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10Kg감량 1달다이어트 ㄷㅐ박이닷

 

 

 

 

 

10Kg감량 1달다이어트 ㄷㅐ박이닷 !!!!

 

 

 

오늘 날씨 완전 봄이더라구요

3월의 시작!! 이제 점점 옷이 얇아지네요 후리스도 벗어던졌네요

심쿵한게 ㅋㅋ 거울앞에서 살걱정하시는 잇님들~

아직 늦지 않았어요

 

 

 

 

지난겨울 이렇게 가방으로 가리고

옷으로 감싸며 살가리며 지내던 과거가 있었어요 ㅋㅋ

그냥 살빼려고 운동하다 ㅜ

쉽게 빨리 빼고싶어서 약물로 빼려고도 해봤는데

10키로감량하면 20kg 바로 쪄버리더라구요

운동방법이며 틈만나면 다이어트만 찾아봤는데

감량의 기쁨도 한순간이고 yoyo가 더 엄청나더라구요

 

 

 

 

빼고나서 유지하는법!! 식단조절이 안되더라구요

운동도 하다말다 PT 받을까 싶기도하고

스트레스 받으니까 더 땡겨요!!! ㅜㅜ

어떻게든 살빼는 식단, 다이어트간식으로

식단부터 고쳐보자싶어서

한달 10감량 식단으로 괜찮은거 찾는게 저의 하루 관심사였어요

(ㅋㅋㅋ 10kg라니!! 어마무시하져!!그냥 쏙 빼보고싶었거든요)

 

 

 

 

그래도 사람이 한가지에 꼽히니까 되더라구요

한달 10kg감량 성공하는데

가 칭찬들이 대단하더라구요!!

그동안 했던 다이어트처럼 굶거나 참는게 아니라

임산부, 아이들까지도 먹을수 있는 건강식품인대

무엇보다 살도 빠지고 유지하기쉽도록 건강하게 도와주더라구요

사람들의 후ㄱ1처럼 진짜일까? 두근 굉장히 들뜨더라구요

바로 그냥 고민하다 상담부터 먼저 받았어요

 

 

 

 

 

맘도 급하고 설레는게 차근차근 왜 살이 찌는지

그동안 yoyo를 겪을수 없는 습관까지 하나하나

문제점과 해결점을 설명해주시는 프란샘때문에

역시 전문가는 다르더라구요!!

바로 추천해주시는대로 바로

비자금 털어서 투자했어요 ㅋㅋ

그동안 살뺀다고 날린돈을 생각하면

진짜 이번이 마지막이다!!!  결심했어요

 

 

의심도 많고 궁금한거도 많은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꼭 빼고 유지까지 도와주겠다는

코치언니 말이 믿기졌구요 바로 주문했어요

제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라고 생각지도 못했는데 ㅋㅋ

한달만에 9.6kg 감량하고 유지하면서 3kg 더 빠져요!

무엇보다 상체하체 골고루 사이쥐가 더 대박이져!!

-10kg가 목표했지만 ㅋㅋ목표보다 더 빠졋어요>0<

 

 

 

 

살과 자존심은 서로 반비례하는거있죠??!!

미친듯이 ㅋㅋ 저도 제자신이 케어안되요

그동안 입어보고싶던 꿈의 스타일들이

자꾸 손이가는거있죠!!

여자라면 이렇게 옷!!! 욕심!! 간지나게 입을수있다면 행복하져!!

그동안 운동으로 살빼도 몸은 가벼운대

공복감에 식욕이 폭발하는게 너무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무리하게 살빼려고 운동하기보다는

식단조절을 하면서 충분히 휴식하고 수면해주는걸 1순위로하고요

가볍게 스트레칭과 걷기를 주에 3회이상을 하려고 노력했어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어요

 

미친듯이 운동하고 굶지 않아도 1달다이어트 너무 쉽더라구요!!

