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 단기간에살빼는방법 -13키로 가볍게

 

2주 단기간에살빼는방법 -13키로 가볍게

 

 

 

 

 

 

 

 

 

 

살찌는것과는 절대 거리가먼 체질이었는데

나름 살걱정하지 않고 맘껏 먹어도

남들이 부러워하는존재였는데!

세상에

살이 안찌는체질은 없더라구요!!

보이지 않는 살부터 야금야금 쪄나봐요 ㅜㅜ

내장지방부터!!

찌기시작하니까 훅!!!! 먹는거에 비해 안찐다고 생각햇는데

ㅋㅋ 늘어난 배꼴때문에 운동해도

배만 더 고픈거 있죠!!

딱히 살빼는방법에 대해서 고민해본적도 시도해본적도

없어서 ㅜ 그리고 먹방 의지빼고는

끈기란걸 부릴 자신이 없어서

2주 단기간에살빼는방법으로 기간을 정해서

최대한 많이 빼고 싶었어요!!

 

 

 

 

 

살이 찌는이유도, 살빼는방법도 우선은 식단 조절이 먼저라는게

막상 다욧을 하기시작하니까 알겠더라구요

 

식단조절 생각하니까 칼로리조절, 영양조절로

너무 복잡한게 고민끝에 많은 경험자분들이 추천하는

 식단으로 2주 단기간에살빼는방법 시작했어요!!^^

 

 

 

 

 

쉐ㅇ1크 완전 맛있다요!!

먹어보면 완전 반하실거에요!!!

가장 행복한게 단기간에 살빼는방법으로 굶지않고

맘껏 먹을수 있다는게 진짜 행복해요!!!

2주동안 진짜 쉐ㅇ1크도 맘껏 먹고

일반식으로 밥도 먹고!!

프란샘일 알려주신대로 따라하다보니

6주만에 -13키가볍게 빠졌어요!!

 

 

 

 

 

 

 

 

 

진짜 신기한건요!! 늘 배가불렀어요

2주 단기간에살빼는방법으로 분명 식단관리했는데

속도 든든하고 힘빠지는거 없이

자연스럽게 위가 줄었어요

먹어도먹어도 자꾸 먹히던 배꼴이

이제는 조절할줄 할게되엇어요

 

 

 

 

 

 

 

평소 진짜 물마시는게 중요하다는거 알지만 쉽지않더라구요

를 넣어서 농도며 온도조절해가면서

하루하루 물마시는 방법을 도와주셨어요

이삼일단위로 3리터에서부터 조금씩

마시다보니 이제는 하루 5리터도 거뜬히 마셔요!!

자연스럽게 입맛조절이 되니까 식탐도 줄고

단기간에살빼는방법으로 식단관리 하는데 스트레스가 없어요

다 아는맛인대 ㅋㅋ 싶은거 있죠!!!

 

 

 

 

 

 

 

 

 

 이 엄청 유명하죠!!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따라하다보면 우리가 알고있는 살빠지는 순서와 상관없이

단기간에 살빼는방법으로 상체하체 골고루 허벅지안쪽까지

골고루빠지는 특급노하우!!!

그동안에 탱탱하게 지방덩어리들로 쟁겨져있던

근육인지 지방인지 ^^;;;

아무튼 다른분들처럼 저도 1일1병 클리어!!!

일주일도 안되서 진짜!! 30년묵은 땡땡살들이 말랑말랑

살이 흘러내려요 ㅋㅋ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2주만에 허벅지가 6cm줄었어요!

단기간이라고 시작했지만 시간갈수록

살빼는게 재밌어져요!!^^

 

 

 

 

 

 

 

 

 

쉐0 1크랑 꼭 넣어서 먹던  요건!!

2주 단기간에살빼는방법에서 비밀병기에요!!

빼고 찌고 빼는것보다 요요로 찌우는 살들ㅇㅣ 어마무시했는데

숨어있는 지방을 아에 죽여줘요

제대로 먹다보니 탄수화물중독증 극복!!

ㅋㅋ 유지하면서도 사이즈가 계속 줄어요~^^!

 

 

 

6주만에 총 -13키로 감량하고나서

유지하면서 -3키로 더빠졌어요!!

 

 

2주 단기간에살빼는방법 먹는거로 될까 햇는데

진짜 이거 대박!! 제 인생의 마지막다욧!!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할때 제대로 했더니!!

단기간에 쉽게 살빼는것도 쉬웠어요

유지가 쉬워요

그냥 용된거져!!

살과의 이별!! 이제 제대로 된거있죠

살빼는방법 단기간에 집중관리 든든한 프란샘 손 꼭잡고

올해는 진정 살死부 찍읍시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