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 단기간 살빼기 식단(13키로뺌)

 

 

 

 

2주 단기간 살빼기 식단(13키로뺌)

 

 

 

 

한때는 여리여리하다는 말을 주로 듣던 녀자사람이었는데

이눔의 나잇살! 술살 나잇살이 20대후반되니 훅훅훅이네요 ㅠㅠ

진짜 그동안 먹은거에 비해 안찐다고 장담했는데

갑자기 살이 붙기시작하니까 5개월만에 10키로가 훅!!

먹는양이 있으니까! 제가 진짜 남자못지않게 먹거든요 ㅋㅋ

절대 굶어서 빼는건 자신없고, 한약, 주사, 살빼는약!

왠지 무섭더라구요 !!!!

다이어트라고는 평생 남얘기일거라고 해서 관심도없었는지라

오래 하고싶지않았구요 2주 단기간 살빼기처럼

그냥빨리빼고 예전에 내모습을 찾고 싶었어요!!!!!!^^

진짜 단순하죠??^^

 

 

 

 

 

 

2주 동안 딱히 얼마나 뺄까 싶었는데

아무튼 빨리 빠지는게 나오면

재미붙어서 열심히 할거니까

B형여자 눈에 보이는게 없으면 잘 집중못하거든요

처음이라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무엇보다 단기간살빼기 식단 조절이 가장 중요하더라구요

여러가지 다이어트약이며 쉐이크들 많던대

임산부도안심하고 먹을수있는

허벌라이프쉐이크가 믿음가더라구요

 

 

 

50일만에 총 13.8키로 뺌으로써!

ㅋㅋ 다시태어났어욤!!!!!!!

 

 

 

 

 

 

 

 

 

 

 

2주 단기간 살빼기 식단으로 로 끌리는대로!!

 바로 시작했어요!

아무리 좋은 인삼, 산삼이라도 제대로 챙겨먹지않으면

효과없잖아요! 꾸준하게 일관성있게 식이조절하는게 중요한대

아파도 진짜 힘들지 않은이상 제대로 챙겨먹지않는스탈인대

혼자였다면 잘못했을거에요

 

 

 

 

1등코치로 소문난  프란샘이 매일같이 관심가져주셔서

진짜 폭풍 단기간살빼기 성공했어요

식탐때문에 진짜 다이어트식단이라면 무조건 적게먹고

배고픈거 참아야되는줄알았는데 ㅋㅋ

진짜 간단하고 가 맛있고 맘껏먹어도

살이 더 잘빠지더라구요

역시!! 일등코치  프란샘이

체질에맞게 식습관패턴에 맞게

알려주셔서 따라하기 쉬웠어요!

 

 

 

 

 

 

 

 

 

 

 

 

맹물마시면 질려버릴건대  넣고 마시는 물이

진짜 맛있구요 깔끔하니 마실수록 수분흡수도 잘되고

노폐물도 잘빠지고! 뭘먹어도 다 맛있는 제입맛이 바꼈어요!

커피생각도 안나고 짠게 싫어지더라구요

단기간살빼기 식단의 가장 큰 장애물!! 식탐 사라졌어요 ^^!!

조금조금씩 알려주신대로 늘려가다보니

이제 하루 5리터는 기본 마셔요 ㅋㅋ

뱃살이 제일먼저 빠지더라구요!!!

 

 

 

 

 요건 진짜 단기간 살빼기에서는 엄청 유명해요!!

그냥 살이빠져도 볼살부터 가슴살, 위에서부터 빠지는데

지방인지, 근육인지 구분안갈정도로 땡땡한 살들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상체 하체 골고루 단기 살빼는데 실속있게 빠져요!

허벅지, 종아리까지 사이즈가 엄청줄었어요

2주 살빼기하면서 50일 채운게 요알로에겔 덕분에

쑥쑥 빠져서요

 살빠지는 속도가 엄청 빠르니까 재밌더라구요

 

 

 

 

 

 

 

 

여기에 말이 필요없는  를 쉐이크와 같이 챙겨서 드세요!!

진짜 두말 필요없다고 식탐많은 제게 꼭 추천해주셔서

처음에는 가격에 왠열~ 했는데

체지방감소라는 용어거 라벨에 선명한게 있는 특허품이에요

지방세포를 쏙 뽑아 없에줘요!!!

묵은살, 술살, 튜브가 만들어진, 옆구리, 뒷구리, 등, 엉덩이

2주만 드셔보셔도 다르답니다!!!^^

요건 진짜 2주 단기간살빼기 필수!!

유지하면서해도 사이즈는 계속 줄일수있어요!!

 

 

 

50일만에 -13.8키로 ㅋㅋ 쫌만더하면

15키로씩이나!! 뻬고나니 못알아볼정도로 사이쥐가 엄청 빠졌어요!

 

2주 단기간 살빼기 단백질위주 식단으로 제대로 하니까!

체지방이 진짜 많이 빠졌거든요!

올겨울 제평생에 안하던짓 많이했어요

니트원피스도 입어보고, 미니스컷, 핫팬츠!

스키니! 진짜 그동안 못입던 옷들 다입어요

 

연말끝나고 살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

어서 살과의 전쟁! 선포하시고

그냥 확!! 2주던 4주든 단기간 살빼기 제대로 식단조절하시구요

진짜요요없이 유지까지 확실하게 해결해보셔요!

건강하게 탱탱하게 !! 2주만 해보셔도 느낌 아실거에요!

올해는 모두모두 S라인의 주인공이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