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뱃살빼기 한손에 잡히는 허리

 

 

 

 

 

 

 

단기간뱃살빼기 한손에 잡히는 허리

 

 

 

히히히~ 이번 설연휴는 완전 꿀연휴였죠??

저 완전 시컷 먹부림 좀했는데 ㅋㅋ

살찌지않을까 했는데  ㅋㅋ

역시!! 제대로 -30kg 감량하고

유지관리까지 확실하게 한보람있네요 ㅋㅋ

 

 

 

 

쉽게 찌지않는 단기간뱃살빼기부터 유지 어떻게 하는지

진짜 궁금하신분들!!!

다욧~ 많이 했는데 ㅜ 늘 yoyo때문에 고민이신분

먹는족족 애기배, 올챙이배, 임산부배 구분안가시는분

다 저와 같은 고민을 거치셨네요

지금부터 주목!! ㅋㅋ 한번 보시고 많은 도움 되셨으면해요

 

 

 

먹는거 늘 좋아하는데 제가 막내둥이라서

먹는거에 집착이 좀 강해요 ㅋㅋ

막내들의 심정 아실거에요

아낌없이 먹을때는 몰아 먹다보니

에이구 먹는 족족 배가 나오는데

원래 부모님 체질닮아 살이 잘 안쪄서

20대때도 먹는만큼 배가 찌고 안먹으면 쏙들어가서

그러려니 했는데 나쁜남자 사람과의 휴우증으로

제가 먹어도 너무 먹었나봐요

1년, 2년 찌운살이 30kg 가 다 되어가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쪘지만 진짜 배가 심각했어요

죽고싶을만큼 후회도 되지만

이놈의 뱃살이 이제는 제 손으로 주체가 안되고

뺄려고 다이어트는 매달, 매년 결심하지만

운동좋아해도 몸이 안따라주고 체력이 안따라주니

스트레스고 다이어트춤도, 다욧 약도 진짜  돈만 버리더라구요

 

 

 

 

 

 

운동하면서 식단관리하려고 알아보다 알게된

밥을 절대 포기못하는지라 대체식으로 찾다 알게됐어요

근데 신통하게도 맛도 있고 쉐01크 먹고 살이 찌기도

제대로 드시고 빼기도, 유지까지 쉽게 하는분들의

지금 제가 쓰는 이런 후기들이 있더라구요

 

 

 

제대로 알아보자 싶어서 바로 추천 가장많고 오래되고 노하우 많은

프란샘에게 ㅋㅏ톡 드렸어요

너무 유명해서 유행하는것처럼 경험없는 분들은 사실 불안하더라구요

식습관 교정이 다욧 중요하다는데 단기간뱃살빼기 식단관리는

역시 전문관리가 중요하다는게 많은분들의 추천 1순위!!

자세하게알려주셨어요! 왜 살이 찌는지 제 습관, 체질 하나하나

물어봐주셔서 알지만 더 제스스로를 돌아보게되더라구요

 

욕심이지만 몇년동안 찌운 30키로를 단기간에 빼기 가능할까 햇는데

진짜 혼자였다면 어려웠을거에요!

하루 이틀도 아니고 단기간뱃살빼기가 될까 싶었지만

진짜 일주일정도 따라해보면서 자신감이 생겼어요

 

뺄살이 있어서 할때 제대로 하고싶어서!! 프란샘이 짜주시는대로

구성은 80만원대로 시작했어요

체중이 있으니 제가 남들처럼 엄청 먹기도 했는데

무조건 독하게 따라하기는 자신이 없더라구요

주문하고 바로 도착하니까 우앙 싶은게

뜯어보고 깜놀했습니다

진짜 필요한건 다 들어있더라구요

작은용기 하나까지도 거기다 선물까지 많이 챙겨주셨어요

선물하나까지도 단기간뱃살빼기 집중에 도움되는 알짜배기!!

진짜 유용하게 잘 썼거든요!! ㅋㅋ 프란언니 감사해용~

 

 

 

 

사람마다 경우는 다르지만 첫달부터 체중이 훅 빠지는거보다

체중변화보다는 진짜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붓기나, 내몸에 노페물이 훅 빠진거 같아요

사람들이 진짜 살많이 빠졋다고 알아보시고

직장동료들도 가족들도 응원해주시고 거기다 우리 프란샘까지!

더 으쌰 하면서  너무 잼있었어요

 

방법이 사실 어렵지않아요 ㅋㅋ

제가 엄청 뺐지만! 진짜 -30키로면!!!!!!!!

