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직장인 단기 다이어트 식단 공유(-11키로)

 

 

 

 

 

직장인 단기 다이어트 식단 공유(-11키로)

 

 

 

 

 

어릴때는 술다욧, 저녁굶기 조금만 굶어도

살이 금방 빠지고 다시 금방붓고해서

그러려니햇거든요!

아! 근데, 이렇게 방심하면서 야금야금 찌운게

2,3키로쯤이야하던게!

이제는 앉아서만 일하는 직장인이다보니

8키로넘게 빼야된다는거!!

살이 찌니까 몸이 왜이렇게 무거운지

귀차니즘의 최고조에요

모든게 무기력해지고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고 그러니까 또 먹고 찌고

자꾸 반복하다가  우울증걸릴거 같이 심각해서

빨리 탈출하고싶은 맘에

직장인으로서 쉽게 할수있는 단기 다이어트 식단으로

 덕분에

-11키로를 한달하고 일주일만에!!!

확실하게 싹뚝!!! ㅋㅋ

 

 

30대지만 20대보다 훨씬더 탱탱하게 이쁜몸매!!

드뎌 내생애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었어요

단기 다이어트 식단 관ㄹ1라고해서

먹으면서 하니까 진짜 저같은 의지박약이라도 따라하기쉬웠구요

프란샘 진짜 추천많고 유명하세요!

이런 직장인 다이어트 레알 후ㄱ1 보면서 용기 얻었구요

바로 상'담받았어요!!!!

 

 

 

 

진짜 일대일맞춤관리로! 눈떠서, 자기전까지 모든패턴,

식습관하나하나까지 관ㄹ1하면서 초밀착으로

챙겨서 코칭해주시니까 자연스럽게 식습관까지 교정되니까

살빠지는것도 당연하구요! 건강하게!! 몸이 너무 가벼워졋어요

하나하나 알려주신대로 따라하고 노하우하나까지도

다 반복하다보니까 습관이 되더라구요!!

자기관리하는여자 별건가요!!  이게봐로 자기관리 !!ㅋㅋ

 

 

살빼고 나니까 플랫아니고 하이힐 신어도

발가락 아프지않고 ㅋㅋ 이게 제일 신기해요!

스키니까지도 29인치도꽉껴서 30인치 입어야는데

25인치가 스무쓰하게 입는다니까요~ !! 요게 나!!!

 

 

절대 굶으면 앙대요!!!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하면 굶는게 1순위였는데

아침밥과 저녁밥으로 꼭

흔들어서 마시면 끝!! 일반식사는 주로 점심으로 먹었어요

한잔씩 먹는 쉐이크 먹는게 없으니 살빠지지 싶지만,

한잔 마시고나면 진짜 밥먹는거보다 더 배불러요!

 

 

배 엄청 부르지만, 부담스럽지않게 든든하구요

진ㅉ~ ㅏ루 고소하고 달콤해요!

마실수록 자꾸 땡겨요 !

요즘은 얼음넣어서 믹서기에 갈아서먹으면

맥도널드쉐이크보다 훨씬더 맛있답니다.

진짜 한번 프란샘알려주시는 레시피대로 따라서 먹어보셔요^^!

완전 반하실거에요^^!!

 

 

 

단기 다이어트 식단으로 밥도 챙겨먹지만

물마시는게 가장 중요해요 로 톡톡 넣어서

수시로 물마셨어요^^!!

마시다보니까 군것질도 안땡기고 물이 자꾸 땡겨요!

화장실이 미친듯이 가는 번거로움이 초기에 있지만

다이어트가 쉬워져요!! 식탐 스트레스가 없어지니까요 ㅋㅋ

 

 

 

 

 단기 다이어트 식단으로 휘날레!

허리 25인치까지 뿐아니라 팔뚝살, 허벅지살까지 ㅋㅋ히히힛

내 살덩이들이 상체하체 골고루 쭉쭉 녹는거 같아용!

체지방이 쏙쏙 빠지니까 상체하체가 골고루!

허벅지안쪽살까지 골고루 더빠졌어요!!

 

 

요즘은 유치원생, 초딩학생까지도 날씬한 친구

날씬한 엄마 찾는데 결혼도 안한 이몸

나름 커리어있는 직장인인대 다이어트 !!절실했어요

정말 심각하게 이 살덩어리들이  거울속에서 확인할때마다

한심했는데 단기 다이어트 식단으로 ㅋㅋ

편하게 살뺐네요!!

 

-11키로 살빼기 마무리하고나니까

한거 없는데 -2키로가 유지하면서도 빠지고 신기방기

그냥 열심히 먹기만한건대 헤헤헿

매일매일 식단일기쓴게 진짜 도움많이됐어요

식단관'ㄹ1부터 수면시간하나까지도

친언니처럼~ 코칭해주세요!!

갑자기 잡힌 약속에도 흔들리지않고

끝까지!!

포기하지않도록 잡아주신 프란샘~완전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