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뱃살빼는방법 공유 이제 힘주고다니지마세요

 

 

 

 

 

뱃살빼는방법 공유 이제 힘주고다니지마세요

 

 

 

 

벚꽃이 이제 지려고해요 ㅜ

어제는 햇살짱한게 지금은 봄비가 내리는데 만개한 벚꽃

이제보이는데 벌써 뚝뚝 떨어지네요

수성못으로 나가니 연인들, 가족들 벚꽃에 둘러싸여서 찰칵찰칵

오리배도 타고 싶고 ㅋㅋ 진짜 담아두고 싶더라구요

이 순간을 위해서 ㅋㅋㅋ 야리한 원피스도, 스키니도

자신있게 입으려고 그 살들!!! 뱃살탈출했는데~

요즘같은 햄뽁!! 남친과 사진 찍을때마다

슬그머니 팔이 옆구리로 둘러지면 윽 ㅜㅜ 힘주고 긴장타지말고

왠열!!!!!이제는 지금부터 공유하는 뱃살빼는방법 ㅋㅋ 따라해보세요~

언제까지 이럴수는 없지말입니다 (아~ 태후 수욜이 빨리 왔음좋것다)

 

 

 

어릴적부터 살때문에 고민하거나 하진 않았어요

오히려 살이 안쪄서 고민했거든요 ㅜ

근대 20대 중반이 지나니까 배만 뽈록해지더니

이제는 상체하체 오동통통 해진거 있져!

10키로가 언제 내몸에 붙었는지 ㅜㅜ

 

 

 

처음에는 아침대용으로 그냥 살안찌는 간편밥으로 알아보다가

소간지나오는 오마이비너스 보고서 ㅋㅋ

인터넷으로 찾아보게됐어요

그냥 유행하는 다이어트약은 아녔구요

드라마에 나오니까 뭔가 있겠지싶었는데

뱃살빼는방법으로 많은분들이 성공팁으로 추천하더라구요

 

 

 

엄청유명한 건강식품 건강식사로 보건복지부에서도 인정하고

스포츠선수들도 먹는 영양식사더라구요

축구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치니까

호날두도 유명하고 고영양식이라는사실!!에 신뢰가 가더라구요

처음에는 짧은 상식으로 고영양식이라니까 고열량까지 걱정되더라구요

알아보니까 먹는방법에 따라서 살이찌기도, 살이빠지기도, 영양식사로도 활용되니까

전문관리가 엄청 중요하다는게 포인트에요

처음부터 제ㄷㅐ로 배우면 유지가 쉬운게 최고의 핵포인트거든요

 

 

 

 

 

무엇보다 ㅋㅋ 맛이 좋다는 많은 여론이 엄청 기대되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로 정했구요! 어디서 하느냐가 중요해서

여기저기 몇날몇일을 꼼꼼하게 보면서 프란샘을 알게됐어요

 

 

 

세상에는 살때문에 걱정하는 저같은 사람들도

살이 안쪄서 걱정하는 사람들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살빼고싶은데 살찌면 안되잖아요

오래되고 경험많은 코ㅊi님이 중요하더라구요

가장 추천도 많구요 꾸준하게 활동하시는 코ㅊi님이라서 신뢰가 갔어요

여기저기 상담받기전에 사실 가장먼저 프란샘에게 ㅋk톡드렸는데

역시 전문성이 남다르더라구요

가장신뢰가 갔구요! 어디서 하든 하루이틀만에 물건만살거 아니고

서로 소통해야는데 신뢰도는 가장 중요하잖아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결과적으로 저의 선택!! 좋은 인연의 결과

한달하고 일주일만에 13키로 빼버렷어요!!!!

 

 

 

뱃살빼는방법 성공하신 분들의 추천도 너무좋았던게

적극적으로 알아본 이유였거든요

감사한 마음으로 저와같이 절실한 어느분을 위해서

저도 공유해드려요~^^!!

