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예신 신부다이어트 식단이 답이다(-10키로감량)

 

 

 

 

 

예신 신부다이어트 식단이 답이다(-10키로감량)

 

 

 

 

예촬하고 왔어요

불과 2달전에는 에고 요 튜브 꿈에나 그렸는데

키가 작아서 시스루나 H라인을 꿈꾸며

튜브로 좀더 슬림하게 입고싶어도 삐져나오는 살들이

한숨만 나왔었는데!

 

예신분들게 희소식 전할게요

한달-10키로 감량!!!

성공하는 순간이 ㅋㅋ 아직도 쿵쿵~ 두근거리네요

 

신부다이어트

 

 

 

저도 드뎌 ㅋㅋㅋ 살걱정없이 예촬 퍼펙트하게 !!

예신이라면 다이어트가 날잡히고 가장먼저 스트레스시죠

상견례하고 날잡고 하기전부터 다이어트는 늘상 해봤지만

이렇다하게 효과본게 없었어요 ㅜㅜ

돈써서 빼본들 빠진것보다 더 밉상맞게붙은 yoyo!!!

야금야금씩 이것저것 돈 들여 다이어트 했는데

1년동안 다욧때문에 들인 돈도 수백인대

왜 살은 그대로인지!!

그래도 예비신부로서 다이어트 식단조절을위해서 찾다가

를 알게됐어요

 

 

 

 

 

 

 

 

예신들의 후ㄱ1보면서 또 다이어트 약아닌가 했는데

건강식품으로 임산부, 운동선수, 아이들영양간식으로

먹는 건강식품으로 유명해요

지금까지 해봤던 다이어트와는 느낌이 달랐구요

후ㄱ1보면서 고민하다 바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프란샘 에게

상담부터 받았어요!! 진짜 할까 말까 망설이기보다

우선 제대로 알아보길 정말 잘한거같아요

선택이 빨랐더니!! 이렇게 ㅋㅋ 당당하게 웨촬까지 무사히 마쳤습니다

사이즈감량이 진짜 많이 됐어요!

미운살이 쏙쏙 살아지니까 겨살부터 진짜 티 많이 나죠 !!

샵언니들도 드레스가봉 다시 햬야겠다며 엄청 예뻐졌다고 놀라시더라구요

맛사지해주는 언니까지도 살이 단기간에 빠졌는데

어떻게 이렇게 탱탱하냐고 ㅋㅋ 깜놀 반응들!!!

 

 

 

 

 

신부다이어트

 

 

 

 

 후ㄱ1에서도 상담할때도 가장 중요한게

어떤 코치를 만나서 어떤 관ㄹ1를 받는지 진짜 중요해요!!

다들 똑같은 소리지 싶은게 저도 같은 생각이었는데요

프란샘처럼 책임감 있는 코치님의 도움이 진짜 컸어요

의지약하고 더군다나 결혼준비로 바쁜일정속에

시급한건 신부다이어트지만 옆에서

이렇게 플랜해주시는 코치님 아녔다면

진짜 성공하기 쉽지않았어요!

아침한끼며 바쁘다보면 놓치기 쉬운 식사라서

식단관리 아무리 신경써도 힘들었는데

로 하루 2끼 식사로 2분이면 해결되더라구요

업무보면서 결혼준비때문에 점심한끼 챙기기 힘들었는데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구요

맛있으니까 먹을수록 ㅋㅋ 자꾸 먹고 싶어요

3끼식사를 굶지않고 쉐이크와 일반식사 한끼를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먹다보니까 !! ㅋㅋ 제평생에 이런 사이즈 몸매는 첨입니다 !!

팔뚝을 제가 드러낼수 있다니 !! 진짜 신기해요~ ㅋㅋㅋ

 

 

 

 

 

 

진작에 살뺐다면 ㅋㅋ

비키니며 제대로 즐겼을건대 아쉽지만

살빼고나니까 몸도 가볍고 체력이 엄청 좋아졌어요

체력이 되지않으면 피부, 머리결까지 진짜 부들부들

살빼면서도 피부관리, 헤어관리 그동안은 다 따로추가적으로 받았는데

ㅋㅋ 이번은 진짜달라요 2주도 안되어서 물광피부

피부톤부터 달라요!! ㅋㅋ

 

 

 

 

매일 바빠도 프란샘과의 연락은 꾸준하게 저의 1순위였구요

상담 받고 바로 주문하고 나니까 우선 관ㄹ1로 바로 잡아서

주문하고 하루만에 바로 시작했어요!

신부다이어트의 가장 중요한건 스피드잖아요

빠른기간에 발리 빼고 유지해야니까

프란샘이 추천해주는 걸로 바로 주문했어요^^!!

 

 

 

 

 

 

아침, 점심, 저녁 되도록 아침저녁을 맞춰서

쉐ㅇ1크로 먹었어요 최대한 부담스런 외식, 약속은자제하면서

어쩔수 없는 약속은 꼭 프란샘과 의논해서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했어요

진짜 ! 어쩔수 없이 변칙도 했지만, ㅋㅋ 진짜 신기하게도 살이 쑥쑥 빠졌어요

그동안의 묵은때같은 묵은 살들!! 엄마닮아 통통한체질에

더해서 차곡차곡 묵혀있던 체지방들이 더이상 늘어나지 않도록

지방 개체수를 파괴시켜준   는 꼭 필수입니다

신부다이어트하면서 딱 불필요한 지방만 쪽집게처럼 없애고

yoyo걱정no! 지방세포까지 나중에 아이에게 나눠줄 걱정없이

제몸에서 없애준다니까 일석이조 특허품이에요!!!

 

 

 

 

 

 

 

신부다이어트하면서 상체 하체가 짧은기간에 골고루 빼고싶었어요

 은 초반부터 확실하게 챙기세요

드신만큼 만족도 upup!! 저는 집중적으로 하루 2병까지도 마셨어요

마시다보면 엄청 욕심나실거에요! 먹다가 ㅋㅋ 예뻐지는김에

애교찬스로 예랑이님이 한박스  선물해줫어요!

중간에 엄청 살도 빠지고 활기차졌다면서 처음에는 먹는걸로 뺀다는걸

싫어하더니! 호날두 먹는 건강식품이란거에 암말않하더니

통크게 쏴주더라구요!! 

덕분에 허벅지날개, 안쪽부터, 쇄골뼈나왔어요

사이즈 진짜 엄청 줄었어요!!

 

 

 

 

 

 

 

 를 가 인터넷에서 뱃살빼주는차로 엄청 유명해요

입맛조절까지 자연스럽게 해주는 똑똑한 허브차에요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 처음에는 물 열심히 먹다보니

화장실 자주 갔었는데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편해졌어요

무엇보다 ㅋㅋ 노폐물까지 쏙 빠지니까 피부까지 좋아졌어요

 

 

1대!로 하나하나 알려주신 프란샘 덕분에

여기까지 정말 쉽게 올수 있어요

처음 시작할때는 절실하지만

상황이 생기면 포기하고 싶어질때도 늘 옆에서 챙겨주시고

응원해주신 프란샘 덕분에 요런 후ㄱ1까지 자신있게 쓸수 있었거든요!

 

건강하게 불필요한 지방만 줄면서 사이쥐가 엄청 주니까

체력은 좋아지고 예민했던 성격까지 좋아졌다고

엄마가 신기해 하세요!!

예비신부로서 신부다이어트 건강하게 성공하고서

무엇보다 다음 출산다이어트까지도 이제 자신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