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보내다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 이거네(10kg)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 이거네(10kg)






여름휴가를 8월으로 계획을 잡아뒀고

비행기티켓까지 끊어놨는데!!

내 몸은 준비가 안되었어요ㅠ

어쩌죠??????


진짜 맘같아선 단기간에 빼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의지가 약해서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ㅠ


그래서 제가 선택한 방법!

꿀핏코ㅊ1님의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

이방법 그대로 따라해서

2주만에 5키로 감량했지뭐에요ㅋㅋㅋㅋ








해외여행까지 가는데

뚱뚱한 몸으로는 가기싫었어요!

그래서 딱 5키로만 빼보자~ 싶었는데


거짓말처럼 빠지고

완전 날씬이가 되었거든용ㅋㅋ



꿀핏코ㅊ1님의 방법은 

제대로 영양을 채우면서

절대!! 굶지않는 다욧을 하는

방법 이었어용ㅋ


오호!! 굶지않아도 된다니!

너무 좋은방법ㅋㅋㅋ





저도 ㅎㅓ벌다욧은 많이 들어봤는데

좋다고는 하지만 한번도 안먹어 봤거든용~

그치만! 

처음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어용ㅋㅋ


요걸루 식사대용으로 먹으면서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으로

끝이었어용ㅋㅋ너무 간단하죠?!ㅋ





먹는방법부터 시간까지

하나하나 다 체크해주셔서

로 아침과 저녁 하루2번씩

꼬박꼬박 챙겨먹을 수 있게 되었어용!


바쁜 아침 항상 거르고 다녔는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라

너무 좋았죵ㅋ







그리구 무엇보다 빠른배송에 놀라웠죵ㅋ

요즘 배송이 빨라야 되자나용!ㅋ

저도 제 의지가 다운되기전에

빨리 받고 싶었는데 

바로 다음날 사은품 빵빵한 

택배박스 받고 바로 시작할 수 있었어용





그리구!! 를 태운 물로

수분섭취하기~ㅋㅋ

평소 물은 많이 안마셨지만

이번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으로

물 많이 마시기 하면서

정말 많이 마실 수 있게 되었어용!!


ㅎㅓ벌티는 입맛개선도 되면서

군것질도 점점 끊게되용ㅋ




그리고 절대절대 빼먹을 수 없는

와 !!!

요 두가지는 내 몸속 체지방

빼는데 정~~말 효과적이에용ㅋ



제가 단기간에 확 빼고 싶어

언니에게 말씀드렸는데

요 두가지 추천 해주셨구용


체지방개체수를 아에 감소시켜주기 때문에

사이즈 줄여주는데는 듀'오 만한게 없구요!!



거기에 허벅지 사이즈 줄일려면

알'겔은 꼭~ 챙기세요ㅋㅋ

제가 직접 효과봤는데 

허벅지살이 녹아내리는 것 처럼

빠지더라구용ㅋㅋㅋ







그래서 제가 성공한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

진짜 이방법 이거네~~ㅋㅋ


5키로 감량하면서

자신감도 붙고!

의지가 더 불타올라

2주더 열심히 해서

한달만에 총 10키로

감량했구요!!!


거기다 사이즈까지 확 줄어서

휴가가서 입을 수영복 고르는게

너무나 재밌는 요즘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