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살빼기 2주 폭풍으로 13키로

 

 

 

 

 

 

 

살빼기 2주 폭풍으로 -13키로

 

 

 

 

빨리 찌는 살이 빨리빠질거라고

며칠 굶으면 빠지니까  그렇게 찌고 빼고를 반복하면서

20대는 안심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이제 그나마도 살이 안빠지더라구요

진짜 살 안찌는 체질은 없더라니까요 ㅜ

먹는거 엄청 좋아해서 방심하면서

먹다보니 뱃살만 찐다했는데

이젠 배꼴부터 턱살, 등살,  살이 안찌는곳이 없더라구요

안되겠다싶어서 운동도 해보고, 한약도 먹어봤는데

와!! 이 살들이 딱 달라붙어서 안떨어지더라구요

처음이라 살빼기 해보려고 그냥 들리는건 다 따라해봤어요

끈기가 부족해서 ㅜㅜ 주체안되는 식탐때문에

맘껏 먹을 다욧 식단으로 찾아보다

 로 ㅋㅋ 알게됐어요

그냥 간식처럼 살빼려고 생각했는데

진짜 후기들보니까 엄청대단하더라구요

이렇게 먹는거로 살빼는게 처음이라

우선 2주만 딱 해보자 싶어서 폭풍 살빼기 식단으로 도저언~!!!

 

총 13키로 뺐어용!!!!!

 

 

 

 

후ㄱ1처럼 엄청 맛있는지도 궁금했구요

진짜 빠지는지도 궁금했는데 ㅋㅋ

코치샘들도 여럿이고 누구에게 관ㄹ1받는지도 엄청 중요하다는

먼저 다욧성공하신분들의 이구동성 추천이었어요!!

가장 추천 많은 전문코치샘 프란샘에게 상담받고

추천해주신 구성하나하나 ㅋㅏ톡과 전화

온라인이지만 안심하고 시작하게 신뢰를 주셨구요

진짜 내가 잘 할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경험많으신 프란샘 추천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글도 보고

살빼고 유지까지!!! 확실하게 도와주신다는 말에 바로 시작했어요

 

 

 

 

 

 

살빼기 !! 처음에는 2주였지만

하다보니 6주라는 시간이 폭풍으로 지나갔어요

맘껏먹었어요! 가 엄청 맛있어요

살찔걱정없이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먹었어요

일반식도 먹고!! ㅋㅋ 배고픈적 없이 이렇게 먹고 빠질까 싶었는데

진짜 !!! 빠지기 시작하니까 훅이더라구요!!!^^

 

 

 

 

 

 

 

 

 

 

 

 

항상 운동하면서도 한약먹고도 주체가 안되던

식탐이!! ㅋㅋㅋ 로 마시면서!!

진짜 자연스럽게 바꼇어요

물보다는 그냥 음료수가 수분섭취라고 생각했는데

살빼주는 허브차라는데 그냥 마시던게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마시다보니

5리터 6리터는 그냥 거뜬히 마시게 되더라구요^^!!

자연스럽게 입맛이 스트레스받지않고 조절이되더라구요

살빼기가 훨씰 쉬워졌어요 ㅋㅋㅋ

 

 

 

살빼기

 

 

아침과 저녁으로 먹는 수ㅔ01크에 챙겨먹은  !!

말이 필요없는 아이에요!!

검증된 특허품이에요 지방세포를 쏙쏙 쪽집게처럼 죽이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엄청나요~ 특히 생각지도 못한 뒷구리, 등살

팔뚝, 엉덩이, 허벅지 등 지방 뭉쳐몰려있는곳이 라인이 진짜 달라져요!!

 

 

 

 

 

 

 

은 엄청 유명하죠!! ㅋㅋ

위장나쁜 나에게는 이쁜아이에요!! 꾸룩꾸룩 변비때문에 고생했는데

변비도 좋아지궁! 거기다가 땡땡하게 뭉쳐있던 허벅지며, 팔뚝!

허벅지안쪽까지 말랑하니 살이 엄청 빠졌어요

ㅋㅋ 첫주에 먹고 놀랐어요 진짜 흘러내릴거같이 말랑해진 살들이

진짜 느낌 팍팍오더라구요 하루 한병씩 먹다보니 금방먹더라구요

바로 한박스 내려버렸어요^^!!

체중이 빠지는거보다 팔뚝, 허벅지 사이즈가 10cm넘게 줄었어요

무엇보다 놀라운건 제대로 알려주신대로 먹다보니 ㅋㅋ

유지하면서도 사01쥐가 더 줄더라구요!! 매력지죵!!!^^

 

 

 

 

 

 

 

 

 

 

살빼기 2주맘먹었던게 하다보니 13키로  뺐어요!!!

6주동안 어렵지 않았구요!!!

 

단기간에 쉽게 뺀다는게 가능할까 했는데

운동을 미친듯이 하지도 않았구요

그냥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ㅋㅋㅋ 드뎌 ~ 우리집에서 용됐어요~

엄마, 언니, 저 여라들중에서 집안에서 여리한 다리라인은 저뿐이에요!!!

드뎌!! 안떨어지던 지긋지긋한 살들 bye bye !!!

느즈막한 여름에 난생처음으로 비키니 성공했는데

올 여름휴가도 기대됩니다^^

진짜~ 의지박약이라고 스스로를 포기마시고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멋진 나만들기 프로젝트!! 제가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