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 폭풍다이어트 대박 성공후기

 

 

 

2주 폭풍다이어트 대박 성공후기

 

 

 

ㅎㅎㅎㅎㅎㅎ!! ㄷ ㅐ!!! 박!!!! 진짜 이렇게

쉽게!! 빠질줄 몰랐어요!!

총 15키로 폭풍다이어트 성공한 대박 생정 지금부터

솔직하게 적어봅미나^^!!

 

 

 

 

 

전형적인 B형녀라 덜렁대고 건망증도 심한데

그래서인지 내살들도 가끔 까먹는듯!!

먹는거 앞에서는 왜 맨날 다이어트를 잊어먹는지!

잊지않고 차곡차곡 먹는족족 찌운 야식과 술살들이 10키로가되더라구요

 

 

 

 

지난 겨울입던 옷들도 너무 작아서 충격!!!

매년마다 이살들에 맞춰서 옷을 살수도 없고

차라리 폭풍다이어트로 살빼서 옷에 못을 맞추자 결심했어요!!

 

 

 

 

 

뺄살은 나날이 늘어가고

먹는거 엄청 좋아하고 운동은 영 잼병인대

적게먹고 운동 폭풍 몰입해야된다고 생각햇어요

생각뿐이죠!! 미친듯이 운동할 자신은 없었거든요!!

뭘할지!! 출근해서 퇴근까지 눈떠서 자기전까지

무조건 폭풍다이어트 검색해서 후기들 열심히 눈팅하다가

우연하게   식사를 알게됐어요

 

 

끈기도 부족하고 성격도 급해서 다이어트 오래할 자신은 없었구요

먹는거로 진짜 빠질까 싶은 걱정도 되더라구요

그런데 평도 좋고 많은 분들이 칭찬하니까

안하면 후회할거같아서 우선 2주 폭풍다이어트 식단으로 바로 시작했어요

아무곳에서나 하지 않았구요!!! 폭풍감량을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은 필수!! 추천 가장 많고 신뢰감가는 프란샘이 빼주셨어요

 

 

 

알려주시는대로 하루2끼는 기본으로 로 !!

진짜 완전 맛있어요^^!! 고소하고 달달하니 ㅋㅋ

먹을수록 자꾸 땡기더라구요 단맛도 텁텁하고 질리지않고

허브성분의 단맛이 물리지않구요 무엇보다 단백질이라서 든든해요!!

한끼 주로 점심으로 일반식사로 규칙적으로 식사하는 습관을 기본으로

다이어트하기전보다 꼬박꼬박 3끼 잘 챙겨 잘먹었어요 ㅋㅋ

 

 

 

 

 

 

 

2주폭풍다이어트로 우선 효과보면 또 2주더하지 싶은마음으로

가볍게 시작했지만, 그래도 2주라도 다이어트 제대로 했어요!

 도 쉐01크 먹을때마다 넣어서 같이 먹어줬어요

2주지만, 알려주시는 대로 잘챙겨먹으니까 체지방이 몸에서 쏙빠지고

S라인, 11자 복근까지 생겼어요 ㅋㅋ

2주 만에 5.3키로 폭풍감량하고나서 결정적으로 2주 더하고싶더라구요

 

 

 

 

 는 휴대폰만큼이나 물통을 필수로 챙기게 만드는

마법의 가루!! 생수에 넣어서 마시다보니 자연스럽게

물이 3리터는 기본 먹게되더라구요 마실수록 몸도 가볍고 입맛조절 확실하게 되요

하루 6리터는 기본으로 먹다보니 뱃살까지 속 들어갔어요

 

 

 

 

 

 

 

폭풍다이어트 감량으로 최대한 빨리빼고싶어서  은

많은 후ㄱ1들과, 프란샘의 추천으로 2주동안은 하루 2병 먹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으니까 자꾸 마시게 되요!

살이 녹아내리는 경험하실거에요!!

무조건 폭풍으로 뺄려면 꼭 드세요!!먹는만큼 빼주는 아이 ㅋㅋ

일주일만에 살이 몰랑해지면서 사이즈가 진짜 팍팍 줄었어요

 

 

 

결과적으로 2주 폭풍다이어트로 5.3키로 감량하구

한달 더 했어요! 총 15키로 감량하면서

얼굴까지 몸이 쫀쫀해졌어요

사람들이 못알아볼 정도로 살빼고나니까

물어보는 사람이 엄청많네요

여러분도 2주 폭풍다이어트 대박 성공 효과보고싶다면

결심하신 지금 꼭 시작하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벌써 폭풍다이어트 끝내고 11개월가까이 유지중이지만

이제는 맘껏먹어도 살찔걱정없이 유지가 굉장히 쉬워요

이런 자유 여러분들도 꼭 경험하셨으면 좋겠어요!! 다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