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대구 신부 다이어트 쇄골찾기

 

 

 

 

대구 신부 다이어트 쇄골찾기(총 -15키로)

 

 

 

 

30대초반 다이어트 10대때부터 습관이었던 평범 대구녀

지금은 신부아니고 인천새댁이에요^^

연애하고 날잡으니까 신부다이어트는 필수죵!!!

매일매일 살떨리는 내모습 보면 ㅜ 눈물부터 나오는데

어쩌자고 살들이 덕지덕지붙었는지 후회막급ㅜ

왜 남자보다 여자들은 살이 더 잘찌죠??ㅜㅜ

 

 

 

연애하면서 같이 먹어도 살이란 살은

예랑이보다 저한테 다 붙었어요

좀 통통해졌다는 예랑이 지나가는말도

내맘에 스크러치보다 이제는 칼이되더라구요

 

주책없이 살이살찌니까 맘은 더 여리여리 ㅜ

몸도 제발 여리여리해졌으면!!

모태통통이지만 미친듯이 줄넘기하고

자두 3알 먹고 진짜 독하게 뺀살이

직장생활하랴 ㅋㅋ 연애하면서

행복과 살은 비례하더라구요

우짜다가ㅜㅜ

빵, 술, 고기!!

나름 줄넘기하고 운동해서 뺐다고 했는데

탄력없는 살이 !!! 쩌도 출렁출렁!!

 

 

 

 

 

대구 통통녀 여리한 신부로 거듭나기위해서

-15키로 빼고 나니까 쇄골을 찾았어요!

7주만에 대구다이어트 성공노하우 살때문에 여리한 분들 주목!!^^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정말 독할수가 없는데 예전에는 어떻게 했는지!

다시 독하게 할 자신이 없었어요!

살은 빨리빼고싶구 !! 정보화시대 틈만나면 대구다이어트

폭풍검색해서 알게된  영양식이 구세주였어요!

7개월전의 신부대기실!! 이런날이  ㅋㅋ

지금봐도 심쿵 떨리지만 신부예쁘다는말 엄청 들었어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제대로 따라한 영양관리 덕분에

피부부터 자신감까지!! 장착 ㅋㅋ 쇄골뼈 뽐내며 신부입장했어요 ^^

 

 

 

 

 

 

 

그냥 예비 신부로서 여자로서 절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인ㅌㅓ넷으로 후ㄱ1 엄청 읽었구요

가장 추천 많은 프란샘이 같은 대구女 ㅋㅋ

그덕분에 대구다이어트라서 바로 상담 신청했구요

믿고 바로 시작했어요

대구에서 유명한 운동클럽 성서 애플핏에 계시던대

전화로도 상담받고 같은 대구라서 직접 찾아갔어요

전문적으로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저의 신부다이어트가 기대되더라구요

 먹는법부터 일반식사까지

하루하루 일기를 써서 보여드렸구요

 

 

대구다이어트

 

신부다이어트

 

 

 

 

 

ㅋㅏ톡으로 보내드린 사진보면서 하나하나 집어주시니까

든든하고 제가 절대 포기할수 없었어요

아침저녁으로 ㅋㅋ 진짜 대구비너스 신민아처럼

저도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아침과 저녁으로 쉐01크 마시고

알려주시는 운동도 하고 점심한끼는 한식으로

저염식, 한식으로 든든하게 먹고!

일주일정도 되니까 배가쏙~ㅋㅋ 몸이 가벼워요!!

 

 

 

 

 

대구다이어트

 

 

 

 

쉐01크에 꼭 챙겨서 먹은 !!

요건 체지방을 직접적으로 쏙쏙 몸에서 제거해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받은 특제품^^!! 꼭 챙기세요

엄청나게 늘어난 배꼴이 점점 줄어들어요 포만감이

그냥 쉐01크만 먹을때보다 8배!!든든해요^^!!

거기다가 체지방이 쏙쏙 빠지니까

지방몰려있는 배, 팔뚝, 등, 뒷구리, 엉덩이

사이쥐가 엄청 주니까 살빠지는 속도가 엄청 빨라요

지방세포가 줄어드니까 유지하면서도 그야말로 ㅋㅋ

환상적으로 3키로 더빠졌어요 ㅋㅋ 유지가 쉽게 만들어줘요^^!!

 

 

신부다이어트

 

 

 

 

 

 

 은 진짜 급박한 신부다이어트의 스피드를 높여준

저의 보물이에요! 매일 하루에 2병, 1병씩으 꼭 챙겨 먹었어요

속도 정말 편해졌구요, 변비가 먼저 좋아지니까

아랫배까지 쏙 ㅋㅋ 지방뭉친곳이 말랑하게 풀리니까

살빠지는 속도가 엄청 빨라요!! 처음에는 4병으로 시작했는데

바로 한박스 챙겨서 옆에 두고 먹었어요 ㅋㅋ

종아리까지 매끈해지니까 사이쥐가 엄청 줄어요~^^!!

 

 

 

 

 

 

 

연애하면서 그동안 어떻게 참았나 싶은 식탐때문에

그날만 되면 스트레스가 2배였는데

만 있으면 ㅋㅋ 입맛조절 해결!!

맹물한잔도 마시기 힘든데 하루 3리터는 기본이구요

5리터6리터도 그냥 마시게되요

마실수록 물이 땡겨요!!ㅋㅋ 물잘먹으니까 피부까지 물광피부^^!!

요건 분신같이 챙겨요~★

 

 

 

 

 

 

 

대구다이어트라서 더 즐거웠구요

7주만에 프란샘추천으로 도전다이어트에서 1등 상금50만원도 타고

신부다이어트가 너무 즐거웠어요!

총 15키로 감량하면서 프란샘덕분에 매주 체지방까지 확인하니까

내몸이 어떻게 바뀌는지 알수 있었구요

건강한 영양습관을 배우니까 유지가 더 쉬웠어요

대구다이어트로 시작했지만

호주, 미국, 영국, 인천, 서울 각지에 있는분들도

프란샘이 평생 빼고 유지까지 도와주신다더니

저도 결혼우 지금은 대구녀가 아니라

인천새댁으로 인천에 있어요

프란샘이 체중따라 체질과 습관에 맞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쉽게 대구다이어트끝내고!

인천에 있지만, 꾸준히 유지관리 체크해주셔서 프란샘 감사드려요

신부다이어트 신혼여행후부터 7개월넘게

프란샘!덕분에 이제는 맘껏 먹어도 ㅋㅋ 살걱정없습니다.

결심하셨다면 고민하지말고 지금 도전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