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15키로 결혼전 웨딩다이어트 웨촬본식성공

 

-15키로 결혼전 웨딩다이어트 웨촬본식성공

 

 

 

 

 

일생일대 가장 행복해지고싶은 순간

하루하루 상견례후에 시간이 어지나 빨리 흐르는지

점점 더 초조해지더라구요

예쁘게 입어야할 드레스가 웨딩샵 다녀와서는 미춰버릴지경!!

일부러 손피하고 가장 먼날로 잡았는데 -ㅜ

벌써 3달도 채안남다니!!

웨딩촬영은 어찌어찌해도 본식때는 어찌해얄지!

무보정으로 하객들의 눈에 드러날 이 살들 어쩔건지

거울속에 비춰진 팔뚝살, 뱃살, 등살들때문에

결혼전 웨딩다이어트만이 머릿속에 빙빙 눈뜨면 무조건 폭풍검색!!!

 

 

 

 

우연하게 발견했어요

그냥 다욧약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건강식품이었구요

임신중에도, 아이들 이유식으로도 먹고

운동선수까지 먹는 겅강한 영양식이란게

건강하게 먹으면서 살도 빼고 결혼전 건강한 엄마되기위해선 딱이더라구요!

믿을만한 곳에서 전문관리가 꼭 필요한 결혼전 웨딩다이어트 저는

프란샘과 함께했구요 알려주시는대로 진짜 절실하게 따라했어요

한달반만에 -13키로 빼면서 진짜 든든햇구요

유지하면서도 2키로가 더빠져서

본식전에  -15키로 감량 성공해떠욤 >0<

 

 

 

 

 

 

 

 

 

프란샘  조급해도 건강하게 빼고 유지까지

도와주시겠다는 말씀에 믿고 바로 시작했어요

의지가 약해서 머든 끝까지 하진못했는데

언니말대로 따라했어요!

매일 같이 응원해주시고 함께도와주시니

어렵지않았구요 ! 복잡하지않아요

 먹으면서 식습관이 바꼇어요

아침밥보다는 아침잠으로 늘 지각하기 바빴는데

불규칙한 식사습관도 바뀌고! 프란샘이 어떻게 먹는지

언제먹는지 생활패턴에 맞게 알려주셔서

그냥 따라하면 되니까 간단해요!

두끼식사로 챙겨먹었구요 한끼는 일반식으로 밥으로 챙겨먹으면되요

맛도 좋고 든든하게 먹으면되니까 어렵지않아요 ㅋㅋ

맛있으니까 그냥 맘껏먹어도 살걱정없어요 ㅋㅋ

오히려 살은더 잘 빠져요 ~^^

 

 

 

 

 

 

 

 

 

 

신부의 꽃!! 허리라인, 등살이 정말 고민이었는데

체지방이 쌓여있는 곳을 쏙쏙 제거해주는 특허품!!

진짜 뒷구리, 겨드랑이까지 라인이 달라요

진짜 매직!!! 먹다보니까 체지방이 빠진게 눈에 보여요

예신이었던 지금의 신랑도 허리잡히는거보고 깜놀하더라구요

 

 

 

 

 

단기간에 결혼전 웨딩다이어트가 쑥쑥 빠지게 성공하는데

1등공신 은 진짜 매직입니다

다이어트 그동안 숯하게 했지만

이렇게 상체하체 골고루 빠지긴 처음이에요

허벅지 안쪽까지! 단번에 비키니라인까지 자랑하도록 만들어줬어요

뱃살, 허벅지까지 사이즈가 엄청줄었어요!! ㅋㅋ

 

 

 

 

 

 

 

 

 똑똑한 뱃살빠지는차랍니다.

아무리 바빠도 분신처럼 챙겨마셨더니

노폐물도 빠지고 체지방찌꺼기도 빠지고

몸이 가볍더라구요

거기다 ㅋㅋ 하루도 커피와 빵없이 그냥 지나친적이 없었는데

밀가루없이 하루를 자연스럽게 지내게 되더라구요

독한여자 아녀도 살빼기 쉬워요 ㅋㅋ

입맛이 자연스럽게 바꿔주는 똑똑한 허브 ㅋㅋ

 

 

 

어딜가도 가방안고 있는게 습관이었는데

살이 빠지기 시작하니까 순식간이었구요

결혼전 웨딩다이어트로 !! 웨딩촬영부터 본식까지

웨딩촬영하면서 13키로 빼고서 본식까지

유지관리하면서 2키로!!!

15키로 빼고나니까

자신감이 UPUP!!  프란샘 정말 감사드리구요

지금 맘만 급해지고 방법을 고민하는 예신님들!

꼭 한번 시작해보세요!!^^

평생 결혼전 마지막 다이어트로 관ㄹ1받으세요!!^^

 

 

 

 

 

 

  

  

 

웨딩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