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살 단기간에 빼기(다리만 10키로빼기)

 

 

 

 

허벅지살 단기간에 빼기(다리만10키로빼기)

 

 

 

 

 

 

 

 

 

그래도 일자벅지라고 자랑했었는데

30대가 되니까 살이 안찌는데가 없더라구요

앉아있는일이 많으니까

살이 디룩디룩 허벅지가 그냥 통무우가 되더라구요

 

 

그래도 어릴때는 날씬하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남들은 괜찮다지만 울퉁불퉁 쎌룰ㄹㅏ이트는 있어도

이렇게 터질거 같지는 않았거든요!!

찌기 시작하니까 상체도 고민이지만

반바지 , 치마는 입을수도 없이 ㅜ 확 찌더라구요 ㅠㅠ

허벅지살 단기간에 빼기로 빨리

10키로빼기라도 되야지만

예전 입던 옷이라도 입을거 같더라구요

 

 

 

 

절실하게 단기간에 살빼는법 찾다가

를 알게됐어요~^^!!

먹는거다보니까 꼼꼼하게 알아봤구요

약이아니라 건강식사라고 보건복지부도 인증한

건강식품으로 정'품으로 확실하게 개인맞춤으로

초밀착관ㄹ1해주신다는말에

바로 프란샘과 시작하면서!!

10키로빼기보다 조금더해서

6주만에 -11키로 빼기 성공했다는거죵!!

빨리 행동하니까 역시!!!

결과는 후련하더라구요!!

 

 

운동보다는 식단으로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열심히 따라하고

일기쓰고 또 피드백해주시면

노하우하나까지도 하나하나 따라했어요

 

 

 

 

는 그냥 아침과 저녁 식사로 먹었어요

한식위주로 점심한끼는 일반식으로

세끼식사 든든하게 챙겨먹었는데도

허벅지살 단기간에 빼기 !!ㅋㅋ 확실하게 빠졌다는거!

어려운건 없었구요 그냥 열심히 먹었어요

일반식도 그냥 헛갈릴거 같지만,

매일매일 일기쓰면서 프란샘이 하나하나 교정해주시니까

그냥 따라하면되요!

혹시나 맛이 없을까 걱정했던 가 너~어무 맛있어서

진짜 먹어도 먹어도 살안찔수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용!!^^

 

 

 

가 있어서 살뺄때마다 마스크쓰고싶던

내입이 ㅋㅋ 행복해졌습니다.

수시로 마셔준 허브차가 스트레스받지않고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꼈어요! 진짜 살빼고 싶은대

멘탈한번 나가면 미친듯이 먹어버리는게

미쳤나보다 하면서 무너지곤했거든요!

물마시다보니까 자꾸 물도 땡기고

식탐까지 사라지니까 허벅지살 단기간에 빼기가 너무 쉬워요!!

 

 

 

야금야금 찌운살이 어느 순간되니까 훅 달라붙어버렸는데

뱃살보다는 허벅지살 부위부위별로 찌운살 빼는게

더 힘들어요!!

그래서 프란샘이 허벅지살 단기간에 빼기로 알로주시는

기본적인 방법 노하우 하나까지도 다 따라해서 먹었어요

가장 큰 노하우 ㅋㅋ

 

 

 

 

 

때문에 살이 진짜 말랑말랑해졋어요

허벅지 승마살은 정말 잡히지도 않았는데

풀리기 시작하니까 사이즈 엄청줄었어요

먹을수록 진짜 다욧할맛나는거 있죵!!

하루 1병,2병 먹다보니 다리만 10키로빼기로

확 빠졌어요!!!

 

 

 

 

 

 

가 살도 빼주지만,

체지방세포를 직접적으로 죽여주니까'

그동안 야금야금 몸안쪽까지 찌우던 지방들이

살빼도 요요가 엄청 고민이었는데

알려주신대로 제대로 햇더니! ㅋㅋ

유지하는게 너무 쉬워요!!

 

 

 

허벅지살 단기간에 빼기 미친듯이 운동하거나

굶거나 해도 안빠지는거 아시죠?

진짜 프란샘이 짜주시는 플랜대로

열심히 따라 먹었구요

맛있어서 자꾸 먹었는데,

먹다보니까 사이즈가 엄청 빠졌어요

다리만 10키로빼기!! ㅋㅋ 허벅지사이즈가

-14cm 넘게 빠졋어요

 

 

 

뺄때 확실하게

이제는 다이어트 고민안하게 마지막 다욧으로 하자!!

프란샘 처음부터 확신주셨구요

총-11.3kg빼고서

벌써 6개월이 넘었지만

특별히 신경쓰는거 없었어요!!

알려주신대로 따라하던 습관때문에

이제는 별생각없이 먹어도

살이 확 찌거나 하지않아요

진짜 유지가 너무 너무 쉽다요!!

10키로 빼기 처음에는 될까 했는데

프란샘 덕분에 상체하체 골고루

과거 어떤때보다도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날이 후끈 더워지는데 살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으시죠?!!

생각보다 행동이 빠르다는거!!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화이팅^^!!

 

허벅지살 단기간에 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