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보내다

허벅지살빼기 운동없이 성공함 (-11cm)

허벅지살빼기 운동없이 성공함 (-11cm)








항상 붙어다니는 수식어

ㅎㅏ체.비만!!하비!!

친구들도 제 ㅎㅓ벅지를 알기에

저보곤 항상 상체보다 하체가 두껍다고 말을 많이 

했었죠..그래서 1년 365일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지만!

한번도 성공했던 적은 없었어요


성공했더라도 금방 요.요.가 오곤 했죠!

그치만 이번에 친구에게 소개받은 꿀핏코ㅊ1님!!의 방법으로

허벅지살빼기 운동없이 성공했어요ㅋㅋㅋ


한달만에 총 10키로 빼면서

허벅지사이즈는 11cm나 줄였어요!!!!!!








처음 시작하기전에 사진을 찍어놨는데

반바지가 너무 입고 싶었지만

터질 것 같은 허벅지때문에

절대 입을 수 없었쬬ㅠ



그렇지만!! 

건강한 식'단 관ㄹ1를 통해서

ㅎㅓ벅지살은 물론이고

전체적으로 살이 빠지게 되었어용ㅋㅋ


이제야 상하체 균형이 좀 맞는 듯요!!ㅋㅋ











제가 다욧은 제대로 성공해 본 적 없었구

조금 빼도라도 유지하는 방법을 몰라

항상 실패를 경험했지만!


이번 허벅지살빼기 방벙으로

를 먹기시작하면서

체질이 바꼈어요!!

살찌지 않는 체질로 바뀔 수 있도록

하나하나 다 도와준 코ㅊ1님이 있어서

성공할 수 있었죵ㅋㅋ




는 6가지맛으로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구용~

질리지않게 한달이 지나도

먹을 수 있는 영양식사인 것 같아용!!ㅋ









제가 진짜 너무너무 허벅지살빼기를

소원하고 소망하고 원했는데

이번 딱 한달만에 성공할 줄이야ㅠ

정말 꿈에도 몰랐어요ㅋㅋ


친구들도 저의 다리를 알기때문에

반바지를 입고 나타났을때

엄청 다들 놀라더라구용!?ㅋㅋㅋ





그렇게 허벅지살들을 다 정리할 수 

있었던 방법!!!ㅋ 그건 바로

이에용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게 된 건데용!


망고쥬스처럼 편하게 마시면 끝!

저는 시원하게 얼음동동띄어서

먹으니 더 꿀맛 이었어용ㅋㅋ


이렇게 그냥 먹으면서 운동없이도

허벅지사이즈 11cm 나 줄일 수 있는데

힘들게 운동하실 건가용!?ㅋㅋ


허벅지살이 녹아내리는 걸 경험하시게

될 거에용ㅋㅋ



그리구 언니가 또 추천해주신

가 있어용ㅋㅋ

 체지방 개체수를 아에 감소시켜주기 때문에

요.요가 오지 않도록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에용!!ㅋ


뱃살부터 군살들이 정리가 되었구용!

포만감이 오래가서

이번 다욧하면서 배고품 때문에

힘들고 괴롭거나 하진 않았어용ㅋㅋ




제가 평소에 군것질도 많이 하고

또 야식이며ㅠㅜ기름진 음식들을

즐겨 먹는 편이었는데요!!

이걸 어떻게 참을까 했지만


로 수분섭취를 하니까

입맛이 점점 바뀌더라구용!?ㅋ

그러면서 야식이나 군것질 하는

횟수가 많이 줄었어용ㅋㅋ


신기하게도 ㅎㅓ벌티를 마시면서

입맛개선도 되고~

체지방분해까지 해주는 ㅎㅓ벌티로

수분섭취 다 했어용!!ㅋ




진짜 딱 한달만에 이뤄낸 결과이구요!

허벅지살빼기 정말 운동없이 성공!

몸무게 10키로 뺀 것 도 정말 기뻤지만

허벅지사이즈가

11cm나 줄어서


반바지며 딱붙는 옷을 입어도

절~~대 굴욕없이 입을 수 

있게 되었어용ㅋㅋ



지금은 먹고싶은 걸 먹어가면서

잘 유지하고 있는데용

그 방법까지도 아직 알려주시는

꿀핏코ㅊ1님 덕분에

정말 건강하게 살빼고

유지중이에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