

 

 

프란샘 말씀이

"적은돈들여서 하는거 아니니까 빼는거보다

꼭 빼고 유지가쉽게 만들어준다"라는

말에 믿고 바로시작했어용

알려주신 방법 그대로 믿고 따라했어요~^^

체계적으로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했더니 제일먼저 뱃살이 쭐어들었구요 ㅋㅋ

허벅지에서 살이 다빠졋어요!!! 아랫배부터 확 달라졌어요 ^^)/

 

한달동안 허벅지살빼기까지 짧은시간에

효과보는데 1등공신이에요 !!

망고, 오렌지 쥬스맛^^!

마실수록 슬림하니 땡땡하게 뭉친 지방이

슬림해지는게 바로 느낄수 있어요

한병두병 마시면서 살이 말랑말랑해지는게

운동안하고 살이 녹아내린다니!!

진정ㅋㅋ한달동안 5kg감량 넘게했는데 허벅지살 다 빼줌^^!!

 

 

 

 

 

 

그동안의 굶은다이어트, 과식, 폭식으로

무너진 위와장이 덕분에

더부룩함도 사라지고, 가스차는게 없어졌어요

속이 너무 편해진게 1순위구요 그덕에 아랫배부터

뱃살이 가장먼저 빠지더니,

 허벅지 ㅋㅋ 안쪽살까지 자신있게 빠졌어요^^!!

 

 

 

 

 

 

 

 

 

 

그리고!!!빠질수없는

그동안 숱하게 다욧하면서 내성이 이미 생겨서

잘안빠질거라고 생각햇는데 지방세포자체를 죽여줘요!!!

살빠지는 속도도 장난아니구요!!! 빼고나서 살이찌는체질대신

유지가 너무 쉽게 만들어줘요

 

 

 

 

 

 

 

이모든걸 먹으면서 수시로 분신처럼 챙긴

물의 흡수도 빠르게 도와주고, 6리터씩 마시다보니

자연스럽게 식탐까지 조절되는 저의 입맛이 완전 희한해요

 

 

프란샘따라 한달5kg감량목표던게

7.3kg가 빠졌구요!!

유지하면서 3키로가 더빠져서

총-10키로를 몸에서 떼어냈네요

무엇보다!!!!

불규칙적인 나쁜 식습관이 사라졌어요

그덕에 유지가 너무 쉬워졋어요^^!!

ㄷㅏ욧 완전 성공하고나니까 ㅋㅋ

여름이 즐거워졌구요! 자신감까지 만빵충전되니까

이제 친언니가 부럽지않구요

잘 챙겨주신 프란샘과 정확하게 상담받고 올봄에는

여러분도 얼굴에 봄을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