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 체중감량 실제후기(10키로빼기)

 

 

 

단기간 체중감량 실제후기(10키로빼기)

 

 

 

 

안냥하세요~ 얼마전에 중복이었는데

이제 ㅇㅣ 무더위의 절반만 더 참으면 되는건가요??

드뎌 여름되니까!!

본격적으로살때문에 ㅜㅜ

다가오는 여름휴가하면 더더구나

이더위에 물있는곳이 쵝오잖아요

여름꿀휴가를 위해 단기간 체중감량을 계획하시는분들

많으시죠??!!! 근대, 막상 이더위에 굶어서 빼야하나

운동해서 빼야하나 다이어트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되더라구요

 

 

 

요즘 똑똑한 다욧은 요요걱정없이

살빼면서 유지관ㄹ1까지 한번에 해야는거 아시죠?

요즘대세는 바디핏을 디쟌하는거니까요!!

 

 

이것저것 살빼려고 해보면서 나름 여름휴가전까지 10키로빼기해야지

하면서도 해마다 계획하지만, 오히려 안찌는게 다행일정도로

한해한해 나이먹을수록 살들이 뚝 떨어질생각을 안하더라구요

 

발등에 불떨어졌지만, 그래도 폭'풍검색한결과

운동은 엄두도 안나지만,

단기간 체중감량을 하다가 죽으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운동끝나면 ㅜ 헉!! 평생 죽을듯이 할 자신이 없더라구요

먹으면서 기운안빠지고 집에서도 쉽게 할게 없을까

찾아보다가 먹으면서

10키로빼기보다 더많이성공!!!

-11.4키로 빠졌어요 ~^^!!

 

 

 

진짜 나빼고 다아는듯요

사진보니까 친구가 들고 다니던 그거!!!!!!!!!!!!

이모가 먹던 그거!!!!!!!!

진짜 꾸준히 유명하더라구요

 

그래도 살빼준다는데, 이게 먹는거라서

건강을 생각하는 1인으로서

요요걱정, 건강걱정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근데, 폭'풍검색의 결과 임산부들도, 운동선수도, 아기영양간식,

아침식사로 다양하게들 먹더라구요!!

먹는방법에 따라서 살찔려고 드시는분들, 영양식으로 드시는분들,

나처럼 10키로빼기해보려고 먹는분들 다양하더라구요

이러니, 제대로 정보를 갖고 제대로 관ㄹ1까지 받는게

가장 큰 포인트라는게 결론!!!!

 

 

 

저 나름 똑똑하죵 ㅋㅋ

 

그동안의 여러번의 실패로 터득한 결론이에요

후기보다가 몇군데추천 많아서

상'담도 받아보고 햇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친절하시고

전문적으로 쏚쏙 설명해주신 프'란샘이 인연이 되었어요

매일매일 통화하고 저를 도와주실분인대

대화하면서 느낌이 팍오더라구요

거기다가 이미 살잘빼주기로 유명하니까!!

저의 feel~~~~~~~~로 의지가 되는 코치님이 좋더라구요

 

처음느낌부터 상'담하는건 다 같지만

왜 살찌는지 안좋은 습관하나까지도 꼼꼼하게

체크하시더라구요! 단기간 체중감량을 하더라도

불필요한 지방만 쏙 빼서 사이즈많이 줄이고 싶었어요

그리고!! 살뺀게 다가 아니라 진자 남들처럼 요요걱정엇이
평생 유지하고싶은게 가장 큰 소원이었어요

분명하게 ㅋㅋ 라인만들고 요요걱정없이

정말 평생 워너비라고 생각하는 연예인들 사이즈 갖고 싶더라구요

 

 

먹는방법 어렵지않았어요

설명서도 다 있었지만, 기본적인 매뉴얼외에

내몸에 맞게 맞춤으로 하나하나 챙겨주시는 프란샘있으니가

진짜 귀찮게 이것저것 다 물었거든요!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프란샘덕분에 너무너무 쉬웠어요

아침으로 먹는 도 , 저녁쉐01크도

한잔이지만, 밥반공기칼로리도 안되는데

속이 든든해요!^^

6가지 다양한맛이 다 맛있음! ㅋㅋ

이상한 보충제 맛과는 다르구요

아이들이 이렇게 챙겨먹을만하더라구요

 

 

 

음료수, 커피가 물이라고 생각했는데

물 진짜 안마셨거든됴 ! ㅋㅋ

물비슷한게 아니라 넣어서 물마시니가

자꾸 물이 마시게 되더라구요 6리터도 그냥

마시니까 몸이 개운해요!

 

 

화장실 갈때마다 노페물이 빠지니까

살도 잘빠지고 피부가 톤이 달라졌어요!!

자연스럽게 입맛까지 바뀌니까!!!

커피와는 멀어지는게! 고기생각이 뚝 줄었뜸요!!

 

 

 

단기간 체중감량을위해서 식단을

아침저녁으로 고급단백질식사, 한끼 일반식으로

식이조절하면서 진짜 빨리 빼고 싶었거든요

많은 분들이 필템으로 꼭 챙기는

저도 챙겼답니다

 

 

 

처음에는 한달기'본구성에다가 알로에겔6병을 추가했어요

남들처럼 1병씩 먹고싶지만,

카더라 통신으로 그냥 저지르기에는 부담스럽더라구요

먹어보고 느낌아니까~ 더 해야지 하면서 먹었는데

우앙!!!

 

일주일지나니까 땡땡하던 팔뚝살, 뱃살이 말랑해지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상체, 하체가 골고루에요

2주도 안되서 팔뚝사이즈만 4cm줄었어요

허벅지도 3cm 줄고

바로 한박스챙겨서 뺄때 학실하게!! ㅋㅋ

허벅지만 14cm 조금 넘게 줄었어요!!!

피부까지 맑아지는게  남부럽지않은 자신감이 생겼어요

 

 

 ㅈ1방ㅅㅔ포를 없애주는 killer에요

특허품이라는데 처음에는 설'명해줘도 잘 몰라서

프란샘알려주시는대로 따라먹었어요

쉐이크 먹을때보다 포만감이 더 오래가요!

회식자리가도 ㅋㅋ 음식냄새맡고도

음식이 넘어가지 않을정도라니까요 ㅋㅋ

무엇보다 가장 서프라이즈한게

뒷구리, 옆구리 쳐져있던 지방들이 쏙 사라졌어요

울퉁불퉁 셀룰ㄹㅏ01트가 눈에 봐도 없어지는게 대에박이졍!! ㅋㅋ

진짜 살빼면서 유ㅈ1를 쉽게 만들어주는

ㅈ1방세포killer ^^!!

 

 

 

쭉~ 종류들이 많다고 처음 제품받고는 깜놀했는데

먹는법은 너무 간단했어요

한주한주 내몸에 맞게 챙겨주시니까

아~ 관리 받고 누가 이렇게 챙겨주다니 느낌 너무 좋더라구요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따라한결과

단기간 체중감량 몸무게보다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11.4키로 감량하고

불필요한 지방만 쏙 빠지니까

살빼고도 라인이 확 표가 나더라구요

핏있는 옷, 반바지, 옷입는 스탈이 완전 달라졌구요

이제는 1년이 다되어가지만,

여름휴가!! 워터파크 ㅋㅋ 즐기는 여자가 됏습니다

여름 다이어트 하기 딱 좋은계절입니다

좀 쉽게 제대로 10키로빼기 하고싶다면요!

꼭 프란샘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