공감 팍팍 되신다면 ! 세상에는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지

뱃살찐 분들의 공통점은 ㅋㅋ 먹는건 포기못하는거잖아요

굶는건 절대 못해요!  ㅋㅋㅋ 사설이 너무 기네요

 

아무튼 체질, 습관, 건강상태등 하나하나 프란샘은 체크해주시고

제 몸에 맞게 구성을 짜주셔서 생각하는 예산에 맞춰서 바로 주문헸어요

똥배살, 이제 땅땅해진 뱃살에 질퍽하게 퍼진 엉덩이 저의 고민 해결을 위해

기다림이 두근두근 ㅋㅋ 잘 할수있을까 두렵기도 했어요

주문하고도 ㅋk톡 으로 배송상황등 세세하게

신경써준 프란샘덕분에 기대감으로 바꼈어요~

 

 

이것저것 푸짐한 선물상자에 깜놀랐는데 ㅋㅋ

뭐가 엄청 복잡하지 않을까?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역시! 전문가있으니 걱정노노노!!

 

 

 

 

뱃살빼는방법의 가장 기본이 식단관리에요

하루의3끼식사는 꼭 먹기!!

하루 1끼는 일반식사로 탄수화물은 평소보다 줄이고

야채반찬위주로 한식으로 많이 챙겨먹었지요

나머지 2끼 아침과 저녁식사는 한잔씩!

2끼식사 칼로리가 다 더해봐야 300kcal이 안되는데

  단백질은 50-60g이상 섭취하는데

한끼 일반식사는 스트레스 받지않더라구요

물론 고칼로리, 기름진거, 밀가루는 절대 노노했지요

굶지 않았구요 쉐0 i크가 달콤하고 고소해서~

먹고 또 먹고싶더라구요! 많이 먹으면 살찔까봐 ㅋㅋ걱정했는데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맘껏먹었더니 살은 더 잘빠졋어요^^!!

 

 

 

 

 

 

먹부림 취미라서 맛집찾아보는건 주말의 낙이었던 1인으로서

아무리 독하게 참아도 식욕조절이 안되서

번번히 다이어트실패했는데 ! 저를 살려준

물처럼 시시때때로 마셨더니 ㅋㅋ 군것질 식탐제로!

노폐물도 빠지고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뀌니까

식탐 조절할줄아는 진정 다이어트하는녀자가 되었지용^^

 

 

 

 

 

 

 

 

 

뱃살빼는방법으로 꼭 챙겨야하는 필템

 과 에요

요게 스피드와 살빼고 유지가 쉽도록 도와줘요!!!

살빼도 절대 안빠지던 튜브, 옆구리, 아랫배, 허벅지살까지

부위별로 살빼는데 도와주니까 사이즈가 확확 줄어드는게 느껴져요!

옆에 없으면 불안한 아이들에요 ㅋㅋ

쉐01크가 체지방을 태워주는데

가속도를 8배는 높여주는 아이들이에요

 

 

 

뱃살빼는방법으로 숨은 군살이 하나하나 사라지는게

뒷구리, 등살이 다르다는게 확 느껴졌어요

숨은 군살 뿐아니라 고민되는 뱃살, 허벅지살까지

인생 절대 마지막 다이어트가 ㅋㅋ 되었습니다

-13키로 빼고나서 유지가 벌써8개월이 지나는데

유지하면서도 별거 한거 없는데 이제는 습관된 아침쉐이크가

다이거든요 근데도 살이 3키로 더 빠졌어요

대박이져 ㅋㅋ 이정도면 진짜 살빼는방법 대박성공 스토리아닐까요?!!

이모든 결과의 포인트는 가장중요한게 프란샘이란거!!

제가 해보니까 실감해요!!

다이어트하다보면 생겨나는 모든변수에 해결책을 챙겨주시고

포기하지않도록 끝까지 개인맞춤관'리 해주신

프란샘 덕분에 ㅋㅋ 진짜 이제 배에 힘주지않고 ㅋㅋ

이제 살짝 11자복근생겼어요

 꿈꾸던 바디라인 꼭 도전해보시길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