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 폭풍다이어트 식단(-10kg감량)

 

2주 폭풍다이어트 식단(-10kg감량)

 

 

 

 

 

 

 

 

 

뱃살때문에 안아서도 훅빼고 먹던 때가 있었어요

살빼는건 자신있는 1인이라서

뺄때 빼면 되지 하는마음으로 보내다 보니까 10kg 넘게 찌웠어요

살이 찌는건 그냥 순식간이더라구요!

금방찐 살은 빨리 관리하면 금방빠져요!!

 

캐부럽!!

순식간에 방심하다 쪘으니까

빼는것도 참 쉬울거같았거든요!

오랫동안 집중할 자신이 없어서

바로 시작한 2주 폭풍다이어트 식단 식단을 시작했어요

 

 

 

데이트때마다 맛집투어하는게 우리 소통법이었는데

2주 폭풍다이어트 식단으로 다이어트하기로 결정했어요

 무조건 많이 빼야 2주 더 할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운동도 싫어하고 의지도 약해서

그냥 하다말다 그동한 다이어트들 그냥 돈만버렷어요

2주 퐁풍다이어트로 살 빨리빼고 싶어서 알아봤구요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많은 프란샘이 도와주셨지 말입니다

몇날 몇일을 둘러보다가 가장 신뢰가 가는 추천글이 와닿았구요

 

 

 

 

 

 

이것저것 체질부터 하나하나 체크하면서

내몸과 예산에 맞게 폭풍다이어트 시작!!!

그냥 3키로 5키로 빼서는 표도 안날거 같은데

허'벌ㄹㅏ01프 다이어트는 다르더라구요

단백질 다이어트라서 체지방이빠지니까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

카톡으로 상담해주셨구요

하나하나 체질과, 건강상태에 따라서

단백질쉐이크 드시는분 구분을 해야겠어요

 

체지방 3kg빠졌을때도 뭔가 사이즈가 엄청 줄었거든요

특히, 허벅지, 엉덩이 라인이 달라졋어요

 

를 하루 2번 식사대용으로 먹었구요

한끼는 일반식으로 챙겨 먹었어요

찌울때는 눈깜짝할 정도였는데

먹개비 출연!!!

끼정도는 일반식으로 살찌지않는음으로 먹었어요

 

 

봄하늘이 점점 맑아지면서 오늘도 위기의식 느끼시는분들

허벌티의 맛과 향, 소리가 이런 부오는날에는 막을수 없더라구요

 는 정말 특별한 꿀팁이에요

쉐01크에 넣어서 드심되세요

지방세포를 그냥 없애주는 검증된 과학식품이에요

지방 몰빵된 허벅지, 엉덩이, 뒷구리는 진짜 잘빼저여

 

 

 

폭풍다이어트를 기간을 정하니까

요건 그냥 링겔 꼽든시 내몸에 박아두고 싶은거 있죠!!

말랑말랑해진 허벅지 종아리면 살이 흘러내리는거 같아요

허벅지만 줄어든게 12cm 줄었어요

 

 

 

 

물대신에 수시로 마셔준  이아이는

없으면 미칠거 같아요 ㅜ

맹물아니고 전해질있는 물이되니까 노페물도 잘빠지고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뀌더라구요

 

 

 

자연스럽게 프란샘이 하라는대로 따라했더니

살이 이렇게 빠졌더라구요

2주 폭풍다이어트라도 느낌좋아서 추가했더니

6주만에 -10kg 감량보더 더 빠져서 놀랬어요

총 15kg 감량했어

이제는 44사쥐도 들어가지 말입니다

ㅋㅋ 이게 바로 대박 기네스에 올라얄거 같아요

먹는거만 조절햇을뿐인대

이렇게 달라지다니 꼭꼭 스트레칭 꼼꼼하게해주세요

몸매라인이 남달라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