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 살빼기로 55사이쥐도 크다

 

 

단기간 살빼기로 55사이쥐도 크다

 

 

내가 아놔!!! 나이살이란걸 갖게되다니!!ㅜ

한살씩 먹을수록 몸이 예전 같지않더라구요

체중은 그대론거 같은데

왜 사이쥐는 이상한지

체중계만 신경쓰고 있지만

어느새  옆구리며, 등에 혹하나씩 생긴거!

피트한 옷을 입어도 이제 힘줘도 안들어가지는

나이살들 ㅜㅜ!!!!

 

오랜만에 만난친구가 날씬해졌더라구요!!

통통에서 쪼금 더 나간 그녀였는데 ^^;;;

그것도 저보다 훨씬 뚱뚱했는데 ㅜ

 

!!!

 

자존심 엄청상하더라구요!

그냥 싫었어요!! 존심 접고 친구따라서

단기간 살빼기 바로 시작했어요

1년도 안되서 10키로나 들러붙은살들!

작심한김에 빨리 빼고싶었어요

1등코치로 소문난  프란샘덕분에

한달반만에 -10키로 빼고났더니!!!ㅋㅋㅋ

55사이쥐도 이제 커용 ~ㅋㅋㅋ

가장 먼저빠진 뱃살덕분에

터질거 같던 바지훅에 뱃살이 눌리지않아요

나쁜 식습관부터 식단관리. 단기간 살빼기 특별노하우까지

집중관리해주셔서 살빼기보다 더 힘든 유지가 쉬워졌어요!!!

 

 

 

거시기하지만 ㅋㅋ 제일많이 빠진 허벅지 ㅋㅋ종아리

이런 스키니한 레깅스입어도 살때문에 민망하지않아요 ㅋㅋ

 

 

 

 

 

 

단기간 살빼기 성공하고나니깐

옷입는 재미가 쏠쏠해요~ 뭘입어도 다 들어가요 ㅋㅋ

여자의 다이어트는 정말 200%의 성형의 효과에요!

자존심은 2000% Up 되더라구요

겨울이든 여름이든 노출증걸렸나고 ㅋㅋ

붙는 옷만 입는다고 남친 핀잔아닌 핀잔주지만

싫어하진 않더라구요

-10키로 빼고나서 가장 날씬한 몸매가 되었구요

왠지모르게 다이어트성공한거 인정받고싶으니까

옷욕심도 생기더라구요

 

 

 

 

 

 

 

 

살빼기하는김에 뱃살빠지고나니까

욕심나는 부위가 하나하나 생겼는데

가장 기대안했던 하체도 혹시 하는맘으로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을 정말 수시로 마셨어요

그덕분에 맛사지샘도 놀라던

딱딱한 허벅지, 뱃살까지 정말~ 1병씩 흡입했더니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지방인지 근육인지 구분도 안되던 살들이

흐물흐물 흘러내릴거 같아요!

사이쥐가 엄청 줄더라구요

진짜 알로에겔 효과 제대로 봤어용

 

 

 

 

 

 

 

 

 

 

는 단기간 살빼기 식단의 주식이에요

1일 칼로리량을 조절하는데 간편하게 2끼 식사를 확낮춰서요

2끼식사로 먹으면 밥한공기칼로리 밖에 안되지만

단백질은 한번먹을때마다고단백질로~

체중별로 배꼴따라서 조정해서 먹으니까 포만감이 딱 맞춰지니까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프지않구요!!

 

 

 

 

 

 

 

쉐이크와 같이 를 마지막에 넣어서 먹었어요!!

체지방이 쏙쏙 뽑아나가듯 내몸에서 사라짐!!!!!

내몸에 숨은 라인들이 초고속으로 찾아줘요!

거기다가 지방세포가 사라지니까 요요걱정없어요 ㅋㅋㅋ

1석3조의 효과!!

살도 빼고 포만감도 8배로 높여주고! 요요걱정없고!!

 

 

 

 

 

 

 

 

 

사이다, 콜라를 물로 마셨어요!

그냥 맹물은 ㅜ 맛이 없으니까 안먹히더라구요

물을 수시로 마셔주라고 광고에도 나오던대

그게 쉽지않던대  넣어서 마시면

마실수록 하루 5리터는 그냥 마시게되요!!!

콜라없이 못살았는데 생각나지않구요

수시로 마시면서 단기간 살빼기하는데

입맛조절, 폭식조절을 도와줘서 쉽게 성공했어요

 

 

 

 

 

 

 

그냥 어렵지않았구요

만들기도 프란샘이 하나하나 다 먹는법부터

다 알려주니까 그대로 몇번해보시면

진짜 쉬어요! 단기간 살빼기가 너무쉽구요

하루 영양관리 습관이 생기니까

건강한 컨디션에 유지관리가 쉬워요

이제 55사이쥐도 커서 44반사이즈입어요

내몸에서  -10키로가 빠지고나니 외향적으로도

180도바꼈지만, 성격까지 적극적으로바꼈어요

움직임이 더쉬워지니 그런가봐요 ㅋㅋ

벌써 1월도 막바지가 다가와요

아직도 새해다이어리에 살빼기 고민하신다면

진짜 믿고 지금시작해보세요!!^^

정말 올한해 행복해지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