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보내다

2주단기간다이어트 빨리뺐어요 (-10kg)

2주단기간다이어트 빨리뺐어요 (-10kg)





와우~ 대프리카에서 보내는 여름이란

정말 덥고 습하고 불쾌지수가

가만있어도 올라가는 곳!!!






올해역시도 기대되는 대프리카!!ㅋㅋ

거기에 제 살들이 한 몫 더 하는 중이거든요..

살땜에 더 더운건지..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너무 나더라구용!


그래서 결정한 방법!

2주단기간다이어트로

정말 빨리살빼고 현재 잘 유지중이에용ㅋㅋㅋ


2주만에 6키로감량 성공!!!!!

대박이죵?






제가 더워서 살을 뺀 이유도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점점 맞는 옷이

없어서였어용ㅠ


집에있던 옷들이 하나둘씩 안맞고

작아지고....너무 스트레스 여서

살빼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단기간에 빨리 빼고 싶어서

제대로 관ㄹl 해주신다는 코치님 찾아

바로 시작했죠!!ㅋ







방법은 정말 간단하게 

하루에 2번씩 잘 챙겨먹으면서

영양을 채우는 방법 이에용!

방법은 코ㅊ1님께서 직접  다 알려주시는데

그냥 따라하기만 하면 끝^^

정말 쉽죠잉ㅋㅋ





코ㅊl님이랑 정말 재밌게 다욧한 것 같아용!

처음 먹어본 였는데

진짜 맛도 맛있었구요~


바쁜 회사생활로 항상 끼니를 거르기 

쉬웠지만 이렇게 간편하게 챙겨 다니면서

언제든지 물에 태워 먹기만 하면 끝!!

2주단기간다이어트 정말 확실하게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에용ㅋ









그리구 제가 평소 잘 못마시던 물은

를 태운물로 상큼하게 보충 했어요^^

물이라곤 마시는게 커피나 음료수가 다였는데

이번 다욧하면서 쉽게 물을 많이 마실 수 있었어요!

입맛개선까지 되는 ㅎㅓ벌티라서 

군것질하는 횟수가 줄어들었죵ㅋㅋ






그러다보니 2주만에 6키로나 빼면서

정말 단기간에 빨리빼서 아직도 3개월째

잘 유지되고 있는 중이거든용!!ㅋ

직장동료들이 깜짝 놀랄정도로

빨리 빼서 완전 다른사람이 되었죵ㅋㅋ




또하나 2주단기간다이어트 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방법으로 

랑 을 절대!

빼놓을 수 없는데요!ㅋ

코ㅊl님도 적극추천했던 방법이에용



무조건 뱃살빼고 허벅지살빼고 싶다면!

요 두가지는 꼭~ 챙겨먹어야 합니닷!


제가 요 두가지로

사이즈도 엄청 줄이고 허벅지에 군살들이

엄청 빠졌어용ㅋㅋ

허벅지살들이 녹아내리는 놀라운경험!

언니말대로 되니까 너무 신기했죵ㅋ






지금껏 매번 다욧은 해봤지만

항상 실패만 했는데!

이번 2주단기간다이어트 하면서

제대로 요요없이 성공했습니당^^


2주만에 6키로 빠지구~

한달동안 더 했더니 총 10키로 감량에 성공!!!!!


무조건 성공할 수 있는 방법

적극 츄천해드려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