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집에서도 2주 단기다이어트 방법(-11키로)

 

 

 

집에서도 2주 단기다이어트 방법(-11키로)

 

 

 

 

 

 

특별히 다이어트는 해본적이 없던 10대, 20대가

저에게도 잇었거든요!

여자라면 누구나 부러워하는 먹어도 먹어도

살이 안쪄서 ㅜ 밉상이라며 부러워했는데

그것도 30대 아니 20대 후반되니까

마구마구 찌는데 아놔!!

 

 

매일아침 눈뜨면 거울에서 보이는게 외계인같았는데 !

히힛!! 열심히 단기다이어트로 알아보다가

 알게됐써요

다욧이라고는 처음이라 2주 단기다이어트 방법으로 시작했어요

이방법 저방법 살빼는약, 주사, 운동방법도 엄청 많은데

할수잇을지! 따라하기 쉽고 꾸준하게 빼고

유ㅈ1하기도 쉬운 방법이 좋더라구요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스트레스 받지 않고

복잡하지 않은 2주 단기다이어트 방법은 먹으면서 살빼는거!!

ㅋㅋ 5주만에 -11키로 감량했어요

살빼는게 그냥 굶거나 열심히 운동하거나 한건아녔어요

그리고 처음이지만

혼자하는게 아니라 옆에서 든든하게 챙겨주는 코치님 관ㄹ1까지

든든하게 있으니까 든든해요!!

 

 

프란샘 처음 상담받고 바로시작하면서도

갑자기찐살은 빨리 빠진다는데

진짜 빠질까 햇는데 ㅋㅋ

히히힛

그동안은 저녁굶고 굶어도 안빠지던게

꼼꼼하게 알려주시는 프란샘따라서 2주 단기다이어트 방법

열심히 챙겨 먹었어요

노하우 많은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하나하나 따라햇어요

설명서도 있지만, 통뜯는법, 먹는법 하나까지도 다 챙겨서

알려주세요^^!!

 

 

 

아침과 저녁은  한잔으로

먹었어요! 첫날에는 이거 한잔이 배가 부를까 싶기도 햇는데

허걱!! ㅋㅋ 무시하고 맛있다고 바로 한잔 더 챙겨먹다가

배터져 죽겠더라구요

단백질식사라서 엄청 배불러요!

배부른대 속은 편하구요

점심때는 일반식으로 주로한식위주로 챙겨먹었어요

매일매일 식단일기 쓰니까 복잡한건 없었구요

쓰면서도 살이 찌는 음식들 !! 기름지거나, 밀가루음식은 노노!!

지킬건 지켜야죠!! 2주 단기다이어트 방법이지만

불필요한건 안하면 더 잘 빠진까!!

프란샘도 든든하게 코칭해주세요!

확실하게 회식자리에서도, 모임자리에서도 액션플랜짜주시니까 ㅋㅋ

든든하니!! 지켜주세요!!

 

 

 

 

 

는 첫날부터 농도, 온도 먹는양까지

아려주시는대로 수분섭취하는 습관!!

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겨요! 맹물마시다보면 토할거같기도한대

은은한 레몬향이 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겨요!

하루 1리터 마시기도 헉이었는데 5리터 6리터 마시는나!! ㅋㅋ

처음 일주일정도는 화장실 미친듯이 갔지만,

노폐물도 잘빠지고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뀌는게

식탐극복!! ㅋㅋ 물많이 마시는데 똥배살극복!

 

 

2주 단기다이어트 방법이  따라하면서 완전 반한  !!

엄청 유명하죠! ㅋ2주 지만, 그래도 하루1병씩 마셔주니까

허걱!! 팔뚝이 3cm나 빠졌어요!

허벅지안쪽까지! 골고루 빠지더라구요

또 2주 를 자연스럽게 ㅋㅋ 따라하니까

지방많은 허벅지 안쪽부터 승마살까지 요건 마법의 쥬스에요!!

 

 

 

 

다들 살빠지고도 유지하는게 스트레스시죠??!!

지방세포가 그대로니까 유지관리를 제대로하지않으면 한순간!! 훅이더라구요!! 

가 유명한건요!! 울퉁불퉁 지방세포가 사라지는게 눈에보여요

지방몰려있는 팔뚝, 등살,뒷구리, 엉덩이, 허벅지가 체지방이 빠지니까

매끈해졌어요!!! 살빼고나서 유지하면서도 ㅋㅋㅋ

2키로 더 빠지다니!! 유지가 쉽게 만들어주는 솔루션!!^^

요건 특허품이지만

진짜 기특한 아이!!  평생 나이살극복은 문제없겠죵 ㅋㅋ

 

 

 

 

 

-11키로가 빠졌는데

가장고민되는 얼굴, 가슴 요런건 탱탱하니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따라서 먹었는데

살은 더 탱탱해졋어요

2주 단기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진짜 그냥 자~알 먹은거 뿐인데

이제 진정 사람여자 ㅋㅋ 과거 어느 10대, 20대보다 더

사이즈가 엄청 줄었는데 가장 날씬한 사이즈!!

S라인으로 자신감까지 장착했어요

끝까지 노하우 하나까지도 다 챙겨서 알려주신 프란샘 ^^!!

완전 감사해요~ !! 제 인생 처음 다욧이자 마지막 다욧 잘 마무리했어요^^!

살!! 이제 고민만 하지마시고 제대로된 방법으로

혼자아니라 전문가와 함께 하셔요! 든든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