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살빼기 집에서도 전문가처럼(-13키로싹뚝)

 

허벅지살빼기 집에서도 전문가처럼(-13키로싹뚝)

 

 

 

 

죽어라고 살빼도 허벅지살빼기는 답이없다??!!

포기하셨다면 주목!!!!!!!!!!

 

 

 

 

 

 

허벅지가 골반보다 더 통통했던 1人으로서

승마살, 허벅지안쪽, 허벅지뒤쪽사까지 모조리 싹뚝 날려버린

진실 공유합니다

 

 

 

 

어릴적부터 굶어도 보고 운동도 해봤지만

살은 빠지는데 잘못된 다이어트때문인지

살은 빠져도 궁디도 펑퍼짐하고

탄력없는 물컹살들이 주렁주렁!

정말 열심히 했는데 왜 허벅지살은 안빠지는지

정말 답이없다싶을때!

회사다니면서 전처럼 운동도 하기힘들고

식단조절이라도 해야겠다싶어서 허벌다이어트 알게되었어요

친구가 효과보고 추천해준   프란샘이 연락처는 받았지만

사실, 선뜻 연락하기가 쉽지않았는데

갑자기 앞자리가 6으로 바뀌니까 ㅜㅜ

바로 카톡드렸어요

 

 

 

 

 

이누무의 지방덩어리들 당췌 어디서 왔는지

어쩌다가 살은 자꾸 줄지않고

나이가 먹을수록 찌는지

쫌뺏다싶으면

남친이랑 맛집찾아다니면서 찌고 ㅜ

회사회식때문에 ㅜㅜ 무럭무럭 자라나더니

1년만에 거의 10키로넘게 쪄떠라구요!!!

 

대학다니면서 눈물겹게 유지잘하며

발악했던 살들이

찌는건 한순간이네요^^;;;

프란샘이랑 상담하면서 왜 살이 찌는지

근본적인 이유를 알게되닌까 맘이 편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요령을 알고나니까!

든든하게 이끌어주신 프란샘덕분에

13키로 뚝!! 떼어버렸네요!!

 

 

 

 

한달반!!! 제인생에서 역사상 다이어트 가장 짧은기간동안

어마어마한 변화를 만들었어요

이래서 전문가관리가 중요하다는걸 알겠더라구요

전문가 프란샘이 매일 알려주시니까

허벅지살빼기 어려운게 없어요

더군다나 피부때깔부터 다르고 심각할정도로 화장실가는게

안좋았는데 변비까지 좋아졌어요!

이젠 정말 ㅋㅋ 가장뿌듯한

사워하면 쇄골에 물이 고인답니다

정말 다른건 운동을 특별히 많이 하지 않았는데

운동미친듯이 한던때랑은 다르게

몸매가 쫀쫀하고 탱탱해보인다고

주변에서 알아보더라구요 제가봐도 얼굴이며 탱탱해지니까

더 어려보이고 자신감이 생겼어요

 

 

 

 

 

 

허벅지살빼기에서 가장중요한건 식이조절이에요!

저는 아침저녁으로 요즘 대세죠!! 오마이비너스에서

먹는것처럼 를 아침과 저녁으로 주로 대체했구요

한끼는 밀가루, 기름진건 빼고 정직하게 한식위주로 챙겨먹엇어요!

진짜루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요!

달콤하고 고소한게 진짜 이렇게먹고도 힘빠지는거없이 살이빠지니까

너무너무 행복한거잇죠 ㅋㅋ

 

 

 

 

 

 

 

밥먹기전이든 수시로  을 먹어주세요

그동안 고기, 술, 탄수화물로 근육인지 지방인지 모르게 엉킨

체지방이 쏙쏙 분리시켜 말랑하게 해줘요

사람들이 맹신하는 이유 진짜 하루1병씩 일주일이라도 먹어보셔요

허벅지살빼기뿐아니라 종아리까지 매끈해져요!

알겔때문에 허벅지사이쥐가 -12cm줄었어요!

매일 2병씩 먹은거뿐인대 ㅋㅋ

감동하실거에요~!! 맛있어서 하루종일 마셨으면 좋겠어요 ㅋㅋ

6병으로 시작해서 결국 ㅋㅋ 한박스 쟁겼어요 ㅋㅋ

요건 강추강추!!

 

 

 

 

 

지금까지 살빼기하면서 물이 이렇게 중요한줄 몰랐는데!

평소에 물을 잘 먹지않아서 변비도 걸렸거든요

만 넣어주면 그냥 맹물이 마법水!!!

마실수록 자연스럽게 물이 술술 잘넘어가구요

먹어도먹어도 질리지않아요

전해질있는 허브차로 물흡수도 잘되고

근육수축도 거기다가 노폐물배출,

입맛조절까지 자연스럽게 해주니까 너무 좋아요

이게 좋다 안좋다는건 내몸이 딱 말해주더라구요

피부톤부터 다른 촉촉한 물광피부에

더군다나 그렇게 저를 괴롭히던 변비까지 좋아졌어요

 

 

 

 

 

 

 

허벅지살빼기하면서 안심보험

모태하비의 체질이라 다시 돌아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알로에겔과 더불어 분리된 지방세포를 쪽집게처럼 쏙쏙

뽑아서 업애주니까 등살, 뒷구리, 팔뚝살, 허벅지뒤, 승마살들

몸매라인이 빨리 잡혀요!

요건 다이어트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히든템이니까

꼭 챙겨보세요!

놀라운건 유지하면서도 사이즈가 쏙쏙 줄게만들어주니까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발해요!!!

 

 

 

이제 나보다더 허벌 키토산을 챙기는 남친 ㅜ  뱃살빼준다고 완전챙김요

 

 

 

허벅지살빼기 집에서 하면서도 -13키로

싹뚝 떼어놓은 특별한 노하우는 요즘대세 허벌다이어트 식단을

프란샘같은 든든한 전문가분이

하루하루 저에게 맞게 식습관부터 생활패턴까지

교정해주셔서 한번에 허벅지살도 빼고 상체살도 빼면서

유지하는 저만의 노하우까지 생겼다는거에요

올바른 건강한 다이어트 이제는

똑똑한다이어트로 내몸을 생각하는 지성다이어트가

새해다이어트 20대, 30대, 40대 할거없이 누구나 고민하는거아녀요!

진짜 믿고 꼭 가셔서 상담한번받아보시구요^^

올 2016년은 우리 모두 날씬하고 건강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