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하체살빼는법 허벅지+종아리 살빼기

 

 

하체살빼는법 허벅지+종아리 살빼기

 

 

 

 

 

하체살!!!!! 허벅지, 엉덩이, 종아리까지!!

어느부위라도 조금 빠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30대가 되니까 뱃살까지 ㅜㅜ 장난아니에요

그래도 20대때는 보이는곳만은 살이 없어서 날씬하다했는데

살이 야금야금찌기시작하니까

바로 뒷구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발가락까지 찌더라구요

예전에는 춤추면서 입던바지도 이제는 생쑈를 해도 안들어가고

청바지 훅도 터지는 지경으로 이제는 하체와 똥배살까지 찌더라구요

 

반바지까지는 아니더라도 다시 스키니라도

입을수 있도록 하체살빼는법을 찾다가

제대로!! 저 임자 만났어요

이제는 하체살들 허벅지, 종아리 미운 살빼기 성공하고

여리여리 날씬하다는 소리들어요 ^^!!!

 

 

 

주사, 맛사지, 다이어트약 이런게 아니라!

이미 오랜 다이어트 실패로 살은빠져도 하체살빼는법은 안된다는거!

유지가 안된다는 쓴맛은 봤던지라

위태위태한 다이어트방법으로 몸버리기 싫더라구요

딱! 제대로 건강식품이라는 말이 안심되었구요

허벌다이어트 하면서 그냥 대충아니라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어요

이번에는 실패하는게 아니라 평소 식습관까지 교정하면서

칼로리, 영양관리까지~ 제대로!!! 도와주시니까

따라하기만하면되요!!!

 식단 엄청 유명해서 알고는 있어서

한두개씩 먹어보기는했는데 막상 코치샘과 함께해보니

제가 진짜 맛만보고 다이어트를 한게 아니더라구요

 

 

 

 

 

 

처음부터 체질, 습관 등에 맞게 허벅지살빼기,

종아리살빼기 다되도록 하체살빼는법으로

식단구성부탁드렸어요! 

하체 살빼기는 기본적인 대체식은 기본이구

을 진짜 많이 먹었어요! 1일1병하시다보면

진짜 그동안 저를 괴롭혔던 허벅지와 종아리, 엉덩이, 팔뚝의 미운살들이

흘러내리는거 같아요!! 말랑말랑해지면서 !! 쑥쑥 빠지는게 사이즈거 엄청 잘빠져요!!!

이번에야말로 제인생의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겠다는 확신이 생기더라구요

제대로 하는분들은 기본 한박스씩은 구비하던대

저도 바로다음날 2박스 바로 주문했어요!

1일1병! 이왕하는거 제대로 할려구요!!

쉐이크와단백질 모든것의 흡수를 높여주니까

하체살빼는법이 점점더 쉬워지고 유지가 쉽게 만들줘요

마실수록 온몸구석구석이 깨끗해지니까 몸이 엄청 가벼워요!!!

 

 

 

 

 

 

 

 

무조건 먹는게 가장 중요하니까

쉐이크, 알로에겔, 허벌티까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하체살빼는법으로 이 맛있는건  맘껏먹었더니

체중 앞자리가 바꼇어요 허벅지살빼기, 종아리살빼기 엉덩이살까지 한방에 클리어!!!

살빠지고나니까 과거가 생각나지않을정도로 행복하네요

5주만에 11.7kg감량하면서

새로운나를 찾은기분이에요

나이가 많을수록, 살이 단단할수록 수시로 드셔보세요!!

 

 

 

 

 

 

 

 

는 물에타서 수시로 드셔보셔요

3리터씩 먹기를 연습하면서 코치님알려주신대로

조금색 농도며 따로 정해주셨어요

하루1리터도 겨우 마시던 제가

이제 6리터 마셔요

마실수록 신기한게 식탐때문에 스트레스받지않아요

 

 

 는 쉐이크 먹을때같이 넣어서 드세요

체지방세포가 사라지는걸 금방확인할수있어요!!

진짜 쪽집게처럼 쏙쏙 징글징글 체지방쪽집게에요

살빼고나서 유지하기쉽게 도와주는 똑똑한 특허품!!

 

 

가끔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지만

살빼고나니 딴세상을 사는거 같아요

요즘은 제가봐도 ㅋㅋ 제가 아닌거 같은데

2000%의 다이어트성형과

5000%의 자신감까지 찾았어요

살빼야되는데 자꾸 대사만 치지마시고

진짜 지금 다이어트시작해엳하눈대 허며 한숨만쉬지마시고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