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운동으로 살빼기 안하고 -15키로

운동으로 살빼기 안하고 -15키로

 

 

 

 

 

 

 

 

 

내가 어쩌다가 이살들을 찌웟는지 !!!!!!!!!!!!!!!!

으이구!!

살빼려고 현풍 유명 병원으로 처방약도 받아먹어보고

주사도 맞아보고, 홈쇼핑다욧도 해보고!

거기다가 헬스장다니면서 PT도 해보고

할때마다 살은 다 빠지긴 했는데 빠진 살보다 ㅜㅜ

몇배로 쪄버리는  그야말로 어마무시한

YoYo!!!!!

 

 

 

 

살빼기는 이것저것 귀가 얇아서 따라하다

마지막으로 운동으로 살빼기 했지만

운동도 타고 나야되나봐요!!

완전 뻣뻣!! 엄청난 노력으로 운동해도

먹는게 조절안되니!

진자 먹고 운동해서 빼는거보다

먹는게 더 어마어마하니!!

아시죠??!!!

 

 

 

 

 

 

세상에는 먹는게 맛잇는게 ㅋㅋ 너무너무 많잖아요

결국!!!

-15키로나 감량해주면서 유지까지

해결해준건!!!

운동으로 살빼기하면서 대체식으로 선택한

 식단이었어요!!!

 

인터넷으로 질린 닭가슴살, 스페셜K대신에 먹었던

살빼기로 한심하고 먹을 밥을 찾다가 알게됐어요 ㅋㅋ

 

 

 

 

 

 

 

 

 

임산부들도, 아기들도 , 운동선수까지 누구나 먹을수있는

건강식품이라서 신뢰가 갔어요!!

 

 

 

 

 

 

그리고!! 결정적인건 ㅋㅋㅋ 맛있다는거!!!

를  아침과 저녁으로

그리고 비싼 PT대신에 홈트레이닝으로

프란샘이 알려준대로 30분 운동하고

간식으로 먹었어요!!

쿠키맛 강추!! 5가지맛이 다 맛있지만

쿠키베이스로 뭐든 브랜딩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지긋지긋한 닭가슴살, 고구마, 계란말고

한식위주로 점심은 일반식사로 먹었어요

먹고 등산해도 먹고 뛰어도 배고프지않아요!

늘 굶던 아침식사를 든든하게 챙겨먹게되니까

하루가 너무 든든해요!!

과거 했던 약이든 운동으로 살빼기보다

운동은 반도 안하는데 대박!!!

 

 

 

 

 

 

 

 

 

프란샘덕분이에요!!

알려주신대로 먹으면서 운동으로 살빼기라고 하기에는

운동은 가볍게 ㅋㅋㅋ

 

과거에는 먹는족쪽 찌는게 순식간이었는데

 로 수시로 물을 마시면서

하루 4-5리터 마시기 시작하니까

입맛이 스트레스 받지않고 조절되었어요

식탐이 줄었어요!!

물마시는것도 마실수록 자꾸 마시게되고

마실수록 개운한느낌!!!

허브차 너무 좋아요 !!

피부가 촉촉해져용^^!!

 

 

 

 

 

 

 

 

운동으로 살빼기도 제일먼저 빠지는게 얼굴, 가슴이었는데

을 엄청유명한거 아시죠!!

제살이지만 징글징글한 살들

지방인지 근육인지 ㅋㅋ 땡땡한 살들이 말랑말랑해져요!!

하루1병마시는것과 2병마시는게

헐랭 ! 깜놀이에요

진짜 살이 흘러내리는기분 ㅋㅋ

상체하체 골고루 사이즈가 같이 엄청 줄었어요

가장 안빠지는 허벅지까지!!!

2주도 안되서 허벅지사이쥐가 -8cm나줄었어요

숙변까지 쑥 !! 빠지고 나니까

아랫배가 통통 쏙 들어가요!!

통통 가벼워진 아랫배에 흡수가 엄청 높아지니까

살빠지는 속도가 빨라져요!!!

 

 

 

 

 

 

 

 

 

 

 

 

 

 

쉐이크에 꼭 넣어서먹은

진짜 말이 필요없는 똑똑한 특허품!!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길래 그냥 그러나 했는데

진짜 체지방이 쏙쏙 쪽집게로 빼주는게

눈에 보여요!! 숨은 라인을 찾아줘요!

살빠지는 속도도 빠르고

체지방세포가 감소되니까 가장무서운

yoyo 걱정없는 든든한 살빼기솔루션!!!

살빼고 나서 유지하면서도

 -3키로나 빠진 특급노하우에요!

 

 

6주만에 -13.8키로 빼고서

유지하면서  ㅋㅋ 사실 쫌 맘놓고 먹은때도 잇는데

-3키로 넘게 더 빠진거있죠!!!

총 -15키로 넘게 빠졌어요!!!

30대에 이제 당당한 S라인

제평생에 가장 날씬해요!!

운동으로 살빼기가 아니라!

매일매일 제 식습관부터 입으로 들어가는 모든걸

일기로 체크해주시면서 건강한 식습관으로 교정해주셨어요

무엇보다 !! 자연스럽게 감량하면서

특별히 운동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살빼기 식단만으로

감량도 성공하고!! 무엇보다 아침에 일어나는것부터

다른 건강한 컨디션이 성격까지 바꿔줬어요!

자신감이 생기니!! 올겨울도 ㅋㅋ 그냥

니트원피스에, 미니스커트까지

스타일이 달라졌어요!!

날이 많이 풀렸어요! 이제 겨울도 막바지!!

겨울내 숨겨진 살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

내일부터!!! 자꾸 미루지마시고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운동으로 살빼기보다 정말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