 

 

 

살찌는 가장 큰요인이 먹는 식단인대

먹는게 바뀌니까!! 살빠지는 속도가 빠르더라구요

 

아침과 저녁으로 먹는 로 기본

한끼 10000kcal 칼로리는 되는 식단을한끼90~130kcal 로 줄이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당연하구요!!

단백질식사라서 살탄력도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한끼는 일반식으로 기름진거, 탄수화물줄이면서 먹어줬어요

그냥 굶은적 한번도 없구요

늘 배가 부르다니!! 이렇게 다이어트가 행복한 1달은 처음이었어요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1:1로 따라했더니 어려운게 없었구요

정말 거절못하는 모임있거나, 회식있을때는 미리 얘기 드리면

어떻게 조절할지부터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니까

그대로 따라했어요 ㅋㅋ 진짜 그래도 가끔 반칙 한두번 했는데도

ㅋㅋㅋ 그래도 어쨌거나 살덜찌게 특별노하우까지!! 알려주시니까

다음날 몸은 훨훨 가볍더라구요!!

 

 

 

 

 

 

 

저의 식단중 주식이 로 2끼 해결하고!!

ㅋㅋ 먹다보면 너무 맛있어서 간식으로 더 먹어도

살은 더 잘빠지더라구요!! 배고픔을 참지 않고 살걱정할필요없이

먹을수있다니 얼마나 행복한지 ㅋㅋ 너무 쉬워

 

 

 

 

 

체지방을 쏙쏙 몸에서 죽여주는 까지

살뺄때 아에 체지방개체수까지 줄여주면 살빠지는 속도도 엄청 빠르고

yoyo걱정안해도 되는 특허품!!! 단백질식사와 듬뿍해서

먹다보니!! 기껏 열심히 뺀 살 돌아올걱정없는 솔루션!! ㅋㅋ

진짜 말이 필요없어요!! 나잇살걱정된다면 요요걱정된다면 꼭챙기세요!!!

 

 

 

 

 

 

 

은 듀오와 더불어 10kg감량 목표로 하신다면 꼭 챙기세요

과일쥬스같은데 빠질까??!!

싶었는데 진짜 딱 1주일이라도 1병씩 먹어보자 싶어서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대박!!!!

 

 

 

 

말캉말캉해진게 상체하체, 허벅지안쪽까지 골고루 빠지게 만들어줬어요

먹으라는 노하우대로 따라했어요 ㅋㅋ 먹다보면 맛있어서

엄청 먹게되는게 ^^;;; 진짜 입에 달고 다니고 싶어져요!!

그덕분에 진ㅉㅏ 빼고 싶던 허벅지안쪽, 팔뚝, 종아리까지 잘빠졌어요

1달다이어트 처음에 제대로 알로에가 클렌징효과를 높여주니까

유지할때도 그냥 유지목적이었는데 더빠지게 도와준 1등공신이에요

 

 

 

 

 

 

군것질좋아하는데 살도 더 잘빠지게 도와준 뱃살빼주는차 최고에요!!

식수대용으로 수시로 마시니까 물도 더잘 먹게되구요

전해질있는 허브차가 살도 잘빠지게 노폐물도 빼주고 피부까지 물광피부 ㅋㅋ

 

 

진짜 10kg감량이 빠지나요? 했지만

첫 1달다이어트 잘하고나니까 빼고 유지까지해서

6주만에 총 -13kg 넘게 빠졌어요

힘들게 제가 운동 미친듯이하고

독하게 굶고 한적없구요

독하지못하니까 살이 그렇게 쪘었을테니까요

진짜 식단이 문제였는데 옆에서 탁!! 밀착관리해주신 프란샘이

도와주신덕분에 매일매일 식습관이 교정되니까

유지는 정말 당연하게 쉽더라구요

프란샘 감사드려요! 진짜 10kg감량 원하신다면

기간을 1달다이어트할건지, 2달다이어트할건지 정하셔서

제대로 코칭해주시는 분과 해보세요!

빼고나서 진자 유지가 더 쉬워요 ^^)/

 

 

10kg감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