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30kg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실제경험기

 

-30kg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실제경험기

 

 

어릴적부터 통통하거나

소와비만은 아녓어요

직장년차가 올라갈수록 승진하기도 힘든데

연봉1%오를때마다

살은 50%훅!!

1년사이 야금야금 10kg찐거는

일도 아니더라구요

 

 

스트레스를 너무 받으니까 ㅜ

진짜 뭔가 결단이 필요하다싶은게

가만있으면 ㅜㅜ 90kg훅 넘길 기세!!

여자몸무게가  90kg가 되면 앙대잖아요!

 

 

평범한 20대 후반 30대를 바라보는 5년차 직장인!으로서

해볼수있는 다이어트 ㅜ

주사, 한약, 댄스, 복싱 다 해봤는데

쩝,, 먹는거 줄이면서 다이어트할수록!

올가미처럼 폭발하는 식욕때문에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관ㄹ1는 번번히 실패였거든요!

운동이며 해볼거 다해보다가! ㅠ

추천 많은   먹으면서

프란샘 도움으로 -30kg 감량성공!!!!!!!!!!!

성형한거 같죠??!! ㅋㅋㅋㅋ

 

 

살빠지고 나니싸 ㅋㅋ 요런 힐도 !!

발살도 빠지더라구요 ㅋㅋ

날씬하다는 소리를 다시 듣다니 !! ㅋㅋ

 

부터 프란샘이

체'질부터 하나하나 상'담도와주셨어요

ㅋㅏ톡으로 배꼴부터

하나하나 맞춤구성해주셨구요

필오한건 다 챙거서 보내주셔서 바로 시작했어요^^!!

 

 

 

 

 

3끼 식사를 잘 챙겨먹자! 이게 기본이에요!

점심한끼는 한식위주로 야채반찬 챙겨서 먹었구요

아침, 저녁은 든든하게 쉐이크식사! ㅋㅋ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초 간단한 영양 한끼가

이만한게 없다 싶어요

다이어트 도시락이든 알아보면

칼로리만 생각해서 낮추면

살이 빨리빠질거라 생각했는데

배는 고프고 스트레스는 팍팍 미쳐버리기 직전인대

헐,,, 살은 안빠지더라구요

 

 

근데,  너무 맛있어요

한잔 90~140kcal란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완전 든든해요 ㅋㅋ

이게 진짜 살빠질까? 싶은데,,

진짜 너무 고소해요 달콤한게

속까지 든든한대

요즘같은 여름에는 시원하게 자꾸 생각나요! ㅋㅋ

생수만 있으면 2분만에 뚝딱!

이러니까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 많다는거죠!

 

 

 

한달프'로그램으로 뱃살빼주는차 는 기본이죵

하루 4리터~ 5리터 마시는게

술술술 자꾸 마실수록 땡겨요!

수분보충하는대 일등공신^^!

처음에는 화장실 미친듯이 가게되지만

노폐물도 잘빠지고 ㅋㅋ 입'맛조절이 되니까

직장인 스트레스로인한 폭식조절 쉽다요!^^

 

 

 

쉐ㅇ1크 먹을때마다 꼭 한스푼씩 챙긴

요게 말이죠!! 강추강추!!

체지방폭탄요!

지방세포 개체수를 줄여줘요

포만감도 8배! 지방세포 감소해주는 특허품으로 검증된게

실제로도 등살, 팔뚝살, 뒷구리살, 엉덩이살

그동안의 5년 직장생활동안

폭닥폭닥 찌운 셀룰ㄹㅏ01트가

쏙쏙 사라지니까! 살빠지는속도도 엄청나요!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 따라 먹다보니

유지하면서도 2kg, 3kg  살빠지는게 쉬워요^^

 

 

 

 

이 대박이에요!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인생템 ㅋㅋ

단단한 살이 있어서 이거 빠질까 걱정도 했는데

말랑말랑해진 살들이 허벅지, 종아리부터 팔뚝까지

사01즈가 골고루 많이 줄었어요 ^^ ㅋㅋ

 

 

 

다이어트하면 진짜 요즘은

건강하게 빼는게 가장 중요해요

처음부터 먹는법 하나하나 노하우까지도

알려주신 프란샘덕분에

식습관까지 교정되니까

유지하는게 너무 쉬워요

진짜 따라하다보니 몸도 가벼워지고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살빠지는것도 사람마다 여러유형이있다는데

복싱다이어트, 댄스, 주사, 다이어트 숱하게 했지만

진짜 이렇게 맘놓고 먹으면서

살빼다니! 처음부터 훅 빠지지지 않았어도

첫달보다는 둘째달이,  훅!

셋째달, 넷째달 그냥 열심히 하지않았는데

하다보니 총 -30kg 빠졌어요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그냥 대성공 !!^^

 

뺄살이 많아서 사실 혼자였다면 끝까지 힘들었을건대

하나하나 친언니처럼 도와주신 프란샘 감사드려요

살때문에  올여름 휴가다이어트부터

고민하시는 직장인분들 다이어트 식단으로

깔끔하게 살 정리 시작해보세요^^ 화이팅^^!!

 

'F연결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KFC 핫크리스피 치킨칼로리  (0) 2016.07.23
집에서 홈쿡한 김밥칼로리  (0) 2016.07.19
속뚫리는 생맥주 칼로리  (0) 2016.07.18
선물받은 떡한팩  (0) 2016.07.17
초복날 삼계탕 잘 드셨나요?  (0) 2016.07.17