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보내다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13kg) 쉽게성공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13kg) 쉽게성공

 

 

 

 

 

항상 고민덩어리였던 나의 허벅지들....

언제한번 날씬해보나~

제 평생 소원이었어요!

날씬한 각선미를 가져보는게ㅠㅜ

 

 

 

하지만!! 이번에 제대로 관ㄹ1받으며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으로 완죤 쉽게성공!!!!!

13kg 감량 하고 이제 더이상 다욧트는

내생에 없는걸루ㅋㅋㅋ

 

 

 

 

 

 

이렇게 코ㅊ1님께 식'단부터 하나하나

다~~ 관ㄹ1받는게 있는지 몰랐다니!!

 

진작 알았더라면 성공하고

날씬한 하체를 가질 수 있었을텐데!!

너무 속상했지만 지금에라도 알고

성공해서 몰라보게 바뀐 제 모습이

너무나 뿌듯한 요즘이에요^^

 

 

 

 

 

 

 

 

 

 

 

전 꿀핏! 코ㅊ1님과 함께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으로 성공했는데용^^

 

일단 아침과 저녁을

바꿔서 식사대용으로 먹기시작!!

저의 불규칙했던 식습관을

제대로 고쳐 준 게 였어용ㅋㅋ

 

바쁜 아침 간편하게 5분이면

챙겨먹을 수 있는 한끼식사라서

너무 간편하더라구용!!ㅋ

 

 

 

 

 

또하나 저는 이번 다욧하면서

전혀

언니의 노ㅎ ㅏ우대로 따라하기만 했구요

적극츄.천 해준 !!!

 

요거면 요요걱정 필요없어요~^^

그리구 체지방개체수를

파괴시켜주기 때문에

사이즈가 많이 줄어들어요!!

 

왜 최고의 성형이 다.이.어.트 라고 하는줄

알겠음요!!!ㅋ

 

 

 

그리구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으론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있습니당ㅋ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게 된 알'겔!

요고만 평생 먹고싶네욥ㅠㅜ

진짜 효과 제대로구요!

하체살 빼고싶으면 무조건!! 절대!!

꼭 먹어야 해요~ㅋㅋ

 

 

제가 진짜 하체컴플렉스가 심해서

친구들도 다 알정도인데요~

여름에도 반바지 하나 안입던 제가

여름휴가때 떡하니 반바지를 입고 나타나니

친구들이 완전 놀라더라구요ㅋㅋㅋㅋ

 

저도 반바지가 이렇게 시원할 줄은...

이제야 알았네요!!

13kg감량 한 것도 정말 대단하지만

허벅지사이즈가 많이 줄어서

완전 다른사람 다리 같았어요!!ㅋㅋ

 

 

 

 

이번 다욧에선 수분섭취도

충분히 했는데요~

를 태워서 물을 마시니

물 마시는 것도 쉽고

입맛개선이 되면서 군것질을

끊게되는 경험을 했습니당^^

 

 

 

 

 

 

그리하여 정말 쉽게성공한!!

허벅지 얇아지는 방법!

 

전 꿀핏코ㅊ1님이 시키는대로

그대로만 따라했구요~

시키는대로만 했더니!

한달만에 13kg 감량하고

더이상 하체때문에 걱정없는

그런 사람이 되었습니당!!!!ㅋㅋ

 

정말 평생 언니에게 고마워해도

모자랄 은혜....정말 너무나 고마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