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13키로해떠염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13키로해떠염

 

 

 

 

 

 

 

 

 

 

 

 

 

 

 

허벅지 날개며 어디한군데 허벅지를 좌우사방 어떻게봐도

두껍다!! 두꺼워도 너무 두껍네요!스트레스!!!

 

 

 

그냥 뚝 잘라버리고 싶은데

살빼도 볼살, 가슴살은 잘만 빠지던대!!!

이눔의 자슥!!! 허벅지살은 어쩔!!!

끼리끼리 모인다고 같은 하비절친이 ㅋㅋ 적극적으로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같이 시작하자고 작년에 얘기했지만

그냥 혼자서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면 될거라고 생각했어요

 

 

 

 

유명한  식단이었거든요

그냥 먹는거로 살뺀다는게!  저는 믿기지가 않았거든요

근대!! 진짜 대박 살을 쏙 빼가지고온 내 절친!!!

ㅜㅜ OTL  진짜 땅을 치고 후회했어요

진작할걸!!! 친구한테 소개받아서 바로 저도 뒤따라 시작했어요

뒤쳐진만큼 빨리 성공하고싶어서

진짜 프란샘이 하라는대로 진짜 집중했어요

6주만에 -13키로 성공해떠염!! *0*)/

 

 

 

 

 

 

 

 

살빼려면 특히나 그냥해도 안되는 허벅지살은

독하게 운동해야된다고 생각했어요

괜히 나도 모르게 친구보다 더 빼야지 고집피우다보니

그룹피티도 받아보고 좀 저렴하게 해보려다

따져보니 돈은 돈대로 쓰고 힘은 힘대로 빼고

살짝 방심하고 먹었더니 ㅜㅜ 더 찌더라구요

 

무작정 칼로리낮추고 열심히 운동하면 빠진다고 생각햇는데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은 그냥은 아니더라구요

가 약이 아니라 건강식품으로 고급진 단백질이라서

체ㅈ1방을 직접적으로 ㅌㅐ워준다는거!!

단백질이라서 더 탄력지게 근육으로 채워주니까

원리는 복잡다고 생각되도 알고보면 허벅지 얇아지는방법은 너무 쉽더라구요

그냥 먹으면 되니까!!!

아침과 저녁으로 쉐ㅇ1크로 대체식으로 먹었구요

한끼는 일반식으로 한식위주로!! 허벅지살빼기위해서

짜지않게 먹었죠!!

 

 

 

 

 

 

 

 

 

특별하게 모태하비인 나의 허벅지에 몰려있는 체ㅈ1방제거를 위해

쉐ㅇ1크에 꼭 챙겨먹은 는 환상입니다!

뒷구리, 허벅지뒤쪽 헐랭 ㅋㅋㅋ

쏙쏙 체지방이 없어지는게!! 라인이 남달라요!!

거기다가 그냥 먹는 쉐ㅇ1크보다 풍미가 달라요!!

 

 

 

 

 

 

그냥 살빼는게 아니라 남달리 가장 살이 늦게 빠진다는

하체! 그것도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으로는 필수로  은

두말 필요없이 챙겨야되더라구요!

친구도 대박강추했지만, 나름 열심히 읽어본 허벅지살빼기후기를 보면

제대로 먹고 허벅지안쪽부터, 종아리까지 효과본 이야기들이!

저에게도 일어났어요 ㅋㅋ

완전맛있구요!!!!!

마시다보니 ㅜㅜ 그냥 2병 3병씩 원샷 하는 그녀들의 심정을 알겠더라구요

허벅지날개, 안쪽살이 흘러흘러사라졌어요!!

1일1병으로 먹다보니! 팔뚝부터, 뱃살, 허벅지까지 진짜 골고루

말랑말랑해지니까 살도 골고루 빠져요!!

13키로중에서 허벅지가 벌써 13cm나 빠졌음!!

진짜 평생 아낌없이 먹고싶어요!

옅어진 피부잡티 ㅋㅋ 정말 매끈해진

얼굴피부까지 반하실거에요!!ㅋㅋㅋ

 

 

 

 

 

 

 

 

이모든것들을 먹으면서 수시로 마셔준

다욧중에는 절대 주체가 안되던 식탐,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에서 가장중요한

허벅지 살찌는 밀가루만 좋아하는 입맛까지

싸그리 자연스럽게 바꿔줘요

커피없이 하루를 보낼수가 있구요!

빵안먹고도 하루가 지나가다니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제가 달라졌어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진짜 조금씩 먹다보니

하루 6리터씩은 그냥 마시게 되더라구요!! ^ㅅ^

 

허벅지얇아지는방법

 

 

시간이 진짜 금방가더라구요

친구가 빼고 유지하는 6개월동안 저는

살은 빠져도 그대로였던 허벅지가 ㅋㅋ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과는 거리가 멀었는데

유지는 고사하고 점점 다시 시작하는 몸무게보다

운동안하니까 더 찌던 그쯤!!! 저는 작년 8월 바캉스다이어트 실패하고

바로 시작했던게!! 그래도 ㅋㅋ 복이었어요

실패를 인정하고 그냥 프란샘이 하라는대로 믿었어요

친언니처럼 진짜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셨고

절실했거든요 !! -13키로 감량한 6주!!

진짜 힘들지 않았구요 든든한 울타리처럼 늘 챙겨주시는

프란샘과 꼭 믿고 허벅지 얇아지기위해 직진만하세요^^!!

 

 

 

허벅지얇아지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