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으로 -30kg사연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으로 -30kg사연

 

 

 

처음에는 그냥 먹는거 좋아해서 먹는데

먹다보니 찌는게 당연한데

진짜 이렇게 될줄은 몰랐어요

 

 

 

 

아!! 남의 살일줄만 알았던 살!!!!!!!!!!!!!!!! 잘라내고싶다 ㅜ

진짜진짜! 빼고싶은데 ㅜ 작심삼일도 10번하면 한달이라는데

살에 대한 걱정은 고기, 피자, 치느님앞에서는 지워져버려요!!

남친도 이제 구박한 살덩이때문에 우울증까지 걸릴거 같았는데

절친이 소개해준 요 2주 단기간다이어트 !! ㅋㅋ

 

 

 

  !! 딱 내스탈 ㅋㅋ 맛있는데 맘껏 먹어도

살이 더 잘빠진다는거 !!! 의지가 약해서 딱 2주만 해보고 더해볼라고 생각했어요

먹는거라서 맛도 중요하고 잘 먹을수 있을지 걱정이었는데

혼자가 아니라 딱 코ㅊ1샘이 일대일로 맞'춤괄리 해주시니까 !!

딱 2주는 알려주시는대로 초집중 할수있을거 같더라구요

근데요!!!!!!!!!!! 시작이 반이라고 2주 단기간다이어트 해보니 ㅋㅋ

반했어요!!! 2주만에 5.2kg 빠졌어요 !!!

사람들이 왜그렇게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완전 간단해요 ! 초딩입맛 내스타일!!

쉬운대 살은 할수록 더 잘빠지더라구요

 

 

 

 

총 4개월만에 -30kg 감량한건 !! 첫 2주의 성공때문이었어요

지금부터 제가 저의 감량사연을 쫙 풀어보겠!!!!!! ㅋㅋㅋㅋ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의 하루시작

아침은 로 시작해요

점심한끼는 한식위주로 뚝딱!

저녁은 쉐ㅇ1크

 

 

 

뜯는법부터 먹는방법, 특별레시피까지

프란샘만의 노하루로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그대로 몇일만 따라해봐도 배가 쏙 들어가요

기대했던거 이상으로 ㅋㅋ 마시쪄염 !!

먹고나서 속도 든든하고 고소하고 달콤하니까!good~!!

 

 

 

 

식단 조절이 편해진게 입맛조절이 자여스럽게 되더라구요

 때문에 식탐도 없어지고

자신감까지 up~!

 

 

 

ㅎㅓ브ㅊㅏ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기는게

노폐물도 빠지니까 똥ㅂㅐ살까지 쏙 빠져요!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 구성중에서  와  이

없으면 정말 말이안되요!

이 2가지가 없었다면 4개월만에 어마어마한

-30kg감량 단기간에 성공하기는 힘들었을거에요

먹을수록 뭉친 지방도 풀어주고

먹는 모든제품 흡수까지 높여주니까

내장지방부터 울룩불룩한 살들이 엄청나게 줄었어요

깜놀 !!!!!!!!!반해버렸어요 ~!!ㅋㅋ

 

 

 

지방세포 개체수까지 줄여주는 식단구성이니까

유지하면서도 살이 더 빠지더라구요 ㅋㅋ

 

 

 

 

친절한 프란샘때문에 든든하게

꿋꿋하게 살 뺄수 있었어요!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하나하나 따라하면서

2주만에 5.2kg !

대박이져!! 조금조금씩 휴식기도 가졌지만

계속 용기내어 2주씩 늘려갔더니

어느새 4개월만에 총-30kg 걈량으로 ㅋㅋ

여리여리한 팔뚝부터 쇄골뼈까지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덕분에

지금까지 유행하는다욧눙에서

살걱정없이 거하게 살빼고 싶은분들

처짐없이 이뿌게  확! 빼버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