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 단기다이어트 집에서 성공후기

 

2주 단기다이어트 집에서 성공후기(-11키로)

 

 

왠열~ ㅋㅋ

응팔 끝나고 주절주절이지만

저도 자랑글 한번 써볼려구요

 

살빼고나서 요런 성공후기 한번쓰겠다고 했거든요

2주 단기다이어트 집에서 혼자하다가

집중못했던 제가

2주 2주하면서 5주만에 -11키로 !! 다이어트성공했어요!!!

 

살이 풍부한 체구는 아녔는데 ㅜ

세상에 먹어도 먹어도 안찔리가 없더라구요

먹는만큼 안찐다고 너무 방심햇나봐요!

쪄도 미운살들만 덕지덕지찌기시장하니까

발가락까지 살이 다 쪄서

10키로 찌우기가 1년이 안걸리더라구요

 

 

 

 

이제 스키니도 안어울리고ㅜ

먹는거 좋아해서 즐겨서 먹던게

이제는 스트레스로 자꾸 먹게되니

점점더 뱃살이 땡땡해지니까

작정하고 굶어도 안빠지던게

뱃살때문에 늘어난 살들이

엉덩이살때문에 터져나가니

이젠 정말 빼야겠다싶더라구요

오래할자신도 없었구요 혼자할자신도없었구요

굶어서 뺄자신도 없어서

저같은 고민을 가지신분들의

집에서 단기다이어트 성공후기보고 저도 용기얻어요

 

 

가장추천많은  프란샘이

가장 추천많았구요 감량하고도 가장 중요한 유지까지

건강하게 도와주시는 코치샘이 많은 분들이

건강한 식습관까지 교정해주시니까 요요걱정없이 만족도 1000%

 

 

 

 

 

 

강주은처럼 ㅋㅋ 열심히 운동보다는

간단한 산책을 30-40분정도 일주일에 3일정도 했구요

운동에 겸해서 식단관리에 주력했어요

하루 2끼는  로 식사했구요

한끼는 점심식사를 주로 활용해서 밀가루, 기름진음식은 피하고

한식위주로 꼭꼭 챙겨먹었어요

진짜 한끼 한식이지만, 프란샘과 의논해서 제가 진짜먹고싶은건 먹었어요

 

 

 

 

 

 

 

2주라는 단기다이어트식단으로 대체식을 따라했을때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일주일만 따라했는데

배고프지도 않고 몸이 너무 가볍더라구요

요기에 특별 tip이라면 를 꼭 넣어서 드세요

포만감도 8배 높아지구요! 탄수화물중독에서 해방되실거에요

뭣보다 특별한건 체지방을 쪽집게롤 뽑아내듯

미운 튜브들이 사라지니까 살빠지는속도가 엄청나요

ㅋㅋ 뒷태부터 울퉁불퉁한 살들이 사라지니까

몸매라인이 정말 빨리 살아나요!

과거의 자신감과 단기다이어트후 요요걱정없어요!

 

 

 

 

여리여리하면서 섹시한 쇄골라인부터

팔뚝과 허리라인을 다시 갖고싶었어요

갑자기 살찌기전보다 사이즈는 태어나서 가장 야리해요

이제 해가바껴서 8개월이 되었어요

ㅋㅋ 연말파티며 살걱정하지않았구요

가장 힘들게했던 변비에, 늘 트러블달고살던 피부까지

좋아지고, 탱탱해졌어요

 

 

 

 

 

 를 넣어서 마신 허브물이 노폐물도 잘빼주고

입맛조절까지 해주면서 뱃살과 피부트러블은 사라지게 도와주더라구요

역시 물 잘먹으면 모든 건강과 다이어트 근간이 좋아진다더니

역시!!!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조금씩조금씩 마시던게

물이 자꾸 땡기고 맛있어요 하루 5리터는 기본 그냥 마시게 되요!

 

 

 

 

 

 

 

 

 

 

 

 

2주 단기다이어트로 시작했지만

또 제가 바로 허벌다이어트식단으로 단기 집중결심하도록 도와준!

 은 정말 Masic 입니다

진정 살이 녹아내리는것 같다는 어느분의 표현이 정답이더라구요 ㅋㅋ

땡땡하게 어느새 덕지덕지 붙었던 살들이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줘서 이번에는 제대로

저의 컴플렉스 허벅지와 갑바 팔뚝살 해결했어요

허벅지가 4인치넘게 줄었어요!!! ㅋㅋ

 

 

 

총 -11키로 감량하면서

5주라는 기간이 처음 2주 단기다이어트빼고는

정말 짧게 느껴졌어요 순식간에 지나가더라구요

프란샘과 매일 일기코칭과 대화하면서

살빠지는 재미를 알아버렸거든요

체중, 체질, 생활습관하나하나까지

좋은 습관으로 교정해주셔서

단기다이어트하면 몸상할까 걱정했던건

ㅋㅋ 뭣모르고 사서한 맘고생였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고집세서

말도 잘안듣고 질문도 많았는데

꾸준히 도와주신 프란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