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15kg)사진有有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15kg) 사진有有

 

 

 

 

 

여름되니까 진짜

당당하게 민나시에 출근도 프리하게 하고싶져!!

근데, 막상 출근하면 냉방병걸릴거 같지만

막상 여름옷들이 다 노출 되는거라!

살찌면 살도 무겁고 더운데 옷까지 덕지 할수 없으니

무조건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들 찾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먹는거 좋아하는 1인으로서 이런 여름에

살관리 안하시면 ㅜ 진짜 훅 찌니까!!

다욧 빼야지 말아니라 결심하셨다면!

오늘 제가 -15kg 감량하고

 1년넘게 유지하는 비법공유드릴게요

저는 먹으면서 살뺐거든요!!

건강도 우선이었구요

안먹어서 , 칼로리 줄인다고 배고프면

일하는데도 지장있고  먹순이가 안먹고는 힘들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먹으면서 한달반만에!

진짜 집중해서 확!!! 빼버렷어요 ㅋㅋ

 

 

 

 

 

 

진짜 가장 이쁘다던 20보다도

제인생 통들어 32세지만 지금이 가장 ㅋㅋ

날씬해요!

이정도면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아니라

늘 자기관리로 날씬한 여자같지않나요??

혼자였다면 진짜,, 먹는거앞에서는 ㅜㅜ

무너지는 의지박약녀라서!

저를 꼼꼼하게 지켜주신 프란샘

그야말로! 끝까지 도와주신덕분이에요!!

꼼꼼하게 상;'담받고 추천해주신 구성으로 바로시작햇어요

다음날 오후부터 알려주신대로 ㅋㅋ롸잇나우!라고

하셔서 저녁대용으로 스따뚜했어요!!

 

 

 

어려운건 없어용^^

점심에는 일반식사로 한식위주로 먹었어구요

아침한끼, 저녁한끼는 굶거나 하지않구 로 먹었답니다

식단으로하는 식이조절이라는데!

진짜 요거 한잔인대 ! 이렇게한다구 빠질라???? 하는 걱정도들었거든요!

단백질의power!! 보충제같은거처럼 진짜 먹기힘들거나 하지않고

완전 고소하니 달콤하거든요!

되게 맛있어요~ 먹어보심 정말 깜놀!!

자꾸 먹어도 되나?? 먹고싶더라구요

프란샘만의 특별레시피가 또 ㅋㅋ 귀똥차거든요!!

 

 

 

평소에 물 진짜 안마시거든요!

그래서 변비 생겼나 싶기도 했는데

물마시는게 잘 안되서 건강한 다욧하려면 수분섭취도 중요하다던대

저는 가 신기방기 완전 마실수록

제가 물을 마시고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화장실 진짜 미친듯이 갔지만, 노폐물이 쫙쫙

빠지듯이 붓기도 빠지고 몸도 가볍고!

GG한 초딩입맛이 ㅋㅋ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싹 바뀌더라구요!

식탐제어 무조건 하기 쉽더라구요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을위해 한달구성으로 쉐01크와 ㅎㅓ브차말과

꼭 필요한 도움제품이 에요

진짜 빠지지 않죠!!??!!

욘석들 덕분에 30인치 허리가 25인치가 됐거든요!!

 

 

 

 

은 마법같아요!

팔뚝부터, 종아리까지 상체 하체가 골고루 말랑말랑해지더라구요

달기간에 살빼는 방법 후기 보니까 많은분들이!!

마실수록 살이 잘빠진다는게!! 진짜 이유알겠더라구요

2주만에 4.8키로 빠졌는데요!!

근데 팔뚝도 빠지고 엉덩이, 허벅지까지

사이즈가 골고루 빠지더라구요!

바로 한박스 챙겨서 열심히 먹은결과!!!

30인치 허리에서 ㅋㅋ 25인치 성공!!

 

 

다이어트 늘 달고 살았는데 yoyo때문에

해도해도 빠진살보다 지방만 덕지덕지 붙어서인지

몸무게만 신경써서는 될게 아니더라구요!

01크 먹을때마다 한스푼씩 를 넣어서 먹으면서

대박반전!! 울퉁불퉁하게 불룩불룩 튀어나와있던 살들이

싹! 정리됏더라구요!

 

 

 

나잇살이라고 생각한 ㅋㅋ 등살, 팔뚝아래살까지

체지방청소기라는 별명이 붙은 특허품이에요!

꼭! 다이어트하면서 유지까지 쉽게 도와주니까!! 필템!!

제가 처음부터 꾸준히 제대로 챙겨먹었더니

다른분들 후기처럼 유지하면서도 사이즈도 더 줄고

체중도 2키로가까이 더 빠지더라구요 ㅋ!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15kg 가 정확하게

15.2키로 !!! 빠졌어요!!

이건뭐!! ㅋㅋ 다시 태어난기분이죠!!

 

처음부터 끝까지 지금도 유지관리까지

꼭 분기별로 체크해주시는 프란샘 너무 감사드리구요

진짜 끝까지 도와주시고

한주한주 매일 연락하면서 제몸에 맞게

식습관 교정까지 코칭해주시니까

다이어트 그냥 먹고 빼는게 다인게 아니라!

확실하게 건강하게 자기관리 되더라구요

노하우하나까지도 다~ 알려주시니까!!

절대 포기하지않고 솔직하게 프란샘과 함께 하신다면

저처럼 이렇게 당당하게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마스터 하실겁니다!

끝으로 ㅋㅋ 다욧 시작하는데 용기드릴수있는 내용 되셨길바라구요

프란샘~ 완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