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잘먹어야빠져요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잘먹어야빠져요

 

 

 

 

 

TV틀면 먹방천지지만,

날씬한 사람도 천지더라구요

먹어도 먹어도 살안쪘으면 좋겠지만,

먹는만큼 살쪄도 힘든데

늘 앉아서만 일하다보니까

이제는 안먹어도 찌더라구요

날도 푹푹 찌고 옷은 자꾸 얇아지는데

살이 신경안쓰일수가 없더라구요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빼는것도 중요하고 유지가 쉬운방법으로

알아보다가!  알게됏어요

그동안 안먹어도 안빠지고

먹으면 더찌고! 한약, 식욕조절 되는건

이것저것 유행하는건 다 따라했는데

살빠지는거 보다 ㅜ 엄청나게 요요오는게 더 무섭더라구요

로 그냥 운동하고 먹는 보충제라고 생각했거든요

건강식품이구요 아기이유식으로도!, 임산부, 출산후다이어트, 운동선수까지

먹는 건강식사에요!!

 

 

어떻게 먹는지? 몸에 좋은건 맛도 별로라는데

잘 먹을수 있을지 걱정됐는데

후ㄱ1보니까 엄청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짝퉁 쉐01크 많은데 요건 다른맛이에요!!

질리지않고 먹어도 먹어도 맛있거든요!

진짜 잘먹었어요 ㅋㅋ

밥도먹고 쉐01크도 먹고!!^^

총 -13키로 감량성공~!!

 

 

 

가장 이쁘다던 20대지만, 말랐다는 소리 한번 들어본적없었는데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으로 꼼꼼하게 도와주시는

프란샘 추천이 많았어요! 그냥 제품 먹으면 되지 싶었는데

혼자하기보다는 식습관교정부터 건강한 다욧으로 도와주시는걸로 유명해요

용기내서 프란샘  ㅋㅏ톡으로

물어봣거든요~ 단기간에 살빼고싶은데요??!!

시작했는데 ㅋㅋㅋ 체질부터, 식습관까지 하나하나 체크해주시는데

다른곳에서 상'담받던것과는 느낌 완전 다르다라구요!

추천해주시는 구성으로 바로 다음날부터 시작햇어요^^

 

 

 

 

아침과 저녁은 를 밥으로 먹었어요

점심에는 일반식사로 챙겨먹었어요

먹기도 간편하고

맘껏먹어도 살걱정없어요

 

 

진짜 이렇게 먹고도 빠질까?? 걱정될정도로

먹기도 편하고 속도 편하고

늘 든든하니까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많이들 선택하시더라구요

한잔 마시는데, 먹는거 없어서 살 빠지지 않나?

그런 생각도 들었거든;요 ㅋㅋ

힘빠지는거 하나도 없구요! 한잔이지만

단백질이 20g 이상씩 그냥 먹으니까

체지방위주로 쏙쏙 빠지는게 살처짐없이 쫀쫀해졋어요

 

 

 

 넣어서 수시로 물마시기!

그냥 물이라면 평소 한잔도 안마시던 사람이

다욧한다고 1리터 마시는것도 엄두가 안났거든요

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겨요!!

 

 

은은하게 레몬향이 마시기도 편하고

처음에는 화장실 미친듯이 가서 번거로웠는데

노폐물이 잘 빠져서 똥배살도 잘빠지고

입맛까지 바껴서

식욕때문에 스트레스 받지않아서 편해졌어요 ^^!!

 

 

 

30인치를 꽉채운 허리가

26인치 만들수 있었던!!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으로

  가장 좋아하는 아이랍니다

진짜 ㅋㅋ 꿈에그리던 스키니도 입고

지긋지긋한 지방덩이들이 말랑말랑 풀어지니까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울퉁불퉁 셀룰ㄹㅏ01트가 없어지는게 눈에 보여요

상체하체가 골고루 빠지니까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이라도 실속있죠!!^^

 

 

 

거울앞에서 매일매일 보는게 진자 신기하구요

그 푸짐하던 살들이 어디로 갔는지!

빨리 빼고 싶어서 시작했지만, 유지할수 있을까 걱정햇는데

살빼고 유지하면서 2kg가 더 빠졌어요!

 

 

진짜 다시 태어난 기분 ^^

회식자리, 스트레스받을때도 살짝살짝 흔들릴때있었지만

매일매일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식단관ㄹ1해주시고

도와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13키로 감량 성공할수있었어요!!^^

그냥 살만 뺀게 아니라 자신감까지 쫀쫀하게 UP!!

살때문에 방황하는 님들!! 주목!!

망설이지말고 바로 !!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