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보내다

한달 10kg 감량 완벽히성공 여신등극했지요


한달 10kg 감량 완벽히성공 여신등극했지요





이제 곧 여름휴가로 놀러가야 하는데....

어쩌죠!!진짜 제 살들이 정리가 안되서

무슨 옷을 입어도 태가 안나더라구용ㅜ


그치만 진짜 단기간에

 제대로 된 코ㅊ1님의 관리하에

한달만에 10키로 감량하구

완전 여신등극 했거든용ㅋㅋㅋㅋ


이대로 해외여행가면 

정말 예쁜 사진 많이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용!!ㅋ









갑자기 살이 찌는 바람에

그동안 안쪘던 팔뚝살이랑 옆구리살ㅠ

등살까지!! 군살들이 정말 늘어났어요


그래서인지 등빨 있어보이는 상체ㅠ

진짜 사진을 못 찍겠더라구요!!

이건 안되겠다 싶어 마지막 방법이라 생각하고

여러가지들을 찾아봤어요~~






요즘은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관ㄹl를 받으면서

영양적인 식'댠으로 살빼는방법이

히트더라구용ㅋㅋ


그래서 저는 꿀핏코ㅊ1님과 함께

로 하루2번씩 아침과 저녁으로

먹으면서 한달 10kg 감량 완벽하게 성공했습니당^^



직장 다니면서 항상 아침을 거르고 다녔는데

는 딱 5분이면 먹고 설거지까지

할 수 있는 한끼 식사였어요!!ㅋ

매일매일 체크해주시는 코ㅊ1님이 있으니까

제가 스스로 잘 못할때도

신경써주시는 언니가 있어 너무 편했죵ㅋㅋ





그리고 한달 10kg 감량 하는 방법 중

정말 쉽게 수분섭취 할 수 있는

를 태운 물 섭취!!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그냥 생수보단

마시기가 너무 편하더라구용ㅋㅋ

입맛개선까지 되면서 군것질도 줄여지는

신기한 경험!!!ㅋ





제가 정말 급격하게 살이찌면서

팔뚝살이랑 뱃살!

특히 허벅지에도 울퉁불퉁

살들이 삐져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오히려 더 먹는 걸로 풀곤 햇는데


이번 한달 10kg 감량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면서 영양도 채울 수 있었고

배고품때문에 괴로운 다욧이 아니었어요~ㅋㅋ

이런 건 처음 해봤는데

정말 쉽게 단기간에 확 뺄 수 있는 방법!!!








그리구 진짜 제 군살들 다 없애준 방법 중 

 랑  을 꼭꼭!!

셋트로 꼭 챙겨드세요ㅋㅋ

군살빼는 덴 이게 정말 최고인듯!



제가 살이 찌면서 군살이 늘어났는데

그런 지방들을 요 두가지가

싹~ 해결해줬어욬ㅋ

한달 10kg 감량하는 방법 너무 쉽지않나요????ㅋ




언니가 시키는대로 잘 챙겨먹기만 했을 뿐인데

점점 사이즈가 줄어드는걸 느끼면서

완벽히 성공했죵ㅋㅋ

체지방감소 해주는 듀'오 덕분에

뱃살 사이즈 엄~~청 줄였씁니당!!!ㅋ





다행히 여름휴가 전에 살 쏙~~ 빼서

정말 너무 다행이었어요!!

안그랬음 등치있는 그대로 가서

사진 남겼을 텐데 말이죵ㅋㅋ


한달 만에 10kg 감량 완벽히 성공하구

 여신등극한 제 사연!!

정말 리얼이구여ㅋㅋ


진짜 친구들 사이에서 여신이라 

불리는 요즘~ 

어떻게 살뺐냐구 난리들이에요ㅋㅋ


꼭! 꿀핏코ㅊ ㅣ언니랑

시작하셔서 저처럼 꼭! 

살빼시길 바랍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