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10키로 감량 훨씬더 빼기(신부다이어트딱야!)

 

 

10키로 감량 훨씬더 빼기(신부다이어트딱야!)

 

 

 

 

 

세상에는 먹어줘야는게 너무 많은거 있죵 ㅠ

직장 5년차가되니까 어느새 10키로훅 쪘는뎅 ㅜㅜ

이건 우리예랑이책임도 있다는 말뜸!!

 

 

 

이렇게 살찔줄은 정말 몰랐어요

너무 방심했던 과거!!

그래도 진짜 먹는거에 비해 안찐다고 했는데

살이붙기 시작하니까 5개월만에 10키로 붙는건 장난아니더라구요!

예랑이랑 가면 예랑이보다 더 먹어도 안찐다고

오빠도 ㅋㅋ 기겁했는데

 

 

 

근데,,,, 말이지요 ㅜㅜ 나잇살 ! 술살 27세가 넘으니 짱납니다요 ㅜ

10키로 빼기하려면 굶고 운동하고 이게 공식이다 했어요

그래도 뭔가 없을까 싶어 알아보변 한약, 살빼는약!, 경락,

돈들여서 운동말고 많은대

지방흡입도 yoyo오던대 무섭더라구요 ! ㅠ

 

 

다욧이라고는 평생 할일없다고 생각했는데

직장인 건강검진에서도 헉!! 비만이라니!

10키로 훨씬더 체지방빼라고 기계도 말하느네

나는 왜 몰랐던지!!!

30대가 되기전에 언능 다시 10키로 감량하고 돌아가고싶었어요 !

살빼고 다시 여리여리한 신부로 ㅋㅋ 다이어트시작!!

 

 

 

말이 10키로지 안먹고 운동하는건 자신없고

살뺐다면 초음파도 당길듯이 귀가 쫑긋되는데

절친의 친구가 진짜 통통이 아니라 뚱뚱이었는데

엄청 뺐더라구요! 절친이랑 시내에서 우연하게 만나서 정말 눈튀어나오겠더라구요

절친의 건너 ㅋㅋ 친구지만 덕분에 대박 알게됐어요

 

인ㅌㅓ넷으로 폭풍 검색해봤지만

라고 다 같지는 않더라구요 웨촬도 얼마남지않았는데

살도 빼고싶고 건강도 생각해야니까 

주변에 불임으로 걱정하는 지인들이 많았거든요!

 

 

 

 

 

 

 

보건복지부도, 소비자평가도 좋은 건강한 식사라서 더 믿음이 갔어요

더구나, 그냥 사서 혼자서 알아서 하는게 아니라

관ㄹ1까지 꼼꼼하게 도와주시는 프란샘까지 친구말만 들었지만

많은 분들의 추천도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ㅋㅋ ㅋk톡 드렸어요

친절하게~ 체질, 식습관, 건강상태등 하나하나 관심있게 물어봐주시더라구요

살이 찌는 요인부터 하나한 집어주시니까 역시 전문가라 다르더라구요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일대일 퍼스널관리로 살빼고 유지까지 꼭! 도와주신다는말에

추천해주시는 구성으로 믿고 바로 주문고고씽!!

 

 

50일만에 10키로 빼기보더 훨씬더 많이 빼기 성공!!

-13.8키로 뺐어요 !!

완전 용됐죰 ㅋㅋ !!!!!!

 

 

 

 

 

 

10키로 감량 식단 진짜 알려주신대로 따라했지말입니다 !!

 좋아하는 맛으로 ㅋ

쿠키앤크림과 캐러멜로 했어요

제품만 구입해도 진짜 감기약도 죽을거 같지 않으면 잘 안챙겨먹는스탈인대

프란샘아녔다면 혼자서는 절대 못했을거에요

 

 

 

 

좋으하는 쉐01크맛인대 진짜 기대이상으로

완전 맛있어요!!!!!!!!!!!!!

뜯는법부터 만드는법까지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아침과 저녁 식사로 기본 먹었구요

워낙 먹는거 좋아하니까 ㅋㅋ 딱 내스타일 ㅋㅋ

간식으로도 자꾸 먹게되더라구요

요건 맘껏 먹어도 오히려 살은 더 잘빠져요!

그리고 가장 매력적인건! 한끼는 꼭 밥으로 챙겨먹었지용~

물론, 살찌는 밀가루 기름진 음식은 빼야는건 상식이니까 ㅋㅋ

 

 

 

 

 

사실, 식습관이 엉망이었는데

일등코치 프란샘이 ㅋㅋ 게으른 저를 위해

진짜 엄청 고생하셧어요~ 덕분에

체질에 맞게 식습관 교정까지 자연스럽게 되니까 너무 쉬우요 !

 

 

 

 

 

 

평소 밥먹어도 물한잔 안마시는데  때문에

물이 자꾸 마시게 되더라구요

식수로 음료로 생수에 넣어서 자꾸 먹으니까

수분흡수 장난아녀요 ! 화장실 미친듯이 가지말입니다 ㅋㅋ

노폐물이 그만큼 쫙쫙 빠지더라구요

자연스럽게 입맛까지 바뀌니까 식탐이 없어졌어요 !!^^

 

 

10키로 감량이 목표였지만 50일이라는 짧은기간동안

훨씬더 많이 빼기가 쉬웠던 가장 큰 팁!!

궁금하시죵??!!

 

 

 

 

 

그게 말이죵 ㅋㅋ 듀오는 꼭 챙기세용!!

살이 정말 오질게 땡땡하다고 엄마도 돌렸는데

하루 1병씩 마셨더니 열흘도 안되서 말랑말랑 헉스!!!!!!!!!

살이 다 흘러내리는기분 ㅋㅋ

상체하체 지방뭉쳐있는 곳까지 골고루 풀어지더라구요

팔뚝부터 종아리, 허벅ㅈ1까지 !!! 사이즈가 대박~!

10키로 빼기가 엄청 쉬웠어요!

 

 

 

 

 

 

 

 

는 말없이 챙겼어요

그 친구도 엄청 강조하더라구요

말이 필요없이 저같이 배꼴이 엄청큰 분들 꼭!!이에요

포만감이8배 ㅋㅋ

거기다가!!!!!!!!!!!!

체지방감소! 아에 개체수를 줄여주는 특허품이에요

지방수가 줄어드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엄청나죵!!

더군다나 10키로 빼기하면서 다시 10키로 더찌울걱정없어요!!!

그동안의 묵은살, 뒷구리, 팔뚝, 허벅지 안쪽까지

예신이 꿈꾸는 신부다이어트의 결정판을 만들어줬어요!!

 

 

 

 

처음에는 그냥 10키로 감량을 목표했지만

한달하고 몇일지나서 훨씬더 많이 빼기하면서

이왕이면 웨촬전까지 쭉 신부다이어트하자 싶어서

했더니 50일만에 -13.8키로 !!

짧은 시간에 쏙쏙 빠지니까

재밌더라구요! 처음부터 시작을 프란샘이

일기하나하나며 잘 챙겨주셔서 쉬웠구요

다욧하면서 식습관이 바뀌니까 자연스럽게

유지가 너무 쉽네요 ! 얼마전에 웨촬까지 마치고

본식 준비하는데 지금도 그냥 한끼아침대용으로

먹지만, 프란샘이 꾸준히 유지관ㄹ1도와주시니까

임신, 출산후에도 살걱정없이 평생 숙제해결했어요!

 

특히나, 예신여러분 신부다이어트고민하신다면!!!!!

건강하게 탱탱하게 비키니라인으로

고민만하지마시공 지금바로 시작해보셔요~^^!!

빼고나니 자유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