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예비신부다이어트 12kg 몸무게줄이는법

 

 

 

 

 

 

예비신부다이어트 12kg 몸무게줄이는법

 

 

예촬 끝나고 충격이었어요

나름 다이어트한다고 열심히 햇는데

충격 !! 몸무게줄이는데는 성공했는데

숨은 살들이 나오더라구요

몸무게줄이는법은 성공해도!

살들은 왜 안사라지는지!!!ㅠ

진짜ㅜㅜ 스트레스 엄청받았는데

 

 

 

 

이젠 ㅋㅋ 당당하게 예비신부에서 벗어난

6개월차 새댁이가

예비신부다이어트 경험 공유합니다

 

 

 

 

그날의 악몽이라니

예촬은 기사님이 잘 뽀샵해주신다지만

본식때는 카메라보다 더 무서운

하객들의 시선에 신부이쁘다는 소리가 가장 듣고싶은게

여자들의 로망이잖아요

 

10개월전에는 저도 예비신부로서 부푼 설레임보다는

본식당일의 공포로 ㅜㅜ 살때문에 숨이 막혔던 순간이 있었어요

밤새도록 고민했던만큼 행동은 빨랐어요

바로12kg ㅋㅋ 탱탱하게 감량성공!

한달반이라는 시간이었는데 사이즈도 줄이고

몸무게줄이는법까지 ㅋㅋ 4자리 달았습니다.

 

 

 

 

 

 

 

친한 친구가 스트레스받는 저를 위해서

 프란샘에게

예신으로서 예비신부다이어트 상담했어요

 

 

 

 

 

 

신랑이랑 연애초기에는 먹는거에 비해 살안찐다고

신랑도 신기하게 얘기했는데

연애가 늘수록 신랑과 둘다 느는건 뱃살뿐!!!

연애 2년만에 10키로나 쪘어요

처음에는 괜찮다고 했던 신랑도

예전모습이 그립다면서 농담반 진담반씩 얘기할때면

진심이 느껴지는거 있죠!!

친구 출산다이어트 도와주신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어요 체지방관리를 위해서

하루2끼식사를 챙겼어요

한끼는 회사에서 한식위주로 점심위주로 먹었어요

쉐ㅇ1크가 5가지 맛이나 되서 고소한게

먹고 돌아서도 또 먹고싶은 맛이에요

저는 진짜 매일매일 먹어도 맛이써요ㅋㅋㅋ

먹어도먹어도 ㅋㅋ 살찔 걱정없는 먹거리

진짜 예비신부다이어트 식단으로 최고!!

고급단백질이라서 예비엄마몸에도 좋더라구요 ㅋㅋ

 

 

 

 

 

 

 

어느새 앞자리 나이가3자가 되니까

배고픈건 절대 못참았는데

단백질쉐ㅇ1크가 든든하고 먹기도 편하고

몸무게줄이는법하면서도 힘빠지지않아요

 

진짜 후기처럼 리얼 맛하나느  끝내줘요

거기다고 프란샘이 체질에 맞게

노하우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구요

매일매일 일기관리해주셔서 건강한 식습관으로 교정해주세요

 

 

 

 

 

 

 

 

 

 

 

커피가 물이고 쥬스, 우유를 물처럼 마셨는데

건강한물을 마시는게 전해질소실도 없어요

가 허브성분이 물도 자꾸 마실수록 땡기게 해줘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해보셔요

하루 4-5리터 마시다보면 입맛조절도 기본되시구요!

물많이먹으면 몸무게줄이는법이 아니라

늘이는법 아닐까 했는데  몸무게도 자꾸 줄어요!!!

무엇보다 노폐물이 빠지니까 몸도 가쁜해지고

ㅋㅋ 뱃살이 제일먼저 빠져요! 예비신부다이어트에

가장 큰 소원이 뱃살인데 ㅋㅋ 거기다 보너스로

물 잘마시니까 피부까지 물광나요!!

 

 

 

 

 

 

 

 

 

 

 

 

 과 가 예비신부다이어트하면서

가속화를 높여줬어요

쉐ㅇ1크 먹기전에 마시는 알로에겔덕분에

맛사지샘도 깜짝놀라는 팔뚝이며 뱃살이 몰랑몰랑 

진짜 알로에겔 ㅋㅋ 좋으다!!

살이 쫙쫙 흘러내립니다 ㅋㅋ

팔뚝, 허벅지 사쥐 쑥 줄었어요

 

 

 

 

 

예비다이어트하면서 가장무시무시한 yoyo!!

다이어트 평생이라지만

듀오덕분에 요요걱정뚝했어요!

체지방을 쏙쏙 쪽집게로 뽑아주는 특허품이라

숨겨졌던 라인이 리얼하게 살아나요

특히!!!!!!!울퉁한 등살, 옆구리살이

매주마다 라인이 달라졋어요!

예비신부다이어트 할만하죠!!

 

무엇보다 30대 예비신부다이어트하면서

살처질까 걱정햇는데 쫀쫀하게 탱탱해져서

-12kg 몸무게줄이는법 성공했습니다.

2015년은 프란샘덕분에 당당한 신부로 거듭났구요

이제 시작된 2016년은 건강한 엄마가 되도록

임산부다이어트 출산다이어트

저는 우리 프란샘과 함께 할거에요

프란샘 만삭사진부터 출산후다이어트까지

꼭 챙겨주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