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보내다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13kg감량 히트다잉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13kg감량 히트다잉






왜 직장인들이 배가나오고 자꾸 살이찐다고 하는지,,,

저도 어느덧 직장인 7년차가 되면서

느껴봤습니다..ㅜㅜ

그래서 뒤늦게 다욧을 해보지만!

매번 회식과 야식으로 인해 실패ㅜ


그래서!!!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무려 13kg감량 하구 이제 

다욧트에서 손 뗐습니다!!!!!드뎌ㅋㅋ









사실 살이 찌는 이윤 저 자신이

잘 알죠....ㅋㅋ

원ㄹ ㅐ술을 좋아 하는 편이었는데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며

또 회식에선 빠질 수 없기 때문에

자주 가졌던 술자리로 인한 살들!!


정말 7년 전엔 항상 날씬하단 소리

듣고 살았는데 그 시절이 너무나 그립더라구용ㅋ








하지만 이번에 제대로 관ㄹl 해주시는

꿀핏 코ㅊl 님을 만나게 되면서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으로만

한달반만에 13kg 감량하면서

동료들 사이에서 완전 히트 중 이거든요ㅋㅋㅋ


그 방법은 너무 쉬운 

하루2번씩 식사대용으로 

챙겨먹는 방법!!





그래서 로 아침과 저녁으로

밥대신 챙겨먹었어용~!!ㅋ

요즘은 직장내에서도 괜히 다욧한다구하면

눈치주고ㅠㅜ여자들끼리의 묘한 신경전??

같은게 있기 마련이거든요~~!


그치만 전혀 눈치도 안보고 

아에 굶는게 아니라서 같이 먹기두 하고

편하고 간편하게 식댠을 바꿨습니당!!ㅋ





또하나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하면서

평소 물을 너무 안마셔서 걱정했지만

 를 태운 물로 충분한 수분섭취를

다~~했어요^^


점점 물마시는 양이 늘다보니

입맛개선이 되면서 커피도 끊고 간식먹는 횟수도

점점 줄어드는게 정말 신기하더라구용!!ㅋㅋ




진짜 살만 제대로 뺏을 뿐인데

완전 다른사람이 되었어요!!ㅋ

정말 몇년 전 몸무게로 돌아갈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옷사러 가도 사이즈 고민없이!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만 하면되니까

고민도 안해도 되고~

좋은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용ㅋ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으로

정말정말 유명한!!

와 이 있어요ㅋ

이것빼면 절대절대 성공 할 수 없습니닷ㅋ


진짜 맨날 앉아서 일하다 보니

뱃살이며ㅠ다리도 점점 더 붓고

군살들이 늘어나기 시작해서 정말 고민이었는데

요 두가지로 뱃살이며 ㅎㅓ벅지살 모조리

싹 다 뺐거든용!!!ㅋ


사이즈를 많이 줄일 수 있는 방법이었구요

체지방개체수를 아에 감소시켜기 때문에

빠르게 사이즈를 줄일 수 있어요!!ㅋ




저는 이렇게 먹는 식'댠으로만 

이렇게 뺄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했어요!!ㅋ

그리고 전혀 몰랐던 방법이었는데

꿀핏코ㅊ1님을 만나면서

제 인생이 완전 180도 달라졌는데용!!ㅋ


특히나 직장인 이시라면 제가 했던 방법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상담받아보시구

꼭 한번  해보세요!!


전혀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방법이구요

한달반만에 정확히 13키로 감량하구

성형한 정도의 효과를 냈습니당ㅋㅋ



살빼구 유지하는 방법까지

꼭 전수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