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살빼기 집에서도 생애마지막 10kg빼기

 

 

 

살빼기 집에서도 생애마지막 10kg빼기

 

 

 

 

뭣모르고 ㅜ 한달두달 시간은 어지나 잘가는지

시간가는만큼 ㅜ 살이 10kg 넘게 쪄버렸어요

 

 

 

 

그것도 뱃살, 엉덩이, 허벅지만 --

앉아서만 일하다보니까 낮에는 하루종일 앉아있고

퇴근하면 저녁겸 치느님, 겹살이 영접하고

살이 이만저만하게 찌게 시작하니까 훅 쪘어요 ㅠㅠ

과거로 돌아가고싶은 마음에 짧은시간에 살빼기로

눈이 빠지도록 찾아도 그런게 잘 안보이더라구요

 

 

 

약이며 빼주는건 각가지인대

한두달이 아니라 꾸준히 요요걱정없이 10kg빼기만 했음좋겠다했는데

ㅋㅋㅋ 를 발견햇어요

집에서도 손쉽게 먹으면서 살빼기할수있는 영양식단이에요

생애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제대로된 해법을 발견했어요

프란샘이 가르쳐주신대로 따라 먹었더니

총 15kg나 빼버렸습니다 !!!!!!

 

그렇게 찾아헤매던 살빼기 방법이었어요

뭣보다 좋은게 빼고나서 유지가 쉽다는거 시간이 지날수록 아실거에요

미친듯이 운동하거나 하진 않았구요

꾸준히 운동법 까지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따라서

집에서 홈트레이닝하실수 있는 방법이에요!!

 

 

 

이제껏 해본 댜욧중에서 이게 제일 쉽고 제대로 빠지더라구요

사이즈가 엄청빠졌어요!

힘빠지거나 늘어지는거 없이 정말 잘빠지더라구요

여기저기 다 여기 좋다라고 추천하는데

후ㄱ1들 열심히 읽어보니까 누구의 코'칭을 받는지가

엄청 중요하더라구요!!

는 먹는방법에 따라서 살이빠질수도, 찔수도 있는

영양식이라서 어떤걸 어떻게 먹는지 식단관ㄹ1부터

내 체질에 맞는 노하우까지 하나하나 맞춤관리 해주세요 ~

이러니까 당연히!!!!집에서 생애마지막으로 10kg빼기

목표보다 5키로 더뺏어요!!

 

 

 

 

 

 

 

  밥을 대체해서 2끼식사했어요

든든하고 ㅋㅋ 맛도 엄청 좋아요!!

요거 먹으면서 한끼는 일반식사로!

밀가루, 기름진 음식은~ 절대 지지 ㅋㅋ

매일 식단일기로 하나하나 처음부터 집어주셔요

그리고 이렇게 맛있는 쉐ㅇ1크는 맘껏 먹을수록 살이 더 잘빠져요!!

 

 

 

 

 

 

물대용으로 수시로 마시면 식욕도 자연스럽게

조절되요!! 노폐물이 빠지니까 입맛이 바뀌더라구요

진짜 꿈인지 식욕억제제 먹지도 않았는데

식탐이 자연스럽게 조절하는 여자가 될줄이야 !!

진짜 내 입이지만, 신기하다 경험하실거에요

그리고 물을 잘먹으니까 ㅋㅋ 물광피부는 기본이에요 !! ㅋㅋ

 

 

 

 

총15kg나 빼버렸지용 ㅋㅋ

짧은기간 5주만에 10kg빼기 성공하고

2주더했는데 3.2kg 빠졌어요 ㅋㅋ

유지 관ㄹ1받으면서 2.5kg 빠졌는데 허리, 허벅지, 팔뚝!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

신기한경험 유지하면서도 라인이 더 슬림해졌어요

 

 

 

 

 

 

 

 

이게 바로 처음부터 제대로 따라했더니!!

갈수록 유지가 더 쉽고 재밌어지더라구요

가장 큰 도우미가 바로 그리고 에요 !!

요건 진짜 여자다이어트로는 꼭 빼놓을수 없어요

상체하체 골고루 안쪽 구석구석 뭉쳐있는 지방까지도

쏙쏙 말랑하게 풀어주니까

진짜 쇄골뼈부터 허벅지 안쪽까지 골고루 빠졌어요

부위별로 나잇살로 지방이 쌓여있는  등, 아랫배, 허벅지살, 옆구리까지

사이즈가 확~악! 줄어든게 눈에 보인다니까요 ^^

살빼기 재미 이정도면 진자 대박이죠??!!!

 

 

 

 

 

 

 

 

혼자서 홈쇼핑다이어트며, 다이어트약 처방받으러 이병원저병원 몰래다니고

해봤지만, 진짜 이제 내성생긴건지 꿈쩍도 않고

빠지라는 살은 안빠지고 머리카락만 빠져서 진짜 죽고싶은마음뿐이었는데

총 15.8kg 빼써용 ! 사실 목표기간동안은 10kg빼기가 목표였는데 ^^''

그보다 훨씬 더빼고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는데 ^^ !

 진짜 자랑하고싶은거 유지가 너무 쉬워요~^^!!

처음부터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제대로 했더니!!

그게 습관이 되니까 생애마지막 ㅋㅋ 살빼기가 되었네요

누구와 함께 도전하실지 진짜 신중하게 결정하세용^^ ! 전문가 꼭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