성형수준이잖아요

진짜 하나하나 다 알려주세요!!!

 

 

 

단기간뱃살빼기

 

단기간뱃살빼기

 

 

 

아침과 저녁은  대체식으로 후루룩

저는 5가지맛을 다 먹었어요

가장 좋아하는 레시피는 캐러멜과 초코 또는 캐러멜과 바닐라

그때그때마다 조금씩 달라지더라구요

사실 워낙 알아주는 배꼴이라 진짜 쉐01크는 맘껏먹었어요

그리고 한끼는 진짜 저염식에 가깝게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한식위주로 먹었어요

 

 

 

 

 

그리고! 저의 붓기와 노폐물을 가장 많이 빼주고

식욕과 식탐을 해결해준 !! ㅋㅋ

저는 하루에 7리터씩 마셨어요

처음부터 7리터씩 마시진않았구요

알려주신대로 마시다보니 자꾸 먹혀요

첫주는 마실수록 화장실 미친듯이 가지만

갈수록 몸이 가볍구요 맹물보다 물이 많있구

전해질있는물이라서 뱃살까지 쏙~ 저의 생명수입니다

 

 

 

 

 

저는 단기간뱃살빼기부터 상체하체 골고루 빼고싶었어요

많은분들이 하루한병은 기본드시더라구요

망고맛과 오렌지맛 강추드려요 한번 맛보시면

그냥 술술 드링킹됩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마실수록 ㅋㅋ 맛에 반하실거구요

살이 진짜 술술 녹아내려요

진짜 안빠지는다는 허벅지 안쪽살부터 등살, 팔뚝살까지

상체하체가 골고루 빠져요!! 뭉쳐있는 체지방들이 말랑말랑해지니까

그래서 살빠지는 속도가 훨씬더 빨라지더라구요

5일만에 그냥 바로 한박스 옆에 챙겼어요

없으면 완전 불안하거든요! ㅋㅋ

그덕분에 사이즈가 전체적으로 ㅋㅋ 골고루 줄었어요^^!!

 

 

는 쉐01크와 같이 넣어서 먹는특허받은 특제품!

많은 분들이 말이 필요없다라고 하던대

직접먹어본 1人으로서 저도 공감 1000% 진짜 쉐01크 풍미도 대박이구요!!!

무엇보다 체지방을 직접적으로 내몸에서 없애줘요

요건 과학적으로 검증받아서 특허받은 듀오!!!

포만감도 8배나 높아서 저같은 대식가는 필수구요 ㅜ

체지방이 쏙쏙 없애주니까 당연히 살빼고 요요 ㅋㅋ 유지가 훨씬 쉬워요

그래서인지 진짜 유지하면서도 계속 사이즈가 줄더라구요!

요건 진짜 특제품!! 가치있는 아이에요!!!

 

단기간뱃살빼기

 

 

 

 

이렇게 써놓고 보니 진짜 별거없는데

다 먹은 얘기뿐이네요

그렇지만, 하나하나 매일 똑같은 먹는법이지만

매일 다른 저의 컨디션, 체질따라서 물먹는법하나 쉐01크 농도하나까지도

프란샘이 다 챙겨주셨구요 뭐하나 잘못됐다싶으면 바로 물어보면

교정해주시니까 사실 단기간뱃살빼기가 너무 쉽더라구요

매일같이 일기며 그동안의 식습관이 교정되니까

당연히 댜욧중에도 유지가 너무 쉽다는거!!

이렇게 먹었을뿐인대 ㅋㅋ -30키로 4개월만에 빼면서

체중앞자리가4번바꼈어요

사이즈가 엄청 줄었죠! 유지관리하면서도 4키로가 더 빠졌구요

무엇보다 신기한게 벌써 1년이 다되어가는데

줄어든 식탐이며 이제 정상 여자사람으로 먹는 저의 배꼴이 놀라워요

예전에는 그냥 혐오스러웠던 제자신이

프란샘덕분에 너무 자랑스럽구요! 살이찔까봐 또 무너질까봐

그런 yoyo에 대한 불안이 없어요

늘 친언니처럼 꾸준하게 지금도 저를 챙겨주시고

유지관리해주시는 프란샘이 있으니까요!

여자라면 자기관리 평생이잖아요 이런 든든한 멘토같은 우리코치님

저의 친구들처럼 제가 소개 아니 꼭!!추천드려요

올해는 꼭 여자사람 자신감으로 우리 함께 찾아요!!

  

  뱃살빼기

 

 

 

뱃살빼기

 

 

 

단기간뱃살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